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과 소비자] 닌텐도 사례비교를 통해 바라 본 반다이 향후 마케팅 방향 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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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Introduction

1.What is ‘BANDAI’?
2.BANDAI를 선정한 이유


Body


1.BANDAI’S MARKETING
1) Product Marketing
2) On-line Marketing
3) 4P & SWOT
4) 문제점 제시 및 비교대상 선정
2. BANDAI VS NINTENDO (마케팅의 비교분석)
1) 광고 마케팅
2) 키덜트 마케팅
3) 체험 마케팅

Conclusion

향후 방향 제시
본문내용
건담, 다마고치,
파워레인저시리즈
세일러문,디지몽

1950년 7월 / ㈜반다이야 설립
1971년 1월 / 첫 해외진출
1977년 6월 / 아시아 진출
2000년 3월 / 반다이코리아 설립
2005년 9월 / ㈜남코와 M&A


SBUs(Strategic Business Units)
Toy, Hobby SBU
Game Contents SBU
Video • Music Contents SBU
Amusement Facility SBU
Netework SBU


<Vision>
We create wow’s!
<반다이>
영원히 변치 않는다


◎ 일본 엔화의 강세와 유가상승

◎ 다양한 대체제품의 등장
⇒ 인터넷과 게임 등

◎ 경기침체로 인한 고가격에 대한
반감
◎ 계속되는 출산율의 저하
⇒ 잠재적 소비인구의 감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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