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정보] 다인아트의 프로세스 혁신-도서출판 다인아트의 프로세스 재설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06 / 2019.12.24
  • 2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PI Summary


출판산업 overview
기업소개 - 다인아트
추진방향 설정
SWOT 분석
현재전략 분석
CSF 파악
PI 목표설정
프로세스 선정
프로세스 체계표
프로세스 체계도
PI ISSUE 도출
프로세스 선정표
프로세스 Dictionary



프로세스 분석 (As-Is)
프로세스 맵
프로세스 문제점 분석
프로세스 취약점 분석
프로세스 재설계안 구축 (To-Be)
프로세스 비전
벤치마킹 분석
Gap Analysis
한계점 도출
Q & A
본문내용

업체명 : 도서출판 다인아트
소재지 : 인천광역시 남동구 구월3동 1096번지
업종 : 도서출판사 (도서, 브로셔, 포스터, 티켓 등 인쇄출판물)
설립일 : 1994년 6월 (올해로 16년)
매출액 : 6억 (2010년 기준)
개요 : 1994년에 갤러리로 처음 출발했으며, 이후 디자이너를
채용하면서 문화예술전문 디자인출판사로 탈바꿈
주요고객 : 인천 유나이티드FC, 인천문화재단, 부평아트센터,
인천환경운동연합, 인천시청 등
▶ 정기적으로 1년치 구체적 행사 계획을 갖고 있고, 2년 이상의
거래관계를 유지하고 있는 고객
종업원 수 : 대표 1인, 디자인실장 1인, 운영관리팀장 2인,
디자인과장 1인, 사원 1인, 인턴사원 1인
▶ 총 7인 운영 체제, 7명 모두 여성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미디어아트 수집과 정보관리의 문제
  • 아트의 가장 두드러진 특징은 작품의 아이디어 정보 리소스 같은 기획적 측면과, 작품이 웹 사이트에 장기간 머물면서 관객과 반응하거나 생장 증식하는 프로세스적 측면이 강조된다는 점이다. 우리나라도 아트하우스나 서울시립미술관 국립현대미술관이 미디어아트에 대하여 고민하고 있다고는 하나 외국처럼 세부적으로 발전시키지 못하고 있다는 점과 발전시킬 작가에 투자하고 미술관에 투자하는 재정적인 어려움이 있다는데 문제가 있을 수

  • [경영학] LG그룹의 핵심역량
  • 경영사상은 초창기 LG 그룹의 경영철학으로 자연스럽게 선택된다. 태동기의 우리나라 전반적인 기업목표는 애국애족과 민족주의에 초점을 두고 있었으며, 창립자 연암은, 기업이야말로 국가의 발전과 국민생활의 안정에 기여해야 하는 중요한 존재임을 인식하고 기업경영을 통한보국의 신념을 다져나갔다.4 지식경영(K)이 시기 한국 기업들은 해외의 선진기술이나 산업정보의 입수를 위한 해외활동에 주력하였다.1)기술 ,제품, 서적들 자체로의 연구

  • 국내기업 nhn(주) 과 국외기업 3M 기업분석
  • 정보가 합쳐지면 막대한 힘을 뿜어낼 수 있다. 2. NHN의 경영권 불안정NHN 이사회에서 목소리가 높은 인물은 창업주 이해진 씨(최고전략책임자)와 김정주 넥슨 사장이지만 지분율은 낮은 편이다. 이해진 씨 지분은 5.5%에 불과하고, 우호지분에 속한 엠 플레이 보유 지분 역시 5.3%에 그친다. 계열사 임원 지분까지를 모두 합쳐도 20%를 넘지 못한다. 대주주 지분율이 낮다는 점은 경영권 위협 측면뿐 아니라 사업 다각화에도 부정 적인 영향을 미친다. 국내에

  • [경제학과 공통]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관련된 국내외 모범사례(best practice)를 5개 이상 조사하고, 각 사례들이 해당 기업의 이윤
  • 혁신이 필요하다 할 것이지만, 국내에서는 포스코만큼 선진적인 기업 지배구조를 갖춘 기업을 찾기가 쉽지 않다. 2000년 10월 민영화 된 이후 기업의 모범사례로 거론되며 2002년 KT 민영화의 본보기로 채택되었다. 1993년 국내 기업으로는 제일 먼저 윤리강령을 제정한바 있으나 실천 프로그램이 결여된 선언적 규범으로서의 한계가 있었다. 그러나 시대적 환경변화와 함께 기업윤리의 중요성을 재삼 인식하고 윤리경영 실천 선진기업과 기관을 학습한 결

  • 2019년도 2학기 문화 속 디자인여행 총정리파일
  • 정보분석- 구조화단계(트렌드 영향요인의 구조화)구성내용: 디자인트렌드 흐름, 통합 인플루언스, 정신적 가치, 감각적 가치, 혁신적 가치, 창조적 가치, 문화적 가치.연구방법: 타운와칭 분석, 세미나 전시회 현장 분석 - 형상화단계(트렌드제안)구성내용:컨셉/테마, 형태, 색상, 재료, 후가공연구방법:forecasting- 검증단계(트렌드 적용)구성내용:트렌드세미나, 워크샵, 컨설팅, 디자인제품, 소비자선택, 트렌드문화연구방법:consulting, meditation3-3. 트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