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과 소비자] 닌텐도 사례비교를 통해 바라 본 반다이 향후 마케팅 방향 제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0.13 / 2019.12.24
- 2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ntroduction
1.What is ‘BANDAI’?
2.BANDAI를 선정한 이유
Body
1.BANDAI’S MARKETING
1) Product Marketing
2) On-line Marketing
3) 4P & SWOT
4) 문제점 제시 및 비교대상 선정
2. BANDAI VS NINTENDO (마케팅의 비교분석)
1) 광고 마케팅
2) 키덜트 마케팅
3) 체험 마케팅
Conclusion
향후 방향 제시
- 본문내용
-
건담, 다마고치,
파워레인저시리즈
세일러문,디지몽
1950년 7월 / ㈜반다이야 설립
1971년 1월 / 첫 해외진출
1977년 6월 / 아시아 진출
2000년 3월 / 반다이코리아 설립
2005년 9월 / ㈜남코와 M&A
SBUs(Strategic Business Units)
Toy, Hobby SBU
Game Contents SBU
Video • Music Contents SBU
Amusement Facility SBU
Netework SBU
<Vision>
We create wow’s!
<반다이>
영원히 변치 않는다
◎ 일본 엔화의 강세와 유가상승
◎ 다양한 대체제품의 등장
⇒ 인터넷과 게임 등
◎ 경기침체로 인한 고가격에 대한
반감
◎ 계속되는 출산율의 저하
⇒ 잠재적 소비인구의 감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최근 사교육 열풍과 미취학 아동의 학습시간 증가와 놀이시간의 감소와 같은 현상을 인간 발달적 개념 (결정적 시기, 경험의 중요성)을 통해 적절하다고 보는지, 부적절하다고 보는지 토론하시오
- 가족평가 방법에서 도식을 위한 평가방법을 서술하시오
- [사회심리학] 한국인의 초두효과
- ssm 문제점의 개선방안과 성공요인
- 사회적 지지망 형성을 통한 이주노동자들의 지역사회적응능력 향상 프로그램
- 원자로란, 원자로 구성 및 기능, 원자로의 종류 우리나라의 원자로
- 정신건강에 영향을 미치는 3가지 요인(기질적 요인, 심리적 요인, 사회문화적 요인)의 주요개념을 정리하고
- 산업복지의 개념과 필요성을 설명하고 우리나라 산업복지 개선점 및 전망 등 본인 생각을 기술하시오.
- 우리나라의 사회보험과 외국(1~2나라 선정)의 사회보험을 비교하시오
- 우리나라의 사회보험과 외국(1~2개 나라 선정)의 사회보험을 비교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