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비즈니스] 유튜브 수익 모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8.18 / 2019.12.24
- 3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1. 유튜브란 무엇인가.
2. 유튜브의 탄생 배경
3. 유튜브의 인기 비결
4. 기업 현황
본론
1. 시장 분석
2. 비즈니스 모델
3. 유튜브의 강점
4. 유튜브의 단점
5. 유튜브의 과거와 미래
6. 구글의 유튜브 인수
7. 경쟁자 분석
8. 유튜브 수익 모델 제시
결론
1. 나아갈 길
- 본문내용
-
2005. 1 유튜브 닷컴 설립
2005. 5 온라인 서비스 시작
2005. 11 350만 달러 출자
2006. 4 800만 달러 출자
2006. 7 페이지뷰 5천만 돌파
2006. 10 구글에 인수
2006. 11 페이지뷰 1억 돌파
UCC(User Creative Contents)는
사용자 제작 컨텐츠 또는 사용자 생성 컨텐츠로 해석되는데,
인터넷 사업자가 아닌 사용자가 직접 만드는 컨텐츠를 의미한다.
모든 동영상 서비스 기업은
저작권의 분쟁의 위험에 노출되어 있다.
실제로 뉴스코퍼레이션,
NBC 유니버설, 비아콤 등
거대 미디어 회사들이 유튜브를 상대로 저작권 침해 소송을 공동 제기할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