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증권 CRM 레포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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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대신증권 회사소개
2. 대신증권 경영목표
3. E-Business Perspective
4. U-CYBOS(CRM)
5. 느낀점
본문내용
2009 우수 컴플라이언스 회원상 수상
글로벌 고객만족도 증권부문 3년 연속 1위 수상
차세대 금융시스템 오픈(현제 사이보스)
차세대 ARS 시스템 오픈
39개 사이버 영업소 개소
홈 트레이딩 주문 시스템 오픈(사이보스 도스용)
대신증권 상호명 변경
CRM의 정의
고객 전략을 정의하고, 경영자원의 분배를 최적화하며
고객과 관련된 모든 부분에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고객의 욕구와 행동 그리고 고객의 수익성을 규명해 가는 지속적이고 자동화된 프로세스
CRM의 중요성
시장 점유율보다는 고객점유율에 비중
고객획득보다는 고객유지에 중점
제품판매보다는 고객관계에 중점
최근 로그인 시간, 각종 알림정보 제공
새로운 제도, 신규서비스, 서비스변경, 시스템 점검 등 공지
새로이 개발 / 개선사항 등 프로그램 정보에 대한 조회
고객 예탁금, 선물예수금, 미수금 잔고 등 국내 시장지표와 미국시장을 중심으로한 해외주요지수 등 증권시장과 관련된 여러 지표를 보여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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