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크리에이티브론] 바이오거트 `퓨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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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제품 분석 Briefing
2. 소비자분석 – 목표 타깃 설정
3. 시장분석 – 제품 Positioning & SWOT분석
4. 제품의 컨셉-Creative Ideal
제품 컨셉 (Product Concept)
광고 표현 컨셉 (Creative Concept)
카피 (Copywriting)
5. 라디오 CM제작
본문내용
초보 엄마, 젊은 엄마,
아이와 모든걸 함께 나누고 싶은 엄마

1.제품 컨셉 (Product Concept)
; 아이를 사랑하는 엄마의 순수한 마음
아이와 엄마가 함께 먹는 순수간식

2.광고 표현 컨셉 (Creative Concept)
; 감정적 소구방법을 이용, 깨끗하고 좋은 것만 주고 싶은 엄마의 마음을 나레이션으로 표현. 분유광고보다 조금 더 밝게
엄마와 아이가 “함께” 먹는 “순수간식”을 표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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