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마케팅(톰보이&쿠아비교)ppt파일29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07 / 2019.12.24
- 2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브랜드 컨셉
-목표소비자집단
본론
마케팅전략(4p)
-상품전략
-가격전략
-유통전략
-촉진전략
-분석 및 제안점
결론
톰보이& 쿠아 포트폴리오
- 본문내용
-
1977년도에 런칭한 톰보이는 캐주얼이라는 개념을 국내에서 처음 시도한 브랜드.그 자부심과 희소성으로 항상 현재에 안주하지 않으며 미래와 패션의 대안이라는 물음에서 출발.고유의 가치 있는 정통성을 여러분의 새로운 ‘자유의지’에 담아 채워 넘치는 Sweet 칵테일처럼 당당하고 정직한 Communication이길 원함.
컨셉
-보이시하고 말괄량이 같은 중성적인 네이밍에 미래지향적인
여성의 패션문화 지향.
-삶의 건강한 중심 안에서 끊임없는 감성의 업데이트를
시도하는 New age 커뮤니티.
-자유롭고 활동적인 20대 감각 세대의 정신을 캐쥬얼한
패션코드로 표현하는 Life Style Look의 American Casual Brand.
-Slime Line을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Fit으로 착장시키는
Total Coordination Wear.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유니버셜 디자인의 사례 ; 유니버셜 디자인의 개념과 원리 분석
- 뉴스포츠의 정의와 종류
- [안무와 즉흥이란] 안무와 즉흥이란 무엇인가
- [인상주의미술, 인상주의, 인상파] 인상주의미술(인상파)의 정의와 특징, 인상주의미술(인상파)의 탄생배경, 인상주의미술(인상파)의 구분, 인상주의미술(인상파)의 색채구성 원리, 인상주의미술(인상파)의 대표적 화가와 작품 분석
- 호신술의 역사, 정의 및 종류
- [미디어]미디어 결정론
- [체육]소프트볼에 대해서
- [음악감상문]피아노 5중주곡 A장조 <숭어>
- 운동과건강 레포트(개별화 교육프로그램) 나의 상태 체크 및 운동 목표설정 및 그에 따른 세부 계획들
- [음악] 그레고리안성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