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행동론] 조직내 변화와 스트레스관리 및 M&A 사례 분석(크라이슬러와 벤츠, SK커뮤니케이션즈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2.21 / 2019.12.24
- 19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서론
1.선정동기
Ⅱ.본론
1.조직변화 : 변화와 스트레스관리
1)조직변화란?
2)조직구조의 변화(조직개편)
2.변화에 대한 저항과 극복
1)저항의 이유
2)저항의 극복전략
3.M&A의 부정적 사례
1)크라이슬러와 벤츠 기업소개
2)크라이슬러와 벤츠 M&A의 배경
3)크라이슬러와 벤츠 M&A의 실패요인
4.M&A의 긍정적 사례
1)SK커뮤니케이션즈 기업소개
2)SK커뮤니케이션즈와 인터넷 벤처기업 M&A의 배경
3)SK커뮤니케이션즈와 인터넷 벤처기업 M&A의 성공요인
Ⅲ.결론
1.결론
Ⅳ.부록
1.참고문헌
- 본문내용
-
1) SK 커뮤니케이션즈 (주) 기업소개
(1) 회사의 개요
가. 회사의 법적, 상업적 명칭
당사의 명칭은 에스케이커뮤니케이션즈 주식회사라고 표기합니다. 또한 영문으로는 SK communications Co.,Ltd라 표기합니다. 단, 약식으로 표기하는 경우에는 SK컴즈라고 표기합니다.
나. 설립일자 및 존속기간
당사는 1996년9월19일에 (주)지식발전소라는 명칭으로 설립되었습니다. 2003년 11월 코스닥시장 등록 및 매매개시가 되었고 2005년 3월에 엠파스로 사명이 변경되었습니다. 2007년 11월 SK커뮤니케이션즈 주식회사와 합병, 사명을 SK커뮤니케이션즈주식회사로 변경하였습니다.
다. 본사의 주소, 전화번호 및 홈페이지
주소: 서울 서대문구 미근동 257번지 임광빌딩 신관
전화번호:070-7401-2119
홈페이지:http://corp.skcomms.co.kr
주요사업의 내용
[커뮤니티 매출]
싸이월드는 2,300만 명이 넘는 회원 기반을 보유한 국내 최대의 social network system입니다. 싸이월드는 사용자들이 '미니홈피'공간을 통해 오프라인 지인과 소통하고 개인적인 정보를 공유하는 새로운 개념의 인터넷 서비tm로 크게 성장하였고, 음악/동영상 등 다양한 컨텐츠와 정보가 생성되고 유통되는 1인 미디어 포털로 진화하고 있습니다.
[배너광고,검색광고]
네이트는 2009년 2월28일 네이트닷컴과 엠파스의 장점이 결합되어 태어난 새로운 포털 서비스입니다. 네이트는 엠파스의 검색 기술력을 바탕으로 네이트닷컴의 유무선연계 브랜드 가치와 국내 최대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싸이월드의 UCC 및 1위 메신저 네이트온의 실시간 커뮤니케이션 기능을 유기적으로 결합하여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검색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2009년 9월말 싸이월드와 플랫폼을 통합하여 검색과 커뮤니티를 아우르는 뉴 네이트로 거듭났습니다.
- 참고문헌
-
1. 참고자료
전자공시시스템 : http://dart.fss.or.kr/
클럽활동 : http://club.cyworld.com/ClubV1/Home.cy/54131905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해외시장진입] 기업의 해외진출방식(수출방식, 계약진출방식, 투자진출방식)
- [조직행동론] [조직행동]삼일회계법인 조직구조 사례분석(A+ 리포트)
- [한류열풍]K팝(KPOP)시장의성장과 향후전망 PPT자료
- [조직행동] 기업의 동기부여 사례
- 사우스웨스트항공 vs 컨티넨탈항공 기업비교분석과 사우스웨스트항공 경영성공사례와 컨티넨탈항공 실패사례분석및 미래전망과 나의의견 레포트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ZARA 자라 유통구조와 유통전략
- 롯데리아 서비스 사례(청사진, 피시본 분석 포함)
- [마케팅] [마케팅실패사례]마케팅 실패 사례의 원인 분석, 국내외 마케팅 실패 사례를 활용한 마케팅 광고의 적절한 활용 방법
- [마케팅] [마케팅성공사례]성공한 마케팅 사례의 원인 분석, 국내와 해외 마케팅성공사례 10선, 마케팅(marketing)광고 효과 분석 및 사례 활용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