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온라인 네일 쇼핑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14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창업동기
2.경쟁력과 차별성
3.시장전망
4.상권분석
5.경쟁업체 – SWOT 분석
6.가격전략
7.홍보전략
8.서비스 및 고객만족전략
9.구매계획
10.쇼핑몰 디자인
11.설비 및 집기부품
12.소요자금 및 조달계획
13.수익계획
14.추정손익계산서
15.사업추진일정
본문내용
* 온라인 네일쇼핑몰 이용 의사 44.8%
* 드림네일 : 각종 네일관련용품 취급
오프라인샵보다 10~20%,
타 온라인샵보다 5% 싼 가격


2) 타 온라인 네일샵(유사업종)과 비교

ⅰ. UCC강의 제공
ⅱ. 오프라인 강의
ⅲ. 계간지
ⅳ. 꽃잎포인트

* 네일산업 : 현재 3000억원대 규모 추산
최근 관련 아카데미와 전문샵 등 성황이룸
지속적인 성장세 예상


*온라인 : 57개 사이트

*오프라인
이대 앞 : 15개 네일샵 ,네일 산업 집중 지역
숙대, 서울여대, 동덕여대, 덕성여대 앞
: 여대 중심으로 상권 발달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 쿠폰정보를 빠르게 제공하는 쿠폰 사업
  • 온라인 지원 그리고 전화 지원 등에 집중함으로써 90% 혹은 그 이상의 고객 만족도를 구현한다. *매 분기마다 30~40%정도 쿠폰 업체를 늘리고 소비자와 업자들 모두를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매 달마다 30%씩 회원의 숫자를 늘리기 위해 잦은 홍보와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러한 목적들은 분기마다 검토되어지고, 기대했던 것보다 높거나 낮다면 조정을 한다. 이런 목적 있는 운영이 성공의 패턴을 정한다. ➁ 전략개발사업을 위한 전자상거

  • [KCU][계절학기 A+] 대한민국 1%가 될 수 있는 소자본 창업과 경영 족보
  • 사업자란 창업비를 기준- 일부 전문가는 2011년 기준, 창업비가 1억원 이하 또는 5천만원 이하창업비를 기준으로 소자본 창업을 정의하는 것은 적합하지 않음- 소자본 창업은 아이디어와 틈새시장공략이 핵심임. 창업비용기준은 부적합.- 정보통신기기를 이용한 소자본 창업을 하는 경우에는 블로그만 개설하여서도 창업이 가능무자본창업의 예- 샾 포탈, 무자본 대리기사 창업, 노트북 가방판매 쇼핑몰, 온라인 쌀집 등은 무자본으로도 가능- lgu+ 온

  • [최신 자기소개서] 최신 합격자 자기소개서(기업별/분야별)(신입,경력)
  • 사업자등록부터 기획 및 마케팅에 이르기까지 모든 일을 경험하게 되면서 저는 사회에 대해 좀더 깊게 알게 되었습니다.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게 되면서 그들과 조화롭게 일 하는 방법, 문제 해결 방법들을 익힐 수 있었습니다. 이 당시에 저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넘나드는 이론과 실무를 상당부분 경험할 수 있었습니다. 당시 교수님께서 붙여 주신 아이디어 뱅크라는 별명을 저는 지금도 자랑스럽게 여기고 있습니다. 하지만 제가 세상을 좀더 넓

  • [사업계획서, 창업경영론] 의상, 헤어, 메이크업을 한번에 전문 사업계획서
  • 사업에 관한 모든 업무 총괄 매니저1명점포 내 시설관리 및 종업 권 관리. 경리업무2) 멀티 뷰티 담당직급인원업무스타일리스트2명뷰티 담당헤어디자이너2명메이크업 아티스트2명3) 기타직급인원업무아르바이트온라인 업무 및 청소➃ 마케팅 계획1) 가격전략종류가격메이크업5000원스타일7000원헤어12000원메이크업+스타일+헤어20000원2) 고객 유치 및 유지 전략㉠ 직원들의 친절교육 강화전 직원의 친절교육 및 언어 예절을 강화

  • [부산시근생빌딩사업계획서] 부산시 진구 근생빌딩 사업계획서
  • 사업지 대형 상가 및 근린생활 부족ㆍ 기존 건물의 노후 및 다양성 부족고 급 화Trend희 소 성3. 소비자 유형분석MAXZONE부산진구 부전동 근생빌딩 분양 계획안Trend고 급 화친환경적상품컨셉발견ㆍ 가격의 제한보다 질적 제한에 영향을더받음 ㆍ 명품 등 심미주의적 상품을 선호함ㆍ 브랜드별 상품 구매 뚜렷ㆍ 일종의 군중심리적 성향이 강함ㆍ 공급자 시장점유의 가장 중요한 요소ㆍ 시대 흐름의 안테나 역할(ex. Well-Being)ㆍ 소비자 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