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증권 CRM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14 / 2019.12.24
- 1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대신증권 회사소개
2. 대신증권 경영목표
3. E-Business Perspective
4. U-CYBOS(CRM)
5. 느낀점
- 본문내용
-
2009 우수 컴플라이언스 회원상 수상
글로벌 고객만족도 증권부문 3년 연속 1위 수상
차세대 금융시스템 오픈(현제 사이보스)
차세대 ARS 시스템 오픈
39개 사이버 영업소 개소
홈 트레이딩 주문 시스템 오픈(사이보스 도스용)
대신증권 상호명 변경
CRM의 정의
고객 전략을 정의하고, 경영자원의 분배를 최적화하며
고객과 관련된 모든 부분에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고객의 욕구와 행동 그리고 고객의 수익성을 규명해 가는 지속적이고 자동화된 프로세스
CRM의 중요성
시장 점유율보다는 고객점유율에 비중
고객획득보다는 고객유지에 중점
제품판매보다는 고객관계에 중점
최근 로그인 시간, 각종 알림정보 제공
새로운 제도, 신규서비스, 서비스변경, 시스템 점검 등 공지
새로이 개발 / 개선사항 등 프로그램 정보에 대한 조회
고객 예탁금, 선물예수금, 미수금 잔고 등 국내 시장지표와 미국시장을 중심으로한 해외주요지수 등 증권시장과 관련된 여러 지표를 보여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의 투자활동을 바탕으로 현금흐름을 추정하고 이에 대한 경제성분석을 NPV와 IRR을 통해 분석하시오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