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마트카드 사업분야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9.08 / 2019.12.24
  • 1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모바일 사업분야 소개
2.통신사별 시장상황
3.스마트폰 시장변화
4.시장변화 예측과 대응방안
5.T-money가맹점
본문내용
-국내 스마트폰 가입자 200만명에 가까워짐
-11월 출시된 아이폰은 지금도
일 평균 4000명 가량의 가입자 확보
-이 추세라면 연말 400만명 돌파도
가능할 전망
-SK텔레콤 95만명 KT 92만명
통합LG텔레콤 10만명으로 추산
-스마트폰 사용자 증가는 USIM 사용자 증가를 의미
-USIM과 T-money상품을 연계한 상품의 출시 필요
-USIM뿐만이 아닌 스마트폰과의 연계 또한 필요
-이를 통해 T-money카드의 활성화 추구
EX) 1. 가맹점 수 확대
: T-money카드 사용가능 가맹점을 많이 확보하여
소비자들이 일상생활에서 많이 사용하도록 함

2. 선불교통카드 자동충전 서비스
:잔액 부족 시 통신사와 사전 계약한 요금이 자동충전


3.위치 안내 서비스
:교통카드 기능과 위치찾기 기능의 결합으로 전보다
더 정확한 위치확인이 가능

4. 어플리케이션을 개발을 통한 실시간 가계부
: 카드사용내역을 저장하는 어플리케이션을 개발해
사용자의 지출내역을 확인하게 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LG CNS DX Engineer 최종합격자의 면접질문 모음 + 합격팁 [최신극비자료]
  • 분야 전문가가 될 수 있을 뿐 만아니라앞으로의 차세대 기술인 00나 00 같은 기술또한 함께 개발해내며 미래를 만들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00만이 제가 가장 가고 싶은 기업이 되었습니다.전략같은 영업인/ 경영인/ 엔지니어 / 사회구성원인으로서 기여하는 것이다 ~ 발화를 이런식으로 스타트본인이 가장 잘 답변 할 만한거에 초점을 두고 답변에 대한 살을 채워넣으세요.36. 너무 뻔한 답변들이 많다 본인에 대해 좀 더 소개해 달라?전략

  • 주제 국내 기업들의 해외 진출 전략 사례를 들고 성패 요인을 설명하시오
  • 한국과 진출 시장이 속한 국가와의 마찰 역시 사업 환경 악화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쳤을 수 있다. 또한 스마트폰 확산으로 인해 모바일 메신저 시장이 급성장하면서 수익성을 노릴 수 있지만 경쟁 업체가 너무나 많고 이미 진출해 있는 기업들의 점유율과 성장 안정성이 높아 신흥 업체가 진입하기에는 진입 장벽이 너무 높았던 것도 있다. 이처럼 기업의 해외 진출 실패 요인은 성공 요인과는 달리 시장 상황에 대한 이해 부족과 준비가 부족했고 지나

  • [사업계획서]퓨전 떡 카페 사업계획서
  • 사업 추진 컨소시엄www.seeloo.com㈜시루www.seeloo.com 본점 관리, 제품개발,유통㈜ABCwww.abc.co.kr프렌차이즈 인테리어㈜ADJUNwww.adjun.co.kr광고 대행㈜DDUCKwww.dduck.co.kr제품제조㈜Bongwww.bong.co.kr전산시스템관리마케팅 전략www. seeloo.com마케팅 목표국내 최초 한국의 전통 식품인 떡, 과자, 음료의 규격화, 체계화, 메뉴얼화를 통하여 독자적 이미지 구축, 기존 Takeout 커피전문점의 인식을 바꾸어 전통음식인 떡과 음료를 신세대의 취향에 맞도록 개발하여

  • [경영정보] 유비쿼터스
  • 등의 부분의 저가격화가 이루어져야한다.Ⅴ. 참고문헌 및 인터넷사이트- 사카무라겐. 유비쿼터스 컴퓨터 혁명. 동방미디어- 리처드헌터. 유비쿼터스(공유와 감시의 두얼굴). 21세기북스- 이장욱. 유비쿼터스 혁명. 이코북- 양재수. 유비쿼터스 홈 네트워킹 서비스. 전자신문사- http://www.ubiu.com/default.htm : 유비쿼터스포럼- http://www.ubizpc.org/ : 유비즈지원센터- http://www.ubizpc.org/ : 한국유비쿼터스학회- http://www.ubiquitous.or.kr/ : 유비쿼터스 드림 전시관

  • ㈜한국스마트카드 E-biz 마케팅 성공사례 분석
  • 사업의 전략 및 다각화✓디자인으로 승부하는 티머니다양한 T-money 결합상품 & 디자인카드라는 물질적 속성과결제 서비스라는 기능적 속성 을 공통점으로신용/체크 카드와 연계하여 사업 확장3G 휴대폰의 보급이 늘어나면서 필수 부품인 통신사 USIM에 티머니 기능 첨가 현대 도시인 필수 휴대품인 휴대폰+버스카드 결합스마트카드의 속성을 활용 각종 전자 칩이 사용되는 제품, 서비스와 결합한 상품으로 소비자에게쉽게 다가가고 항상 휴대할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