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9,035) |
레포트 (9,031) |
방송통신대 (285) |
자기소개서 (171) |
독후감/감상문 (183) |
사업계획서 (66) |
기업보고서 (4)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9,031)
전략의 원천(애플)독특한 디자인혁신적 기능과기술적 우위고가격 프리미엄 이미지리퍼 정책계열 1 계열 232.1 14.3항목 2 32.1 12.1차트 데이터 범위의 크기를 조정하려면 범위의 오른쪽 아래 모서리를 끄십시오.1.경쟁사 분석-사업부전략-2012 3분기2013 3분기삼성전자애플(2) 경쟁구도(스마트폰
19페이지 | 800원 | 2015.03.29
[마케팅]삼성전자 국내 휴대폰 시장(스마트폰) 경쟁전략
삼성전자휴대폰 시장 SMART PHONE목차1. 기업소개3. 4P에 따른 마케팅 전략4. SWOT2. 내부환경분석5. 경쟁우위와 경쟁전략6. 경쟁사 분석삼성의 경영이념1. 해외진출 및 해외기업 인수2. 해외 본사제 도입3. 해외 복합생산단지 및 현지 지향적 인력관리기업 최초 헝가리 진출일본, 중국, 동남아시아,
43페이지 | 3,000원 | 2010.08.03
[마케팅 조사] LG 옵티머스의 스마트폰 시장점유율 확대를 위한 이미지 제고 전략
폰 시장점유율확대를 위한이미지 제고 전략 목차 / Index3G시장, 경쟁자, 자사분석설문조사를 통한 소비자 분석경쟁전략에 따른 포지셔닝 전량 수립목표고객과 포지셔닝에 따른 마케팅 믹스 1234상황분석소비자분석포지셔닝전략MarketingMix 열1 국내 스마트폰 시장점유율 삼성전자 52 LG전
16페이지 | 1,500원 | 2013.03.20
[스마트폰]삼성전자 스마트폰시장 진출전략 - 바다폰 웨이브
삼성전자의 입지는 줄어들고 있는 상황이었다. 삼성전자는 스마트폰 시장에 있어서 노력을 기울이지 않았기 때문에 애플의 스마트폰과 경쟁을 할 수 없는 상황이었다. 삼성전자는 뒤늦게 애플의 아이폰과 경쟁하기 위해 스마트폰 시장에 뛰어들었고 애플과의 경쟁하기 위한 전략으로 스마트폰 웨이
11페이지 | 1,800원 | 2010.05.30
(주)삼성스마트폰디에스 기업분석 요약보고서입니다.
6p 내외페이지 | 5,000원 | 2018.06.08
(주)삼성스마트폰디에스 기업분석 상세보고서입니다.
16p 내외페이지 | 10,000원 | 2018.06.08
동래스마트서비스(주) 기업분석 요약보고서입니다.
6p 내외페이지 | 5,000원 | 2018.06.08
동래스마트서비스(주) 기업분석 상세보고서입니다.
16p 내외페이지 | 10,000원 | 2018.06.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