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만의 프리미엄 이미지를 심어주기 위한 커뮤니케이션 기획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23 / 2019.12.24
  • 3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대구가톨릭대학교 광고홍보전공 학생들이 중간 고사 과제로 발표하여 A+를 받았던 프리젠테이션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목차를 참조하시고 많은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목차
Round 1 The situation Analysis
Round 2 Problems & Opportunities
Round 3 Campaign Message
Round 4 ATL Strategy
BTL & IMC Strategy
본문내용
시장상황
The situation Analysis
-Pc 시장의 흐름과 전망
>>기존의 편리성과 고 기능서을 앞세운 노트북 시장 지속적 성장 / 연평균 12%
>>차후 데스크 탑 시장을 추월할 것으로 전망
* 노트북 시장은 더욱 확대되고 있다.

-지금까지의 센스는
브랜드파워(신뢰도, A/S, 후광효과)+기술력으로 노트북 시장에서 1위 유지

삼성전자 센스는 20대와 30대 가운데 삼성전자 노트북을 쓰는 비율이 상대적으로
낮게 나타난 반면, 40대와 50대에서는 매우 높게 나타났다.

Competitive Analysis
경쟁사들의 급성장으로 위협을 받는 센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전략] 베스킨라빈스의 기업전략 성공사례
  • 이미지 확립전략을 활용배스킨라빈스의 소비자 만족 요소인 맛, 다양한 종류, 접근 용이성, 고급원료 등을 커뮤니케이션 하여 뛰어난 맛, 선택, 친근감, 고급감 등의 4가지요소를 강력하게 전달하여 인식할 수 있도록 한다. 이러한 4가지 요소 중 배스킨라빈스의 차별적 우위요소인 뛰어난 맛과 선택을 바탕으로 한 제품의 속성을 중심으로 소비상황과 소비 장소(매장, 가정)등을 유기적으로 연결해 구체적이고 차별적인 편익과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할

  • 스마트폰 시장의 국제적 동향과 제품군 분석
  • 위한 SKT의 노력으로 함께 태어났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국내 스마트폰 시장의 활성화와 아이폰의 대항마로서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의 가능성에 SKT는 집중투자를 할 계획이다.국내 2월 5일 출시일에 맞춰 안드로이드 전용사이트 안드로보이 월드(http://android.tworld.co.kr)라는 사이트를 오픈해 사용자들의 호응을 이끌고 있다.또한 안드로이드 어플리케이션 공모전, 모토로이 예약가입 이벤트 등의 마케팅을 하고 있다. 목 차Ⅰ.스마트 폰의 등장Ⅱ. 스

  • [이력서와 자기소개서] < 취업 > 이력서 작성법 및 합격자들의 자기소개서 상세 예문
  • 위한 꿈을.RESUME성명 : *** (***)생년월일 : 년 *월 *일생주민등록번호 : -주소 : 연락처 : HP) Home)e메일 :가족 사항 :학력 및 경력 사항: 1991년 서울 **고등학교 졸업1991년 서울 **대학교 영어영문학과 입학1996년 유럽11개국 배낭여행1996년 8월 서울 **대학교 영어영문학과 졸업1997년 6월 서울광고아카데미 34기 주말반 수료1997년 3월~1998년 3월 ㈜**커뮤니케이션 기획부 CW주요 업무: 라디오 CM, 신문광고, 카다로그 포함 인쇄물 광고기획, 카피라이팅, 사

  • [사업계획서] 2자동 음식 조리기
  • 이미지가 상이할 수 있습니다.)③ 음식 출구음식이 완성되어 나오는 부분입니다. Drop-Down Door(상하 열림 방식)로 음식물의 출입이 보다 편리합니다.④ 조리 칸냉장ㆍ냉동 재료 칸과 연결되어 있어 재료가 자동으로 전달되며, 선택된 음식을 조리하는 부분입니다.⑤ 물 저장 탱크음식을 조리하는데 필요한 물을 저장해두는 공간입니다. 상수도관과 연결하여 사용하면 자동으로 채워집니다. 참고☞스크린화면 상태 표시상태설명준비Self c

  • [광고전략]카스맥주 광고기획서
  • 이미지를 통하여 충성도 고려결정적인 경쟁우위 요소가 없는 상황Cass맥주의 Brand Identity 정립 : 남성적, 개성적, 젊음등의 이미지 강화. 고유이미지 확립브랜드 충성도 높임치열해진 경쟁(외국브랜드/특성화된 맥주)에 따른 기존 M/S 유지와 확대를 위한 브랜드 충성도 강화과제 도출중점 추진 과제 #1Cass맥주의 Brand Identity 강화톡쏘는, 개성이 강한 젊은이 기존의 컨셉 강화로 주 타겟의 이탈 방지중점 추진 과제 #2Ⅳ. Marketing StrategyⅣ. Marketing S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