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산운영관리] LG전자의 TV사업부분의 재고관리문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2.21 / 2019.12.24
- 2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차
Ⅰ. LG전자의 TV사업부 소개
Ⅱ. LG전자의 TV사업의 현재 재고관리 방식
Ⅲ. 삼성전자의 TV사업의 현재 재고관리 방식
Ⅳ. 개선방향과 우리의 대안
Ⅴ. 참고문헌
- 본문내용
-
Ⅰ. LG전자의 TV사업부분 소개
R&D와 디자인에 대한 적극적인 투자를 통해 성장을 지속하고 있는 LG전자는 시공간에 얽매이지 않는, 자유로운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모바일 커뮤니케이션’ 사업과 프리미엄 가전제품을 생산하는 ‘홈 어플라이언스’ 사업, 디지털 TV를 대표하는 ‘디지털 디스플레이’ 사업과 마지막으로 디지털 시대에 점점 늘어나는 디지털 데이터를 저장하고 이용하을 편리하게 해주는 ‘디지털미디어’ 사업 에서 새로운 가능성을 키워가고 있다.
LG전자는 첨단 디지털 산업분야에서세계 정상의 기술력을 확보하고 꾸준한 발전을 통해 미래시장을 개척하고 있으며 ‘2010년 세계 3대 전자 · 정보통신 기업’이라는 비전을 달성하기 위해 전 세계 약 82,000여명의 임직원들이 함께 노력하고 있다.
대표 : 남용 부회장
임직원수 : 국내 29,496명 I해외 52,005명 (2007년 12월말 기준)
주소: 150-721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20 LG트윈타워
대표전화 : 01-2777-1114
정보제공해주신 분 인적사항
성함 : 박성호 직책 : 그룹장 하시는일 : 물류혁식
연락처 : 019-546-3742 e-mail주소 : parkjn@lge.com
근무지 주소 : 구미시 진평동 642번지 LG전자 주식회사
디지털 디스플레이 사업소개
크기와 화질은 기본,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승부하는 LG전자 디스플레이 제품은 예술 작품의 경지에 도전하고 있다. XCANVAS로 대표되는 TV를 중심으로 한 다양한 디스플레이 제품을 생산하는 LG전자는 고유의 기술과 디자인으로 진보된 디스플레이 산업을 이끌어 가고 있다.
디지털 디스플레이 사업본부는 세계 최고 수준의 첨단 기술과 원천 기술확보를 통해 PDP TV, LCD TV, LCD 모니터를 개발하는 한편, PDP TV의 핵심 기술인 PDP 모듈와 프로젝터 등을 생산하고 있다. 이외에도 플래시 메모리 카드, USB 드라이브, DVD-R 등 다양한 옵티컬 미디어(Optical Media)를 생산하며 세계 최초로 디스플레이 핵심 소재를 자체 개발해 양산하면서 글로벌 디지털 리더로 자리 잡
- 참고문헌
-
LG전자 (http://www.lge.co.kr/)
삼성경제연구소 (http://www.seri.org/)
삼성경제연구소 - 삼성의 SCM사업단 양홍모 상무와의 인터뷰 기사
매일경제 경제 2008.10.16 박정철기자
자료평가
- 자료가 잘 정리되어 있네요 잘쓰겠습니다
- jj0***
(2014.11.17 12:33:10)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ZARA 자라 유통구조와 유통전략
- 롯데리아 서비스 사례(청사진, 피시본 분석 포함)
- [마케팅] [마케팅실패사례]마케팅 실패 사례의 원인 분석, 국내외 마케팅 실패 사례를 활용한 마케팅 광고의 적절한 활용 방법
- [마케팅] [마케팅성공사례]성공한 마케팅 사례의 원인 분석, 국내와 해외 마케팅성공사례 10선, 마케팅(marketing)광고 효과 분석 및 사례 활용
- 무인양품의 경쟁전략
- 토스 마케팅 전략 분석
- A+ 인적자원관리 - 5주차 1강에서 모집에 대하여 학습하였습니다. 인적자원관리에서의 모집은 조직의 지속가능경영에 밀접한 영향을 미칩니다. 현재 (2020년 대) 시장 상황에 맞는 효과적인 모집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A+ 리포트] 최근 빅데이터의 개념 및 활용 사례를 제시하고, 빅데이터 기술로 인해 발생한 문제점과 해결책을 조사하여 리포트를 작성하시오.
- SNS마케팅 개념,효과분석 및 국내,해외기업 도입사례분석과 SNS마케팅 향후방향 제시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