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벤션기획] 2011 세계폐기물연합회 연차회의 기획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1.02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목차
1. 환경 분석
2. 목표 설정
3. 주 제
4. 일 정
5. 영접 및 환송
6. 의 전
7. 수 송
8. 등 록
9. 숙 박
10. 전 시
11. 홍 보
12. 관광지
13. 인력 및 동원계획
14. 예 산

본문내용
◈ 유치 기업 및 부스 : 60개 업체, 200부스 이상
❍ 한국폐기물협회 가입 기업 30개 업체
❍ 포스코 등 폐기물 관리 기술 특허 업체 10개 업체
❍ ISWA 가입 해외 기업 10개 업체

◈ 논문 수 : 250개 논문 이상
❍ 발표 논문 50여개
❍ Poster Session 200여개 공모 예상

󰏚 정성적 목표

◈ 폐기물 학회들간 네트워크 형성으로 지속적 관계 구축

◈ 세계 폐기물 관련법의 재점검

◈ 연구된 환경 친화적 기술의 세계 보급화

◈ 저탄소 그린에너지에 대한 정보교환으로 기술의 발전 도모

◈ 세계폐기물연합회의 국내외 홍보

◈ 세계 환경기술의 리더로 협회가 대표됨



3. 주 제


󰏚 주제

◈ CWE
❍ Converting Waste to Energy (폐기물의 에너지 변환)

󰏚 슬로건

◈ Green, Clean and Dream

❍ 녹색 기술 , 청정 기술을 통해 숨을 쉴 수 있는 지구를 꿈꾸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공기업론] 한국수자원공사 분석
  • 세계 65개국 940명이 참가한 ICOLD 2004 서울회의, 학계, 지역주민, 시민단체 및 전문가 등이 참여하는 물문제 해결을 위한 전국 10대도시 ‘지역 물토론회’를 개최하고 있으며, ‘생태공학적 댐호수건설과 환경보전 심포지엄’, ‘2003 Water korea’, 등 범국가적 심포지엄과 세미나 등 물관련 학술활동에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3) ‘사람과 함께’ 아름다운 세상① 댐주변지역 지원사업다목적댐 주변지역의 복리 증진을 위해 발전판매 수입금과 용수판

  • 컨소시엄 이미지메이킹과 자기관리 족보
  • 세계에서 가장 가치 있는 브랜드 순위에서 18위에 올랐다. 경쟁사인 독일 아디다스는 90위로 나이키와 큰 격차가 난다.▲ 블룸버그현재 나이키에서 나이트(78사진)의 직함은 명예회장 겸 이사회 명예의장이다. 그는 2004년까지 40년간 최고경영자(CEO)로 회사를 경영했다. 2004년 11월 나이키 CEO직에서 물러난 후엔 이사회 의장을 맡았다. 올해 6월에는 이사회 의장직에서도 내려왔다. 그러나 그는 여전히 매일 회사로 출근하고, 명예의장으로서 이사회 회의

  • [국제관광론] 국제관광기구
  • 회의의 자국개최 유치활동을 실시한다.2) 국제기구회의 유치활동• 국제기구의 회의유치로서 세계 각국 인사를 다수 방문하게 함으로써 집적효과가 클 뿐만 아니라 그 자체가 관광상품적 가치를 내재하고 있다.• 회의 전후에 실시되는 관광활동으로 각국 관광사업자들에게 자국의 관광상품을 기획․개발하도록 유 도해 볼 수 있다. • 자국의 발전상과 관광지적 매력을 실제로 확인시켜 줌으로써 홍보선전효과를 제고시킬 수 있다. • 주최국 관

  • 싱가포르- 국제회의장 사업계획서
  • 기획업체)가 있고, 의사결정을 담당하는 해당 조직위원회와 회의와 현장지원을 하는 컨벤션센터, 그리고 행사를 유치하고 경제효과 창출을 도모하는 ‘컨벤션뷰로’라는 조직이 있다.구분내용 및 분류MMeetings (전시를 포함하지 않는 회의- 정부회의, 협회회의, 기업회의)IIncentivesInventive Travel/ Events/ MeetingsCConventions, Conferences, CongressEExhibitionsTrade Shows, Public Shows, Consumer Shows☞ B2B Marketplace, B2C Marketplace를 통한 접근* 참고자료: 한국관광공사세계

  • [관광경영학] 국제회의업에 관하여
  • 회의의 종류- 우리나라의 국제회의- 국제회의의 파급효과- 국제회의산업 육성에 관한 법률- 문제점과 사례로 보는 국제회의III 결론- 앞으로의 발전방향- 시사점 & 한계점『참고 문헌』【 문제제기 및 연구목적】21세기 세계가 하나의 가족으로서 유대관계를 갖고 서로 다른 문화를 적극적으로 이해하기 위한 국제간의 교류가 활발해진 시대에 살고 있다. 컨벤션 산업이라는 전 세계적인 흐름은 이제 한국에서는 막 체험하기 시작하였고, 이에 따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