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웨이(샌드위치) 경영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7.29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목 차


1. 기업소개

(1)소개

(2)기업비전

(3)연혁


2. 사업영역, 제품군

(1)제품소개 및 사업영역

(2)메뉴

3. 성과

(1) 매출규모

(2) 해외진출현황

(3) 시장지위

4. 경영전략(마케팅 전략)

(1)4P 분석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2)마케팅 전략

1) 맛의 차별성

2) ORDER TO MADE SYSTEM

3) 차별화된 SUBWAY 컨셉

(3)기타 마케팅 전략

1) 사회마케팅

2)DM 마케팅-고객 정보수집의 중요성

5. 성공요인 및 핵심역량

(1) 강점(Strength)
(2) 약점(Weakness)
(3) 기회(Opportunities)
(4) 위협(Threat)

6. 문제점

(1)과도한 가맹점 수

(2) 국내 문제점 3가지

1. 사회마케팅-사회기관과의 연계를 통한 브랜드 포지셔닝의 중요성 강조

2. DM 마케팅-고객 정보수집의 중요성 강조

<참고>
본문내용

3. 성과

(1) 매출규모

Sales for international locations, including Canada, topped $1.1 billion for 2003, while domestic sales reached an astonishing $5.7 billion for the same period.
(Company Profile, Information, Business Description, History, Background Information on Doctor's Associates Inc. 서 발췌)
subway의 본사인 Doctor's Associates Inc.가 작성한 기업 정보 보고서에 따르면 2003년 기준의 전세계 가맹점의 총 매출액인 68억 달러를 기록했고 2006년의 수익은 90억 달러를 넘어섰다. 730명의 본사직원을 두고 있는 기업으로서는 상당한 매출이다. 또한 2006년 당시 subway의 체인점은 25000여개였지만 현재는 7개 국가에서 6000여개 이상의 점포가 새로 생겨났기 때문에 매출액은 더욱 증가했을 것임을 짐작할 수 있다.

(2) 해외진출현황

참고문헌
<참고>
google.com
Wikipedia.com
Nation's Restaurant News (http://www.nrn.com)
Subway.com
naver.com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CGV의 경영전략, PP의 경영전략, 타프시스템 경영전략, 서브웨이 경영전략, 경영전략] CGV의 경영전략 사례, PP의 경영전략 사례, 타프시스템의 경영전략 사례, 서브웨이(SUBWAY)의 경영전략 사례 심층 분석
  • 서브웨이(SUBWAY)의 경영전략 사례1. Targeting Subway의 소비층은 다양한 연령층을 포괄하지만 특히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고 선택의 폭이 많은 것을 선호하는 20대의 젊은 층을 적극적인 target 대상으로 삼았다2. Positioning포지셔닝은 다른 여타의 Junk Food들과의 차별성을 들고 나와 저칼로리(low fat), 높은 영양가와 다양한 영양성분(a variety of nutrition), 신선함과 더불어 넓은 선택의 폭으로 소비자의 입맛에 맞는 맞춤형 샌드위치로 소비자의 마음속에 인식하려

  • [소비자행동] 패스트푸드점 서브웨이 SUBWAY 샌드위치 마케팅분석 및 마케팅전략
  • 서브웨이의 급속한 성장이 건강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증대되던 90년대의 트렌드와 잘 어우러졌기 때문으로 분석한다. 서브웨이는 이러한 흐름을 이용하여 마케팅에 적극 이용했고 비만으로 인해 건강에 적신호가 오면서 미국인들은 이러한 저칼로리 음식에 자연스럽게 큰 관심을 갖게 된 것이다. 대표적으로 서브웨이 샌드위치를 통해 실제로 100kg감량을 한 인디아나 대학의 Jared Fogle의 동영상은 미국전역에 서브웨이 인기를 몰고 오는 계기가 되

  • 서브웨이 마케팅 PPT - 서브웨이 SUBWAY 기업분석,성공요인,3C분석과 서브웨이 SWOT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과 새로운 미래전략제언 PPT
  • 분석(1) Company (자사분석)(2) Competitor (경쟁자분석)(3) Customer (소비자분석)5. 서브웨이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5. 서브웨이 마케팅전략6. 새로운 미래전략제언1. 서브웨이 기업소개잠수함 모양을 닮았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의 SUBWAY 서브웨이는 오랜 경험과 여러 번의 시행착오 끝에 9년 후인 1974년부터 체인사업을 시작. 현재 서브웨이는 전세계적인 프랜차이즈 매장을 보유한 미국의 샌드위치 전문점.2. 서브웨이 경영철학“

  • [사업계획서] 햄버거 포장마차
  • 샌드위치 전문점 현황행정동2006년12월2007년06월2007년12월2008년06월2008년12월2009년06월토스트온천2동144644샌드위치온천2동171820252121- 상권 분석 : 쪽문의 1km안의 경쟁사로는 기존 아침식사 대용으로 이용할 수 있는 토스트/샌드위치 전문점이 입지 하고 있으나 대형 패스트푸드인 맥도날드, 롯데리아, 버거킹 등 햄버거는 존재하지 않기 때문에 가격 경쟁력과 맛을 앞세워 고객점유율을 높일 수 있을 것이라 생각된다. 서브웨이가 있긴 하지

  • 서브웨이 SUBWAY 경영전략과 SWOT분석
  • 서브웨이 경영전략과 SWOT분석0목차01. 서브웨이 개요2. 외식 시장환경분석3. 서브웨이 기업 경영전략4. 서브웨이 SWOT분석(1) Strength (2) Weakness(3) Opportunity (4) Threat 5. 서브웨이 미래 마케팅전략 수립1. 서브웨이 개요서브웨이는 현재 세계에서 가장 많은 레스토랑 체인을 보유하고 있는 글로벌브랜드이다.서브웨이의 주력제품은 15cm/30cm의 길이를 가진 빵에 여러 토핑을 넣은 형태의 샌드위치를 판매하고있다. 서브웨이의 기업목표는 매주 기업이 있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