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경영론] 스포츠마케팅-스폰서 쉽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18 / 2019.12.24
- 1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Sports Marketing의 개념
2.Sponsorship의 목적 및 필요성
3.Sponsorship의 발전 이유
4.Sponsorship이 매체로서 보편화되고 있는 이유는...
5.기업의 입장에서 볼 때 Sports Sponsorship의 중요성
6.Sports Sponsorship의 분류
7.Sports Sponsorship의 삼각관계
8.스포츠 스폰서십을 통한 메시지의 변화
9.미디어 전략으로서의 Sports Sponsorship
10.촉진 전략으로서의 Sports Sponsorship
11.관계마케팅으로서의 Sports Sponsorship
12.국내 기업의 스포츠 스폰서십 참여 동기
13.Sports Marketing의 구성요소
14.이와 같이, Sports Marketing은 많은 기회를 제공한다
- 본문내용
-
전형적인 판매 장소를 통하여
소비자를 설득하려고 노력하는 것 보다,
스포츠 마케팅이 소비자가 좋아하는
대상에 제품을 결부시키는 우회적 판매방식을
택하고 있기 때문이다
1) 전통적인 광고형태 대비 스폰서 십의 비용 효율성
2) 스포츠 관련 단체들의 적극적인 수용도
3) 확실한 마케팅 도구로서 사람들에게 보다 큰 수준의 수용력을
지니는 마케팅 산업으로서의 적합성
4) 담배류나 주류와 같은 특정제품을 광고하기 위해서는 여러 가지
제한이 따르기 때문에 여기에 대한 대안으로 이용
많은 마케팅 믹스 요소들 중에서 스폰서 십은
사람들의 라이프 스타일과 둘러 싸여진 환경 속에서
제품들을 노출시키는 유일한 마케팅 요소라고 할 수 있다
기업의 목적에서 볼 때 스폰서 십이 매체로서의 역할에
중요한 점은 메시지의 확대 전달,
메시지를 표적시켜 소비자를 표적화 시킬 수 있으며,
또한 스폰서 십을 통한 기업 자체의 차별화 등을 부각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마케팅실패사례]마케팅 실패 사례의 원인 분석, 국내외 마케팅 실패 사례를 활용한 마케팅 광고의 적절한 활용 방법
- [마케팅] [마케팅성공사례]성공한 마케팅 사례의 원인 분석, 국내와 해외 마케팅성공사례 10선, 마케팅(marketing)광고 효과 분석 및 사례 활용
- 무인양품의 경쟁전략
- 토스 마케팅 전략 분석
- A+ 인적자원관리 - 5주차 1강에서 모집에 대하여 학습하였습니다. 인적자원관리에서의 모집은 조직의 지속가능경영에 밀접한 영향을 미칩니다. 현재 (2020년 대) 시장 상황에 맞는 효과적인 모집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A+ 리포트] 최근 빅데이터의 개념 및 활용 사례를 제시하고, 빅데이터 기술로 인해 발생한 문제점과 해결책을 조사하여 리포트를 작성하시오.
- SNS마케팅 개념,효과분석 및 국내,해외기업 도입사례분석과 SNS마케팅 향후방향 제시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