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골개관,문화.음식.축제.여행.관광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27 / 2019.12.24
- 11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내용 정리가 아주 잘 되어있고, 문서 배열이 완벽히 되어 있습니다.
- 목차
-
☞ 들어가는 말
I. 나라 개요(개관)
II. 경 제
III. 문 화
IV. 음 식 (요리)
● 전통 요리
● 토속음식
● 몽골의 단골 메뉴들
V. 쇼 핑
VI. 축제 및 행사
VII. 몽골 세계 문화유산
VIII. 관광지
☞ 결론 및 나가는 말
- 본문내용
-
1. 국 명
-국명은 몽골이고 공식명칭은 몽골리아(Mongolia) 로서 수도는 울란바타르(Ulaanbaatar)이다.
1 -몽골이란 용어는 원래“용감한”이란 뜻을 지닌 부족명이다.
2. 국 기
빨강은 환희와 승리를, 파랑은 충성과 헌신을 나타낸다. 왼쪽 무늬는 소욤보[煙臺]라고 하는데 자유와 독립을 상징하는 민족적 표장으로서 1924년 제1회 대인민회의에서 민족의 문양으로 정해졌다. 전체적으로 자유와 주권을 상징하며, 각각의 형태는 전설·우화(寓話)·속담·교훈 등의 의미를 가지는데, 제일 위의 불꽃은 민족적인 상징으로서 융성·재생·향상·번영·종족번성을, 그 밑의 태양과 달은 몽골 전 민족을, 끝부분의 창과 화살은 ‘적에게 죽음을’이라는 의미이다.
위와 아래의 2개 직사각형은 ‘모든 사람들에게 성실하게 봉사하라’는 의미이고, 물고기는 방심하지 말 것을, 2마리의 물고기는 남자와 여자를, 양쪽에 수직으로 있는 2개의 직사각형은 요새와 성벽을 의미한다. 1992년 2월 12일 사회주의를 탈피한 대통령중심제의 중립·비동맹국가로 전환하면서 새 헌법에 따라 이전의 기를 약간 수정하여 국기로 제정하였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A+측정과 척도의 개념을 설명하고 측정의 4가지 수준이 갖는 특징을 기술하고 조사연구에서 측정의 수준을 반영하는 것이 왜 중요한지 자신의 생각을 쓰시오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주)Multicom 멀티콤 사례분석 및 해결방안
- [인사관리] 하나투어 HRM 인적자원관리 사례
- 몽골 관광상품 몽골문화체험 관광상품 칭기즈칸의 얼을 찾아서
- [산업심리학]산업심리학의 세부영역 다섯 범주 중 인사심리학과 조직심리학을 본인이 속해있는 조직 또는 잘 알고 있는 조직의 사례에 접목하여 논리적으로 설명하십시오
- [마케팅] 웅진 전기밥솥 `쿠첸` 분석
- [인사관리] 현대자동차 사례를 통한 글로벌 인적자원관리 분석
- [관광법규] 위반사례 조사-여권법과 관광진흥법 사례
- [관광학] 관광숙박업의 관광법규 사례 연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