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투자론] M&A사례-LG생활건강, 해태음료 인수와 향후 주가 향방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6.27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조사 동기
2.해태음료의 매각 배경
3.LG생활건강 음료사업부의 매출 비중 변화
4.음료 산업 분석
5.전체 음료시장
6.탄산음료 시장
7.주스 시장
8.생수 시장
9.LG생활건강 음료사업부의 변화
10.시너지 효과
11.시장 점유율 변화
12.제품 비중의 변화
13.생산라인, 영업 조직의 변화 및 냉장 유통망 활용
14.리스크 요인
15.M&A로 인한 경제적 부담
16.해태음료의 핵심제품 폐기 가능성
17.핵심 제품의 라이선스 만료
18.투자 포인트
본문내용
탄산음료 시장 :전년비8%성장
경기침체로 인해 저렴한 탄산음료 제품의 수요 증대

주스 시장 : 전년비 정체
경기침체로 인해 고마진 음료인 주스음료의 시장이 정체

생수 시장 : 전년비 10% 성장
웰빙 바람의 영향, 프리미엄 생수 등 고가 생수의 시장 성장률이 높음

현재 LG생활건강의 재무안정성
부채비율 : 150.89%
PBR : 11.24배
유동부채는 현 해태음료의 인수금액을 추가하면 7700억 수준, 자기자본 7400억 수준
유동부채 비율 : 약 104%
해태음료 인수 후 연간 60억 이상의 이자비용 발생
음료 사업부의 영업이익은 연 700억 수준
자료 : 2010년 반기 보고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금융경영학] 씨티은행과 한미은행의 인수합병(M&A)의 과정및 결과, 시사점
  • M&A추진 배경 및 전략현황1. 씨티은행의 입장으로서 한미은행 선정과정2. 한미은행의 입장으로서 씨티은행 선정과정Ⅴ. 합병과정1. 전체적 구조 2. M&A 추진과정 3. 인수절차4. 심각했던 노조파업문제 5. M&A 후 한국씨티은행의 변화Ⅵ. 현재까지의 합병결과1. 국내신용등급 2. 국내신용등급 평가기관별 신용등급 정의3. 주요재무지표분석Ⅶ. 향후 한국씨티은행의 방향분석및 결론1. 향후 한국씨티은행의 전략 2. 나아가야 할 방향3. 결론Ⅷ. 조원들 개

  • [국제통상] 해외직접 투자전략 카르페디엠(Carpediem)
  • 사례선정과 그 타당성, 연관성과 전체적인 전망에 대해 함께 논의하면서 사소한 의견충돌도 있었지만 팀원들 간에 서로의 의견을 존중하고 포용하려고 노력하였다.그런 노력의 과정으로 전반적인 해외직접투자의 개념과 기본적인 이론체계를 다시 한 번 정리하고 주의 깊게 봐야 될 최근의 동향을 선정해 다음과 같이 토픽을 정하였다.- 진출동기형 투자유형- 단독투자- 국제합작투자- 국제인수합병(M&A)- 투자환경광련 정보수집&분석의 중요성- 기

  • [인터넷마케팅] NHN `네이버` 마케팅전략 분석
  • 향후 전략에 대한 분석1. naver의 허용마케팅 실시☞ 문제로 지적되는 네이버 검색의 지나친 상업성현재 네이버 검색창에서 “여행사”라는 검색어를 입력하면 “질문 가이드”,“스폰서 링크”, “플러스 프로”라는 제목으로 특정 여행사들과 그들의 상표가 먼저 나타난다.(그림 1 상단) 이것은 주로 네이버에게 광고료나 부가적인 자료 게재료를 지불한 여행사들이기 때문인데, 특별히 구분되는 기준에 의해 찾기 쉽도록 검색결과를 항목화시켜놓

  • 신문기사문법오류,맞춤법오류사례,띄어쓰기오류사례,맞춤법,신문에서나타난한글문법오류사례
  • 신문에서 나타난 한글문법, 맞춤법 오류사례 실태조사1. 로마자를 그대로 노출한 경우10 ¶애니메이션을 응용한 e-card와 게임 등도 → 애니메이션을 응용한 이카드(e-card)와 게임 등도10․13 ¶500여통(→500여 통)의 격려 E메일을 받았고 → 500여 통의 격려 이메일을 받았고10․13 ¶‘e-메일 뉴스레터’서비스를 시작합니다. → ‘이메일 뉴스레터’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 [국제마케팅성공사례] 글로벌마케팅을 통한 성공사례
  • 향후 지속적인 사이버 마케팅을 준비중인 코카콜라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온라인 마케팅 진출의 교두보를 확보할 예정이다3. 조직 및 유통전략 3A 전략① 판매망 확충(Availability): 손을 뻗으면 어디서나 입수할 수 있게 해야 한다.(ex)판매기 설치)② 적절한 가격(Affordabilaty): 저가의 대량 마케팅③ 현지적용(Acceptabilaty): 소비자들로부터 상쾌하고 건강한 탄산음료로 인정 좋은 이미지 구축. 이를 위해 대량의 광고와 선전 활동 특히 스포츠경기에서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