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정보] 아기용품 대여점 CRM 시스템 개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6.27 / 2019.12.24
  • 3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Part1. 왜 이 system인가?
Part2. 구조적 분석
Part3. 데이터베이스 구축
Part4. 구현 및 실험
Part5. 결론 및 기대효과
본문내용
김모아 주부는 한번 쓰고 버릴 아기 용품에 대한 고민을 하던 중 인터넷 검색을 통한 유아용품 대여전문쇼핑몰을 발견 회원가입->
이태리 침대 비버 용품을 3개월 80,000 대여 ->
장바구니 담기 ->
결제완료 ->
용품 회송->
아이 자람-> (promotion) 협업 필터링을 통한 고객의 장바구니 분석 을 통해 고객에게 맞는 경영정보 구축하여 e-mail 정보제공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자기소개서] ☆자기소개서☆ 작성가이드 및 샘플 1000여개
  • 시스템/신입)71. 자기소개서(한국전력공사/전기설비/경력)72. 자기소개서(한국전산원/정보화평가/신입)73. 자기소개서(한국지엠디/경영/관리/신입)74. 자기소개서(한국지엠디/생산관리/경력)75. 자기소개서(KT/일반사무/경력)76. 자기소개서(KT/통신기술/신입)77. 자기소개서(한솔섬유/섬유개발/신입)78. 자기소개서(한솔전자/영업/신입)79. 자기소개서(한진/생산/설비/신입)80. 자기소개서(한진해운/세무/회계/경력)81. 자기소개서(한진해운/해기사/기관사

  • 취업 - 30종의 다양한 이력서 양식과 자기소개서 작성법 및 예문들
  • 시스템/신입)53. 자기소개서(한국전력공사/전기설비/경력)54. 자기소개서(한국전산원/정보화평가/신입)55. 자기소개서(한국지엠디/경영/관리/신입)56. 자기소개서(KT/일반사무/경력)57. 자기소개서(KT/통신기술/신입)58. 자기소개서(한솔섬유/섬유개발/신입)59. 자기소개서(한솔전자/영업/신입)60. 자기소개서(한진/생산/설비/신입)61. 자기소개서(한진해운/세무/회계/경력)62. 자기소개서(한화무역/무역업/신입)63. 자기소개서(해오름기술/영업/경력)64. 자

  • [사업계획서, 경제성공학] 사업계획서(장난감대여)
  • 정보도 홈페이지를 통해 제공한다. 특히 생일이나 예방접종일 등은 E-mail이나 문자 메시지를 통해 통보해 줌으로써 회원을 관리 해 나간다. 5. 마케팅 전략(3) 고객 유치 및 유지 전략홍보 전략 가. 온라인 홍보  갈수록 온라인 시장의 확대에 따른 신세대 소비성향에 따라 홈페이지를 운영하여 고객을 확보한다. 그리고 온라인상에서의 운영은 고객에게 신뢰감을 높여주고 접근 가능성을 높여주기 때문에 꼭 필요한 요소이다. 홍보 방법에는 검색

  • 호텔,호텔산업,외국호텔,국내호텔,호텔발전과정,리츠칼튼호텔,호텔IT도입,IT호텔,호텔윤리경영,호텔윤리경영사례
  • 경영 사례(2) 호텔의 윤리 경영 필요성Ⅲ. 결론Ⅰ. 서론1.문제제기호텔 산업에서의 IT활용과 그 사례로써 데이터 베이스의 활용을 누구보다 잘한 세계적인 럭셔리 호텔인 리츠칼튼(Ritz-Carlton)의 성공 비결을 알아 보고 그들이 개발한 고객 정보 시스템이 어떠한 형태와 방법으로 종업원들이 고객을 위해 사용하고 있으며, 그러한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지에 대한 전반적 사실과 분석을 통해 IT도입의 필요성을 알아보고자 한다. 더불어 최근 기업의 윤

  • [고객 충성도 강화 마케팅 전략 (마일리지 서비스 중심)] 고객 충성도 강화 마케팅 전략 (마일리지 서비스 중심)
  • 경영대학원 ㆍ 서봉균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으로서의 마일리지 제도 한국마케팅연구원 ㆍ 최원일 국적항공사 상용고객우대제의 경쟁력 우위확보를 위한 전략에 관한 연구 인하대 국제통상물류대학원 백인백색의 시장을 잡아라 - 퍼스널 마케팅전략 LG경제연구원 ㆍ 김준범 뉴 마케팅 패러다임의 10대 조류 LG경제연구원 ㆍ 최종학 우량고객, 이렇게 관리하라 LG경제연구원 ㆍ 최종학 사전 세분화를 통한 고객 분류모형의 효과성 제고에 관한 연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