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과문화] COLLABOLATION(콜라보레이션)과 스포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4.20 / 2019.12.24
- 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콜라보레이션의 정의
콜래보레이션이란?
콜라보레이션의 유형
콜라보레이션의 이점
스포츠와 콜라보레이션
우리가 디자인한 콜레보레이션
결론
- 본문내용
-
콜라보레이션의 유형
콜레보레이션은 기업의 전략적 의도에 따라 크게 ' 인지도 향상형 ' , ' 이미지 변화형 ' , '이미지 업그레이드형 ' , '가치부가형 ', '프로모션형 ' , ' 영역 확장형 ' 의 6가지 유형으로 구분할 수 있다.
첫째, '인지도 향상성 콜레보레이션' 이란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진행하는 콜레보레이션을 지칭한다. 현대자동차는 세계 최대 전자지도 제작사인 텔레아틀라스사와의 협업을 통해 세계 각지 소비자에게 현대차 정보를 전달함으로써 글로벌 인지도를 제고시킨 바 있다.
둘째, '이미지 변화형' 은 브랜드 이미지를 변화시키기 위해 진행하는 콜레보레이션이다. 최근 삼성전자는 기술과 패션이 융합된 이미지를 창조하고 확립하기 위해 최근 패션잡지 보그사와 함께 장기간의 협업에 돌입하였다.
셋째, '이미지 업그레이드형 ' 은 브랜드의 이미지를 향상시키기 위해 진행하는 콜레보레이션이다. 콜레보레이션의 가장 일반적인 형태로, 이러한 유형의 콜레보레이션은 주로 콜레보레이터의 명성과 이미지를 통해 프리미엄의 이미지를 획득하고자 할 경우에 사용한다. 예컨대, LG전자는 이탈리아의 명품 패션브랜드인 프라다와 협업으로 개발된 프라다 폰을 통해 일약 중저가 브랜드의 이미지에서 프리미엄 이미지를 획득하며, 국내 명품 휴대전화 시장을 선도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태내기와 영유아기 발달문제와 사회복지실천의 개입(적용)
- 건강가정기본법 건강가정기본법 개념 건강가정기본법 의의 건강가정기본법
- [영유아기질검사] 유아기질검사(TTQ), 부모용 유아기질검사(PTQ), 교사용 유아기질검사(TTQ), 콜로라도 아동기질검사(CCTI), 정서-행동-사회성 검사
- 노인복지의 목적에 대해 논하시오
- 부모초청 예배 계획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경영혁신 사례 사우스웨스트 항공의 개요 사우스웨스트 항공의 차별화 전략 사우스웨스트 항공의 성과 사우스웨스트 항공의 기업가치
- [사회복지] 학교폭력 문제에 대한 학교사회복지사의 개입 방안
- 빵집 창업 사업계획서
- 5주 1차시에서 활음과 관련된 음운 현상에 대한 내용을 학습하였습니다 한국어를 모어로 사용하는 사람들이 사용하는 일상언어에서 활음과 관련된 음운 현상이 자주 일어나는데, 이와 같은 현상의 예들이 어떤 것들이 있는지 유형별로 제시하시오
- 우리 모두가 할 수 있는 사회복지에 대한 실천 경험이 어떤것들이 있으며, 그것들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