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관리] 에이스침대 마케팅 분석 및 광고기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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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04.10.20 / 2019.12.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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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선정이유
내 외부 상황
S W O T 분석
S T P
MARKETING MIX 및 활동 및 효과
기존 광고 분석
에이스 광고
본문내용
선정이유
WELL-BEING, SPORTS, 아침형 인간 열풍
-> 건강한 삶을 갈망하는 현대인의 욕구
침대에서의 숙면은 건강을 위한 또 다른 방법
에이스 침대는 침대전문기업의 입지를 확고히 한 브랜드
기존의 성공 분석과 이를 통한 새로운 광고를 만들고자 함

내부 상황 및 에이스 침대의 현황
내부상황
-1천 5백 억원의 매출을 올린 에이스 침대는 국내 침대 시장 점유율 1위
-약 400억원의 매출을 올린 시몬스 침대가 2위
- 대진침대3위
에이스 침대의 현황
-침대 시장 1위 고수
-국내최초 생산 및 품질 검사 전 과정 자동화
-1979년 업계 최초 사후 서비스 실시
-전 등급 메트리스 출시 신소재 개발 역점
-에이스 침대 고객 만족 봉사대

경쟁자 분석
시몬스 침대
-전세계적 브랜드
-“흔들리지 않는 편안함”
-포켓스프링, 메모리폼
-선진 침대 문화 주도
-신기술 접목
-2003년 디자인 대상수상
-“Simple is beautiful”
대진 침대
-미국스프링 제조사와
-기술제휴
-엔드리스 스프링
-최근의 트윈 스프링
-깨끗한 침대 –항균, 방취 효과
-신제품 유럽식 전동 침대 출시
자료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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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엥..솔직히 전별로..그냥그래요
  • bbopo***
    (2008.10.01 19:52:02)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좋은자료입니다 ㅋ
  • sky8***
    (2005.06.03 08:51: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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