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관광공사 광고&홍보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25 / 2019.12.24
- 2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차
서론
- 한국관광공사란?
본론
- 한국관광공사 국내광고
(구석구석 캠페인 위주로)
- 한국관광공사 해외광고
결론
- 본문내용
-
주요 관광지에서 지속적으로 데이트를 즐기는 장면이 카메라에 잡힌다. 하지만 추적과정에서 잡고 놓치고 하는 과정이 반복되면서 둘 사이의 관계를 정확하게 파악하는 데는 어려움을 겪게 된다. 네티즌들은 마이크로사이트(www.harukainlove.jp)를 통해 이들의 행적을 추적하면서 각 관광지를 간접 체험하게 된다. 또한 사이트에서 관련 여행상품을 구매해 직접 현장을 관광할 수도 있다. 결국 이동건과 하루카의 관계는 연인이 아닌 친구일 뿐 한국에서 이동건이 가이드역할을 수행한 것으로 밝혀지게 된다. 지난달 25일부터 온라인상에서 유포되기 시작한 스캔들 동영상은 이미 파워 블로거, 유튜브, 모바일 등을 통해 급속히 전파되기 시작했다. 극장, 지하철, 옥외, 온라인 광고가 본격화된 이후에는 마이크로사이트 방문자 수가 수백만 명에 육박할 전망이다. 일본의 20~30대 젊은 층은 과거 방한관광객의 핵심계층이었다. 하지만 최근 몇 년간 여행성향이 장거리 위주로 바뀌며 전체 방한여행시장에 있어 극심한 침체기를 초래했다. 이러한 어려움을 타개하기 위해 새롭고 파격적인 형태의 인터액티브 광고가 기획됐으며 일본 젊은 층들의 한국관광에 대한 시각변화에 신선한 충격요법으로 작용할 것을 기대하고 있다.
[인터액티브 캠페인이란]
기존의 TV, Print 등 ATL 광고 대신 인터넷의 발달과 더불어 각광받고 있는 모바일, UCC, 블로그 등 새로운 광고매체를 활용해 광고주의 일방적 메시지 전달이 아닌 소비자와 상호 소통과 교감을 추구하는 동시에 온라인상에서 한국관광에 대한 간접체험을 가능케 하는 새로운 광고기법을 말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사회복지] 한국복지국가의 문제점과 과제
- 일반체계적이론과 생태체계적이론을 비교하여 설명하고 사회복지실천적용의 차이점을 비교하여 논하시오.
- 특수아통합교육_통합교육 구성요소 7가지에 대해 설명하고, 통합교육 프로그램 중 자신이 직접 계획한 개별화교육계획안 또는 수정교육계획안 1가지를 제시하시오
- 가족생활주기와 가족생활교육 전문에 대한 내용을 바탕으로 현대사회에서 중년기 성인들에게 가장 필요한 가족생활교육은 무엇이라고 생각하는지 그 내용을 밝히고, 학습자가 그렇게 생각하는 이유를 정리하도록 합니다
- 치료 놀이의 원리를 설명하고 그 중 한 가지 방법을 선택하여 활동한 그 결과를 기술하시오
- 사회복지실천에서 클라이언트의 자기결정권의 중요성00
- 지그문트 프로이트의 정신분석이론의 내용을 요약, 정리하고 프로이트가 개인의 성격이 5년 이내에 결정된다고 주장한 결정론적 입장을 정리 후 학습자의 의견을 제시하시오
- 조직행동론 3주 2강에서 작업장에서의 스트레스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중 조직 내 스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3주 2강에서 작업장에서의 스트레스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중 조직 내 스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국민기초생활보장제도의 문제점과 해결방안에 대해서 서술해 봅시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