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마케팅(톰보이&쿠아비교)ppt파일29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07 / 2019.12.24
  • 2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서론
-브랜드 컨셉
-목표소비자집단
본론
마케팅전략(4p)
-상품전략
-가격전략
-유통전략
-촉진전략
-분석 및 제안점
결론
톰보이& 쿠아 포트폴리오
본문내용
1977년도에 런칭한 톰보이는 캐주얼이라는 개념을 국내에서 처음 시도한 브랜드.그 자부심과 희소성으로 항상 현재에 안주하지 않으며 미래와 패션의 대안이라는 물음에서 출발.고유의 가치 있는 정통성을 여러분의 새로운 ‘자유의지’에 담아 채워 넘치는 Sweet 칵테일처럼 당당하고 정직한 Communication이길 원함.
컨셉
-보이시하고 말괄량이 같은 중성적인 네이밍에 미래지향적인
여성의 패션문화 지향.
-삶의 건강한 중심 안에서 끊임없는 감성의 업데이트를
시도하는 New age 커뮤니티.
-자유롭고 활동적인 20대 감각 세대의 정신을 캐쥬얼한
패션코드로 표현하는 Life Style Look의 American Casual Brand.
-Slime Line을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Fit으로 착장시키는
Total Coordination Wear.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애플iPod,삼성YEPP,MP3시장,MP3시장분석,MP3마케팅전략
  • 패션의 요소로 자리잡을 MP3가 없다면 그날의 패션 코드를 망쳐버릴 수도 있다. 우리의 제품 특성은 케이스를 자유자재로 교체 할 수 있다는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A/S를 위해 자신의 MP3을 하루이상 맡겨야 하는 경우 같은 모델의 기본형 제품을 무상 대여하고 원한다면 기존의 MP3파일을 그대로 옮겨 담아 준다. 고객은 자신이 소장한 여러 가지 케이스를 활용하여 자신의 MP3를 가지고 있었을 때와 마찬가지로 이질감 없이 옙을 누릴 수 있게 된다. 고장에

  • [마케팅] MP3 Player의 파워 브랜드 iRiver 마케팅 성공사례(SWPT, 4P, STP 모두 포함)
  • ppt문서에서 참조해주시길 바랍니다.)1. Style and fun(아이리버 홍콩광고)이 사진은 아이리버가 2004년에 홍콩에서 사용한 지면광고이다. 목걸이 타입의 mp3 플레이어인 N10제품을 광고하고 있으며, 음악적 욕구과 패션 모두를 충족하는 mp3임을 보여준다.2. MTV 버즈 아시아 콘서트 홍보용 광고 동영상(2004년)아이리버가 2004년 버즈 아시아 콘서트의 공식스폰서로서 콘서트를 홍보를 위해 mtv채널에서 방송한 광고이다. 신비한 여인이 여러색깔이 섞인, 날개달

  • MP3 Player의 파워 브랜드 iRiver 마케팅 성공사례(SWPT, 4P, STP 모두 포함) 수정 다운 홍보
  • ppt문서에서 참조해주시길 바랍니다.)1. Style and fun(아이리버 홍콩광고)이 사진은 아이리버가 2004년에 홍콩에서 사용한 지면광고이다. 목걸이 타입의 mp3 플레이어인 N10제품을 광고하고 있으며, 음악적 욕구과 패션 모두를 충족하는 mp3임을 보여준다.2. MTV 버즈 아시아 콘서트 홍보용 광고 동영상(2004년)아이리버가 2004년 버즈 아시아 콘서트의 공식스폰서로서 콘서트를 홍보를 위해 mtv채널에서 방송한 광고이다. 신비한 여인이 여러색깔이 섞인, 날개달

  • [최신 자기소개서] 최신 합격자 자기소개서(기업별/분야별)(신입,경력)
  • 마케팅 엄한 부모님 아래 무녀독남의 외동아들로 태어나 언뜻 남들이 생각하기에는 귀하게 자라서 버릇이 없다고 짐작되어질 수 있으나 무에서 유를 창조한 대장부의 성격을 소유하신 아버지 밑에서 심한 질책과 충고를 받아온 저라 항상 포기하지 않고 자만하지 않으며 겸손을 어릴 때부터 몸에 지니고 성장했습니다. 밝고 낙천적인 성격을 소유하고 있으며 호주생활 ○년 ○개월 동안 현지 유학생활 및 직장생활에 서도 앞서 나가는 생활을 했으며

  • [다국적기업론] 아이리버 iriver 미국시장 진출과 위기분석
  • PPT부분에 들어갈 부분입니다2007년 11월 현재의 아이리버각종 디자인부분에서 다시 한 번 우위를 과시하고 있으며 주가도 다시 상승세를 타고 있다. 참 고 문 헌레인콤, 사업보고서, 2007삼성경제연구소, 디지털 강국, 유지발전을 위한 제언, 2006. 2연합뉴스, 레인콤 2007년 상반기 연속흑자 달성 2007. 9머니투데이, 아이리버 디자인 워어드 수상 2007.10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