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심리] 희귀성의 법칙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2.21 / 2019.12.24
- 2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1. 희귀성의 가치
본론
2-1. 희귀성의 법칙을 이용한 전략
2-2. 희귀성 법칙의 원천
2-3. 심리적 저항 현상
2-4. 희귀성의 영향력을 강화 시키는 조건
결론
3. 희귀성의 법칙에 대항하는 자기 방어 전략
참고문헌
- 본문내용
-
가치가 동일할 경우 사람들이 무언가를 얻는다는
생각보다 잃는다는 생각에 더 자극을 받는 것
제 1 장 본 론
2-1. 희귀성의 법칙을 이용한 전략
2-2. 희귀성 법칙의 원천
2-3. 심리적 저항 현상
2-4. 희귀성의 영향력을 강화 시키는 조건
시간이 없다는 말로
존재하지 않았던
관심을 불러일으키려는
마케팅전략
선택의 자유가 제한되거나 위협 당하게 되면
그 자유를 유지하기 위한 동기가 유발되어
이전보다 더욱 강렬하게 원하게 된다는 이론
- 참고문헌
-
Robert B.Cialdini. 옮긴이 이현우. 설득의 심리학. 21세기북스.
한규석. 사회심리학의 이해. 학지사
이현우. 설득전략 24-한국인에게 가장 잘 통하는. 더난출판
Robert B.Cialdini. 옮긴이 윤미나. 설득의 심리학 2. 21세기북스.
http://blog.naver.com/dlwogkr79/90030855806
http://cafe.naver.com/jonghak.cafe?iframe_url=/ArticleRead.nhn%3Farticleid=563
http://blog.naver.com/coinman1492?Redirect=Log&logNo=13067886
http://tvpot.daum.net/clip/ClipViewByVid.do?vid=vSMTjwFVUUc$
우표닷컴 http://woopyo.com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