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무디킹`마케팅전략 성공사례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7.29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기 업 소 개 ◆

◇ 기업소개
◇ 선정동기
◇ 스무디킹 연혁

◆ 환 경 분 석 ◆

◇ 3C 분석
◇ 스무디킹 SWOT 분석

◆ 전 략 분 석 ◆

◇ 4P 분석
◇ STP분석

◆ 대 안 제 시 ◆

◇ 현지화

본문내용

2) 부가적인 요소의 이용
일반적인 음료와 달리 영향의 균형을 생각하는 스무디 킹은 인핸서(식이섬유, 단백질, 아미노산, 비타민 등)를 첨가하여 다양한 영양소를 고르게 섭취할 수 있게 도와준다. 인핸서의 첨가로 음료가 가지고 있는 부족한 부분들을 채워 줌으로써 칼로리는 낮으면서 영양소 섭취는 가능해 한 끼 식사대용으로도 가능하다.

3) 독특한 포장
스무디 킹의 스무디는 블랜딩 후 12분 이내에 먹어야 가장 좋다고 이야기 한다. 이러한 신선도를 유지하기 위해 샾 내에서 사용하는 전용컵과 To-Go컵 두 가지로 다르게 이용되고 있다. 전용컵은 스무디의 맛과 신선도를 결정짓는 최적온도를 오래도록 유지할 수 있도록 디자인 되어 있으며, To-Go컵은 재질에 에어버블이 많아 맛과 신선도 유지에 필수적인 보냉효과가 뛰어날 뿐만 아니라, 이 컵은 Non CFC 소재로 만들어져 인체와 환경에도 해가 없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찾고있던자료 많은 참고가 될것 같습니다.
  • thund***
    (2012.05.05 12:16:24)
회원 추천자료
  • [인적자원관리] 스무디킹의 경영문화와 채용관리 분석
  • 스무디 킹의 경쟁력1. 선발주자우리나라 스무디킹의 가장 큰 장점은 미국의 스무디킹을 해외로 가져온 가장 첫 번째 사례라는 것이다. 그러나 스무디라는 것을 우리나라에 처음 들여오면서 스무디 시장이라는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고, 사람들에게 알리는 데 많은 시간과 비용 노력이 필요했다. 하지만 이러한 많은 위험에도 불구하고 이후 과일음료는 스무디, 스무디는 곧 스무디킹이라는 공식을 사람들에게 인식시킴에 성공하여 국내 스무디 시장은

  • [마케팅] 프랜차이즈 스무디킹의 마케팅 전략 분석
  • 전략에 실패하여 실패한 case들이 많다. 이와 비교하여 스무디킹은 현지화 전략을 잘 펼쳐 국내에서 성공한 기업이라고 말할 수 있다. 초창기에 스무디킹은 미국의 70여 가지의 메뉴 중 40여 가지를 가지고 들어왔으며 이 역시 그대로 가지고 온 것이 아니라 한국인의 입맛에 맞도록 개선하여 가지고 들어왔다. 지역별 특성을 반영한 스무디 또한 생겨나고 있는데 ‘고창 복분자’가 그 사례라고 말할 수 있다. 그리고 제품뿐만 아니라 공간적인 부분도 중

  • 스무디킹 브랜드전략과 스무디킹 현재 마케팅전략분석과 새로운마케팅전략 제안과 미래전략제안및 스무디킹의 미래비전 분석
  • SMOOTHIE KING마케팅전략I. 스무디킹 브랜드 선정배경기업 선정을 논의하면서 가장 먼저 조원들이 의견을 모았던 점은 우리가 잘 아는 기업, 사례 분석을 흥미를 가지고 즐기면서 할 수 있는 기업을 선정하자는 것이었다. 또한, 현재 성과가 좋은 기업을 더 크게 만들기보다는 최근 성과가 좋지 못한 기업을 선정하여 전략적으로 발전시킬 수 있는 데에 초점을 두었다.그러던 중 스무디킹(Smoothie King)이 미국 본사를 인수하였다는 점, 그리고 2년이 지난 지

  • PPL 마케팅과 그 사례
  • PPL 마케팅과 그 사례- 목 차 -I. 서론1. PPL 마케팅의 정의2. PPL 마케팅의 등장배경 및 역사1) PPL 마케팅의 등장배경2) PPL 마케팅의 역사3. PPL 산업 현황II. 본론1. 마케팅 PR 이론 속의 PPL전략2. PPL 마케팅의 유형3. PPL 마케팅 성공 사례1) 영화 속 PPL 사례2) 드라마 속 PPL 사례3) 게임 속 PPL 사례4. PPL 마케팅 실패 사례5. PPL 마케팅의 효과III. 결론- PPL 활용의 확대와 효과적인 PPL을 위한 방안IV. 참고 문헌I. 서론1. PPL 마케팅의 정의PPL은 Product placement

  • 크리스피크림 마케팅사례분석및 크리스피크림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보고서
  • 성공* 던킨 이외의 여러 도넛 경쟁사 등장* 도넛이 고칼로리라는 인식* well-being 붐으로 인한 인스턴트에 대한 거부감② 숙대앞에서의 SWOTSW* 바쁜 학생들이 쉽고 빠르게 먹을 수 있다.* slow food 지만 편리하게 사먹을수 있다.* 타켓이 확실하다. (대학생)* 단것을 유난히 좋아하는 여대생이 타겟* 체인점이기 때문에 제품에 대한 신뢰도가 비교적 높다.* 여대생들이 선호하는 깨끗한 이미지* 회전율이 빠른 마케팅 전략* 고급스러운 이미지* 대학생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