[이비즈니스] CRM사례 분석(티켓몬스터의 고객서비스 분야)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1.02 / 2019.12.24
- 11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추천 연관자료
- [이비즈니스] CRM사례 분석(티켓몬스터의 고객서비스 분야)
- 인터넷비즈니스(이비즈니스, E비즈니스, E-BIZ) 의미, 의의, 인터넷비즈니스(이비즈니스, E비즈니스, E-BIZ) 국제화, 마케팅, 인터넷비즈니스(이비즈니스, E비즈니스, E-BIZ) 쟁점, 벨기에 사례, 내실화 방안 분석
- [E-BIZ]E-BIZ(인터넷비즈니스, 이비즈니스, E비즈니스)의 경쟁력, 장애요인, E-BIZ(인터넷비즈니스, 이비즈니스, E비즈니스)의 현황, 재무관리, E-BIZ(인터넷비즈니스, 이비즈니스, E비즈니스)의 실천 방향 분석
- 저가항공 진에어(Jinair) 마케팅
- E비즈니스(E-BIZ, 인터넷비즈니스, 이비즈니스)의 개념, 분류, E비즈니스(E-BIZ, 인터넷비즈니스, 이비즈니스)의 설립단계, 확산지연, E비즈니스(E-BIZ, 인터넷비즈니스, 이비즈니스)의 메일광고, 적용 사례 분석
- 목차
-
목 차
1. 선정이유
2. 티켓몬스터 소개
3. CRM 실제 사례
4. 사례에서 본 CRM 효과와 문제점 정리
5. 개선방안
6. 총평
- 본문내용
-
3. CRM 실제 사례
◎ 긍정적인 사례
① 2011년 2월 28일부터 시행된 '티몬프라미스(TMON Promise)' 제도
‘티몬 프라미스’ 도입 "고객 불만족 타파 "
- 티몬프라미스는 접수된 고객의 불만에 대해 상식적인 수준이라고 판단되면 기간과 조건 따지지않고 100프로 환불하는 제도
- 서울신문 2011. 2. 22 -
“티몬 프라미스(TMON Promise)”로 명명된 이 서비스는 티몬이 최고의 고객만족 서비스를 약속한다는 취지아래 마련된 프로그램. 이는 티몬이 최고의 고객만족을 위해 엄선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만족 사례가 발생할 경우 이를 책임지고 해결하겠다는 국내 소셜커머스 1위 업체로서의 자신감과 책임감을 엿볼 수 있다.
이번달 15일 고객과 파트너사의 만족을 극대화하기 위한 서비스 품질 관리 시스템을 전격 시행한 티몬은 “티몬 프라미스” 프로그램을 통해 소셜커머스 서비스의 기준을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시키겠다는 의지다. “티몬 프라미스”가 시작되는 28일부터 티몬의 모든 고객은 서비스에 불만족할 경우 티몬 고객센터에 연락하면 불만사항을 문제없이 해결받을 수 있다.
이로써 티몬은 진정한 파트너쉽 구축을 위한 시나리오 중심의 영업 교육 매뉴얼 마련, 파트너 지원팀 신설로 서비스 품질 관리 체계를 강화하고, 사후관리 시스템 도입과 더불어 무기한 100% 고객만족 서비스인 “티몬 프라미스” 프로그램을 마련함으로써 2011년 고객만족 극대화 원년이라는 목표에 한 걸음 더 다가섰다.
자료평가
- asdsdfsdgdg
- rbxo1***
(2016.10.21 21:14:50)
회원 추천자료
- [이비즈니스]이비즈니스(E-BIZ, E비즈니스, 인터넷비지니스)의 개념, 규칙, 이비즈니스(E-BIZ, E비즈니스, 인터넷비지니스)의 발전, 실현과정, 이비즈니스(E-BIZ, E비즈니스, 인터넷비지니스) 영향, 전망 분석
- 인터넷비즈니스(E비즈니스, 이비즈니스, E-BIZ)의 중요성, 동향, 인터넷비즈니스(E비즈니스, 이비즈니스, E-BIZ)의 조직과 인력, 인터넷비즈니스(E비즈니스, 이비즈니스, E-BIZ)의 CRM 활용 사례, 전략,제고 방향
- 인터넷비즈니스(이비즈니스, E비지니스, E-BIZ)의 의미, 산업분야별 특징, 효과, 인터넷비즈니스(이비즈니스, E비지니스, E-BIZ)의 동향, 수익모델, 인터넷비즈니스(이비즈니스, E비지니스, E-BIZ) 추진실적, 대안
- CRM란 무엇인가 레포트
- E-BIZ(E비즈니스, 인터넷비즈니스, 이비즈니스) 거래유형, E-BIZ(E비즈니스, 인터넷비즈니스, 이비즈니스) 동향, E-BIZ 성공전략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 타이어산업분석 - 금호타이어 한국타이어 넥센중심
- 아로나민 골드 광고기획서
- [생산관리] 현대, 기아 자동차의 6시그마
- Given imaging 회사에 대해(무선내시경)
- [A+ 리포트] 나는 중견 기업인 서울식품(주)의 전략경영과장으로 재직하고 있다. 사장님은 나에게 회사의 성장과 장기 발전을 위하여 새로운 제품개발을 하라는 중장기 계획을 맡겼다. 다음 달 전략기획팀과 1차 전략회의를 갖기로 하였다.위와 같은 상황을 가정할 때, 1차 전략회의에서 토의해야 할 안건으로 ‘제품개발을 위한 기획서 초안’을 만들어 보시오.
- 공차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및 공차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 아이디어 제
- 뷰티사업계획서 Nailart shop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