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무디킹`마케팅전략 성공사례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7.29 / 2019.12.24
- 2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기 업 소 개 ◆
◇ 기업소개
◇ 선정동기
◇ 스무디킹 연혁
◆ 환 경 분 석 ◆
◇ 3C 분석
◇ 스무디킹 SWOT 분석
◆ 전 략 분 석 ◆
◇ 4P 분석
◇ STP분석
◆ 대 안 제 시 ◆
◇ 현지화
- 본문내용
-
2) 부가적인 요소의 이용
일반적인 음료와 달리 영향의 균형을 생각하는 스무디 킹은 인핸서(식이섬유, 단백질, 아미노산, 비타민 등)를 첨가하여 다양한 영양소를 고르게 섭취할 수 있게 도와준다. 인핸서의 첨가로 음료가 가지고 있는 부족한 부분들을 채워 줌으로써 칼로리는 낮으면서 영양소 섭취는 가능해 한 끼 식사대용으로도 가능하다.
3) 독특한 포장
스무디 킹의 스무디는 블랜딩 후 12분 이내에 먹어야 가장 좋다고 이야기 한다. 이러한 신선도를 유지하기 위해 샾 내에서 사용하는 전용컵과 To-Go컵 두 가지로 다르게 이용되고 있다. 전용컵은 스무디의 맛과 신선도를 결정짓는 최적온도를 오래도록 유지할 수 있도록 디자인 되어 있으며, To-Go컵은 재질에 에어버블이 많아 맛과 신선도 유지에 필수적인 보냉효과가 뛰어날 뿐만 아니라, 이 컵은 Non CFC 소재로 만들어져 인체와 환경에도 해가 없다.
자료평가
- 찾고있던자료 많은 참고가 될것 같습니다.
- thund***
(2012.05.05 12:16:24)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