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관광공사 광고&홍보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25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목차


서론


- 한국관광공사란?









본론


- 한국관광공사 국내광고


(구석구석 캠페인 위주로)



- 한국관광공사 해외광고










결론



본문내용
주요 관광지에서 지속적으로 데이트를 즐기는 장면이 카메라에 잡힌다. 하지만 추적과정에서 잡고 놓치고 하는 과정이 반복되면서 둘 사이의 관계를 정확하게 파악하는 데는 어려움을 겪게 된다. 네티즌들은 마이크로사이트(www.harukainlove.jp)를 통해 이들의 행적을 추적하면서 각 관광지를 간접 체험하게 된다. 또한 사이트에서 관련 여행상품을 구매해 직접 현장을 관광할 수도 있다. 결국 이동건과 하루카의 관계는 연인이 아닌 친구일 뿐 한국에서 이동건이 가이드역할을 수행한 것으로 밝혀지게 된다. 지난달 25일부터 온라인상에서 유포되기 시작한 스캔들 동영상은 이미 파워 블로거, 유튜브, 모바일 등을 통해 급속히 전파되기 시작했다. 극장, 지하철, 옥외, 온라인 광고가 본격화된 이후에는 마이크로사이트 방문자 수가 수백만 명에 육박할 전망이다. 일본의 20~30대 젊은 층은 과거 방한관광객의 핵심계층이었다. 하지만 최근 몇 년간 여행성향이 장거리 위주로 바뀌며 전체 방한여행시장에 있어 극심한 침체기를 초래했다. 이러한 어려움을 타개하기 위해 새롭고 파격적인 형태의 인터액티브 광고가 기획됐으며 일본 젊은 층들의 한국관광에 대한 시각변화에 신선한 충격요법으로 작용할 것을 기대하고 있다.

[인터액티브 캠페인이란]
기존의 TV, Print 등 ATL 광고 대신 인터넷의 발달과 더불어 각광받고 있는 모바일, UCC, 블로그 등 새로운 광고매체를 활용해 광고주의 일방적 메시지 전달이 아닌 소비자와 상호 소통과 교감을 추구하는 동시에 온라인상에서 한국관광에 대한 간접체험을 가능케 하는 새로운 광고기법을 말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한국관광산업의 문제점과 개선방향
  • 한국관광산업의 문제점과 개선방향< 목 차>제 1 장 서 론제 2 장 본 론제 1 절 한국 관광산업의 현황 및 문제점1. 숙박시설2. 교통3. 홍보 및 마케팅4. 국가지원 부족제 2 절 해외성공 사례1. 성공적인 해외 숙박시설2. 여행자를 배려한 외국의 교통시설3. 해외의 활발한 홍보 및 마케팅4. 해외 정부의 강력한 리더십 발휘제 3 절 관광산업의 문제점에 따른 개선방향1. 숙박시설2. 교통3. 홍보 및 마케팅4. 국가지원의 확대제 3 장 결 론그림 목차그

  • [식음료] 한식세계화
  • 한국의 이미지로 상품화하고 세계에 내높아야 할 시기가 더욱 앞당겨진 셈입니다.3. 한식세계화를 위한 정부의 노력-현황  한식세계화 공식 홈페이지 http://www.hansik.org/반크 한식홍보대사 양성e학교 http://food.prkorea.com/한국외식산업협회 http://www.kofsia.or.kr한식 세계를 요리하라. 손창호. 럭스미디어(2010)-본론-1.한식에 대한 외국인들의 반응(1)긍정적인 반응(기사 위주로 자료 수집)①미국 대학생이 고른 한국 음식 베스트 5

  • [자기소개서,자소서]합격자들의 자기소개서 분야별 회사별 예시 120가지
  • 광고/홍보/마케팅18. 합격자들의 입사 자기소개서 - 웹 기획/관리/사무19. 합격자들의 입사 자기소개서 - 여행사/관광/항공20. 합격자들의 입사 자기소개서 - 영업/영업관리/유통21. 합격자들의 입사 자기소개서 - 인사/총무/관리22. 합격자들의 입사 자기소개서 - 금융/은행/사무23. 합격자들의 입사 자기소개서 - 금융/보험 사무직24. 합격자들의 입사 자기소개서 - 영업/판매/관리/마케팅25. 합격자들의 입사 자기소개서 - 웨딩컨설턴트/홍보/매니저26.

  • [임장감][프레즌스][프레젠스][HD TV]임장감(프레즌스, 프레젠스)의 정의, 임장감(프레즌스, 프레젠스)의 특징, 임장감(프레즌스, 프레젠스)와 HD TV(고화질 텔레비전), 임장감(프레즌스, 프레젠스)의 사례 분석
  • 한국언론학회가 주최한 미디어교육 심포지움에서도 정규교과과정을 고려한 교재개발이 시급하다는 논의가 있었다. 교재개발이 전혀 없었던 것은 아니지만, 교육학적 입장에서 현행의 미디어교육 교재는 참고서나 자료집의 수준이라는 지적이 많이 나오고 있다. 미디어 교육이 정규교과과정이 되기 위한 선결 조건으로 교과과정에 맞는 교재개발이 시급히 요구된다. 참고문헌 김길래 외 1명, 텔레프레즌스 도입 및 사용에 관한 탐색적 연구, 한국산

  • [마케팅원론] 공공기관의 성공적마케팅사례
  • ◄ 목 차 ►I. 공기업의 정의 및 마케팅 측면에서 사기업과의 차이점 II. 공기업의 성공적인 마케팅 사례 ■ KT&G 1. KT&G의 기업 이미지 제고 전략 2. KT&G의 브랜드 관리 전략 3. KT&G의 사회공헌활동 전략 4. 변신중인 KT&G ■ 한국 관광공사의 관광마케팅 - 신한류 사업 1. 드라마 촬영지 답사 관광지 개발 2. 스타마케팅 - 안재욱개발 ■ 한국통신 1. 기업고객 마케팅 2. 기업고객 마케팅 제도 ■ 우체국 1. 주요업무 2. 우체국의 변화동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