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경영] 벨라지오(Bellagio) 경영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5.12 / 2019.12.24
  • 5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Introduction
2.Casino
3.Fountain of Bellagio
4.Conservatory & Botanical Gardens
5.The Lobby – Fiori Di Como
6.“O” Show
7.Gallery of Fine Art
8.Via Bellagio
본문내용

▢ 라스베이거스 호텔 기업의 경쟁전략의 특징
  
  - 전략적 차원의 협력과 인수합병 : 경쟁관계에 있으면서도 마케팅협력관계 유지,
  - 전략적 차원의 이벤트 개발
      호텔의 경쟁에 의한 폐쇄/신축조차도 하나의 도시이벤트화
      대형 스포츠, 공연유치 및 라스베이거스로만 특화된 오락거리 제공
  - 호텔규모의 성장을 발판으로 대형 컨벤션으로의 성공적인 전환을 통한 경쟁력 향상

American Automobile Association 으로 알려진 AAA가 레스토랑과 숙박부분에 매기는 상으로써, 벨라지오는 AAA Five Diamond award를 수상하였다.(2002-2008)
2008년 기준, 미국, 캐나다, 캐리비안, 멕시코에 있는 레스토랑과 숙박시설 60,000개 중 5 다이아몬드를 받은 시설은 0.27%인 160개 뿐임.
또한 호텔 dining 중 2곳이 AAA five diamond 를 수상하여 미식가들이 즐겨 찾음.



스트립 거리와 벨라지오 호텔 사이에 위치
26층 건물 높이의 분수
32,000m² 넓이의 인공호수
분수 아래 파이프는 1,200여 개의 노즐이 연결돼 있으며, 공연 조명을 위해 4,500개의 조명이 사용됨.
분수 설치 비용만 총 5,000만 달러가 사용됐다고 알려져 있음.

SHOW TIMES
Monday - Friday3:00 p.m. - 8:00 p.m. show every 1/2 hour
8:00 p.m. - 12:00 a.m. show every 15 minutes
Saturdays, Sundays and Holidays12:00 p.m. - 8:00 p.m. show every 1/2 hour
8:00 p.m. - 12:00 a.m. show every 15 minutes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카지노 기업 성공전략 MGM Resorts International
  • 분석이나 고객 취향분석 등에만 제한적으로 사용되었고 사용권한도 일부 임원과 마케팅 팀에 국한되어 있었다.* Gary Loveman : CEO & Chairman 1998년, 하버드 경영대학원의 비즈니스 행정학 교수였던 37세의 Gary Loveman교수가 자신의 고객관리이론을 카지노에 적용하면서 오늘날의 하라스 그룹을 일구는 토대를 마련하게 된다. 그러나 이러한 성공도 그 당시 하라스 그룹 CEO였던 Philip Satre 전회장의 탁월한 안목과 뛰어난 경영감각이 있었기 때문에 가능한 것

  • [관광학] 호텔업 -신라호텔 사례
  • 호텔1880세자르 리츠,리츠 호텔part.Ⅰ호텔개요179418291930190019401950제 1 황금기미국최초시티호텔근대호텔출현기제2 황금기공황기회복기근대기미국 호텔의 역사part.Ⅰ호텔개요한국 호텔의 역사188819021979~19801936196519521986~19881912한국 최초대불 호텔손탁 호텔부산철도 호텔반도 호텔대원 호텔PATA신라 및대형 호텔 개관외국 체인 호텔 개관호텔 중요성 인식part.Ⅰ호텔개요숙박 기간장소적 요인숙박 목적경영 방식단기 체

  • [스포츠 레저심리학] 국내외 카지노 동향과 한국 카지노 발전방안
  • 벨라지오 호텔 (Bellagio hotel)라스베가스 최고의 호텔로써, 세계에서도 4번째로 좋은 호텔이라고 알려지고 있다. 1998년10월15일 라스베가스 호텔의 대부격인 스티브 윈에 의해 16억 달러를 들여 만들어진 3,026개 객실의 고급스러운 5스타 호텔이다.2000년에 MGM/Mirage에서 인수 하였고, 3억 7500 만 달러를 들여 호텔 뒤쪽에 33층의 928개 (819일반+109Suite) 객실의 건물을 2004년 12월 23일 완공하였다. 공사 완료 후 총 객실 수는 3,954개가 되었다. (16억+4억)달러라는 천

  • 삼성전자 기업분석 삼성전자 마케팅성공사례 삼성전자 경영 삼성전자 브랜드마케팅 삼성전자 서비스마케팅 삼성전자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 에프터서비스센터가 하나도 없다. 그렇기 때문에 애플회사의 제품인 i-phone에 고장이 나면 대리점을 통하여 싱가포르로 보내어 수리해야 된다. 이런 경우 보통 1주일이 소요된다. 삼성회사는 이러한 상황을 분석하여 대만에서 마케팅활동을 할 때 서비스 차별화 전략에 집중하여 시행하여, 삼성전자는 대만에 600개정도의 에프터서비스센터가 있다. 그러니까 고객들은 휴대폰이 고장나고 수리가 끝날 때까지 2일의 기간만 소요된다. 323637384151

  • [경영] 북미 라스베가스 카지노 현황 및 운영방안 사례연구
  • 호텔이며 Harrahs Entertainment가 경영하고 있다. 이 호텔에는 각각 넓이가 41.8 m²가 넘는 2814개의 방이 있다. 연회장 겸 회의장 면적은 총 16258 m²가 넘는다. 카지노의 넓이는 6225 m² 정도이다.호텔의 두드러지는 볼거리는 무빙 사이드워크에 달린 레온 램프 조명 장식들이다. 이 무빙 사이드워크는 라스베가스 불러바드(Las Vegas Boulevard)에서부터 카지노 입구까지 이어진다. 벨리스 호텔 지하에는 넓은 쇼핑 공간이 있다. 또한 음식점들도 많이 입주해 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