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학] 제품의 컬트적 요소와 그 가능성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0.05 / 2019.12.24
  • 1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컬트란?
2. 컬트 제품
3. 컬트 제품의 전망
본문내용
무조건적인 애정보다는 트렌드를 주도
혁신을 통한 저가의 가격
“좋은 디자인과 기능을 겸비한 가격을 유행을 타지 않는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미샤 촉진전략
  • 가능성(4) SWOT분석(5) 성공요인10. 4P11. 미샤의 성공적 마케팅 전략(강점)(1) 가격 거품을 모두 제거한 합리적인 가격 구조(2) 인터넷 마케팅(3) 엄격한 품질관리와 체험 마케팅(4) 가격 경쟁력 (5) 참여 마케팅(6) ‘기능’을 마케팅 포인트로(7) 새로운 유통구조12. 미샤의 약점과 위협(1) 일회성 구매욕구에 맞춘 브랜드 포지셔닝(2) 일회성 구매와 검증되지 않은 제품력(3) 그 외의 위협13. 광고(1) 광고상황 분석-시사점- 14. 문제점(1) 낮은 브랜드

  • [마케팅] `미샤` 소비자행동 및 브랜드마케팅
  • 제품 하나 하나를 품평 및 보완을 통해 제품의 질을 확보하였고 그로 인하여 뷰티넷 사이트에서만 판매되는 『컬트적』 요소가 있는 화장품으로 위상을 잡아가게 되었다. 이러한 내용들이 대다수의 여성들에게 강하게 어필하게 되어 2003년 9월 회원 120만명을 돌파하게 된다. ② 인터넷의 기반으로 오프라인으로 진출소비자인 뷰티넷의 회원들이 직접 화장품을 기획/품평/보완하여 제품의 질을 최상으로 하고, 거품 없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서비스하던

  • [산업디자인] 서구의 악세사리 발전과 디자인 요소
  • 요소악세사리는 예로부터 여성의 전유물이거나 여성들만이 착용하는 인체의 미를 가꾸어주는 중요한 미적요소였다. 그래서 악세사리 세공기술자들은 항상 여성의 미적감각에 대응하는 제품을 만들려고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그러나 요즘에는 남성들도 악세사리를 많이 착용하여 남성을 위한 악세사리 세공도 중요한 요소의 하나가 되었다. 악세사리는 주로 의상이나 인체에 착용되어, 착용자나 관람자에게 정신적 감응을 일으키는 소형의 조형물들

  • [사회복지] 고령친화제품의 표준화 방안
  • 가능성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UD화는 고령자의 사용이라는 행위를 통하여 생활인들에게 구체적으로 자신감과 즐거움을 제공하고, 커뮤니티 형성을 보다 원활하게 하여 삶의 질을 높이는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그림 1-3-1 참조). 고령사회에서의 UD 역할자료: 고령사회에 있어서 생활환경의 변화와 유니버설디자인의 역할, 디자인학연구 제56호 Vol.17 No.2, 20042. 고령자 특성을 고려한 제품 설계의 UD화 한혜련, 유니버설 디자인 관점에서의

  • 디지털시대의 출판 퓨전화 경향과 미래형 출판 전망
  • 요소가 만나 새로운 조화를 이루는 것을 의미한다. 퓨전의 사전적 의미로는 ‘융합, 용해, 연합, 합병, 또는 제휴’ 등의 뜻을 가지고 있어 서로 이질적인 기능과 형태가 혼재되어 나타나는 현상을 말한다. 즉, 한 제품이나 시설에 여러 가지 기능이 혼합되거나 다양한 문화가 하나로 섞이는 현상 등을 지칭하는 용어이다. 또한 전혀 어울릴 것 같지 않은 다른 문화들이 만나 새로운 것을 창조해 내는 것, 이것이 바로 퓨전이다. 그리고 미국에서는 ‘하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