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브잡스의 프리젠테이션기법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5.12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서론
프레젠테이션 이란?
프레젠테이션의 목적
프레젠테이션의 중요성
Ⅱ. 본론
프레젠테이션 구성
프레젠테이션 설계

Ⅲ. 결론


본문내용
효과적인 오프닝

청중의 관심을
불러일으킬 수 있
는 슬라이드,비디
오자료,사운드자료
를 준비




주제의 중요성 설명

왜 청중이 당신의
이야기에 집중해야
하는지 설명한다.

로드맵 제시

개요는 주장하는
핵심을 명확히 보
여주도록 만들어
야한다.


슬라이드 작성 원칙


글자,숫자

글자는 최소 20point 이상을 유지, 3개 이내로 글자체를 제한하여 가급적 글자들의 일관성을 유지


내용

설명하지 않을 내용은 기재하지 않음, 긴 문장이라면 몇 개의 중요한 단어 중심으로 그 내용을 함축

구성

일관성 있는 슬라이드배경, 최소한의 내용을 담아서 정보 전달의 효율성을 극대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조사] 애플 아이폰(i-Phone)의 한국시장 진출 전략
  • 기법을 이용 할 수 있다. 이를 통하여, 이미 국내 MP3시장에서 큰 고객을 가지고 있는 아이팟 고객을 자연스럽게 아이폰으로 연결시키고, 잠재적 소비자들 더욱 끌어 낼 수 있는 가능성을 높일 수 있다. 6. 결론하나의 기업에서 기업의 사명까지 바꾸면서 어느 분야에 집중하는 경우를 쉽게 찾아볼 수는 없다. ‘애플 컴퓨터’에서 ‘애플’로 사명을 바꾸게 된 애플. 물론 이러한 사명 변경에 있어서 아이폰이 절대적인 영향력을 행사하였다라고 할 수

  • [마케팅조사] 애플 아이폰(i-Phone)의 한국시장 진출 전략
  • 기법을 이용 할 수 있다. 이를 통하여, 이미 국내 MP3시장에서 큰 고객을 가지고 있는 아이팟 고객을 자연스럽게 아이폰으로 연결시키고, 잠재적 소비자들 더욱 끌어 낼 수 있는 가능성을 높일 수 있다. 6. 결론하나의 기업에서 기업의 사명까지 바꾸면서 어느 분야에 집중하는 경우를 쉽게 찾아볼 수는 없다. ‘애플 컴퓨터’에서 ‘애플’로 사명을 바꾸게 된 애플. 물론 이러한 사명 변경에 있어서 아이폰이 절대적인 영향력을 행사하였다라고 할 수

  • [비즈니스커뮤니케이션] 프리젠테이션에 관한 분석
  • 프리젠테이션은 하나의 예술이다.(2) 커뮤니케이션 기술청중이 웃어주기를 기다리지 말라질문들에 대비하라막연한 대답은 금물이다긴장을 통제할 수 있는 최고의 방법은 철저한 준비이다.성깔을 들어내지 않도록 하라.(3) 평가자들의 불평무감정, 시간엄수, 완벽, 전달프리젠테이션에 대한 개념 잡기2) 프레젠테이션 기획과 제작의 원칙(1) 프리젠테이션 기획DesignB1착수기획완료기획Design제작Design수정Design분석ProjectScenario프리젠테이

  • [마케팅] 애플 아이폰의 마케팅 성공사례
  • 스티브잡스와 애플INC - 마이클 모리츠, 김정수 역, 랜덤하우스, 2010애플 웨이 - 제프리 크루이상크, 정준희 역, 더난출판사, 2010아이폰 성공의 비밀 - 지상현, 21세기북스, 2010아이폰과 아이패드, 애플의 전략 - 최용석, 아라크네, 2010스티브 잡스의 위대한 선택 - 하야시 노부유키, 정선우 역, 아이콘북스, 2010스티브 잡스처럼 생각하라 - 김영한, 새빛에듀넷, 2009애플의 방식 - 재프리 크루이상크, 더난출판사, 2007스티브잡스의 창조 카리스마 - 김영한,

  • 성공적인 프레젠테이션을 위한 구성 및 설계
  • 잡스의 프리젠테이션이 각광받는 이유 애플의 CEO인 스티브잡스(Steve Paul Jobs)는 심플하면서도 강렬한 스타일의 프레젠테이션 기법으로 유명하다. 서점에서도 그의 프레젠테이션기법을 주제로한 많은 책들을 볼 수 있을 정도다. 그 중 한 책에서는 스티브잡스의 프레젠테이션기법을 ‘KISS’, ‘KILL’, ’1in1′으로 설명하고 있다.KISS = Keep It Simple & ShortKILL = Keep It Large & Legible1in1 = 1 message in 1 slideKISS는 Keep It Simple & Short 를 의미한다. 프레젠테이션 슬라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