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마케팅] 패밀리 레스토랑 & 패스트푸드 서비스 비교,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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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서비스마케팅 이론에 기반한
서비스 산업 분석
상황분석/포지셔닝
상품, 프로세스,인적자원 관리
마케팅믹스
가격관리
프로모션 관리

2.기존 서비스 문제점 분석

3.개선 방안 및 제안

본문내용
브랜드 간 차별화의 정도
소비자가 인식하는
브랜드 이미지가 ‘뚜렷한 편’
차별화 정도 강함


서비스 신상품

대규모 혁신 ex)배달 서비스
DCI: 상품 계열의 확장
스타일 변화: 주기적인 新메뉴 개발



1.소비자가 인식하는
브랜드 이미지가 ‘비슷비슷한 편’
차별화 정도 약함


2.대규모 혁신 ex)배니건스
스타일 변화: 주기적인 新메뉴 개발


패밀리레스토랑의 내부마케팅(직원관리)

인턴/수습사원 양성에 주력 정직원으로 활용 가능
파트타이머 직무능력에 따른 차별적 처우 능력 위주 관리체제
직원 해외연수/다양한 교육 프로그램
소사장제/인센티브제/사원주주제도/복리후생제도 근무 의욕 고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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