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인과영양] 컬러푸드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14 / 2019.12.24
  • 3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먹거리 & 훌륭한 먹거리란?
1.Color Food란?
2.Red Food
3.Yellow Food
4.Green Food
5.White Food
6.Black Food
7.Color Food로 올바른 식습관 갖기

본문내용
Red Food - 젊음을 유지하는 정열의 색
Red Food는 라이코펜 색소가 들어 있어 붉은 색을 띤다. 라이코펜은 암 예방은 물론 치료에도 유효한 성분과 항암효과가 있는 안토시아닌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노화방지, 심장병·성인병 예방, 피로해소, 고혈압, 동맥경화에 효과
붉은색 과일 : 아침에 먹는 게 최고 - 심신 상쾌, 위 활동 촉진

Red Food의 종류
- 토마토, 적포도주, 멍게, 팥, 수박, 딸기, 고추, 대추, 석류 등


토마토, 새빨갈수록 좋다
영양소 : 여러 미네랄과 대부분의 비타민 류, 특히 비타민 A와 비타민C
    >> 영양가치 매우 높음    
피부미용 : 비타민 미네랄 풍부
>> 피부노화 억제, 기미, 주근깨 생기지 않도록 함
다이어트건강 : 토마토95% 수분, 100g당 14kcal 열량 매우 낮음
섬유질(펙틴)이 위에 오랫동안 머물러 포만감을 줌
카로티노이드 중 리코펜, 비타민 C와 E, 셀레늄
>> 항산화, 항암효과

팥, 식욕부진과 피곤을 덜어준다
영양소 : 다양한 무기질과 비타민 함유, 특히 칼륨과 비타민B1
>> 고혈압과 각기병 예방, 불면증 해소
피부미용 : 안토시아닌 – 항산화 작용
>> 심혈관계질환 예방, 활성산소 없애주어 노화방지와 피부미용에 좋음
다이어트건강 : 이뇨작용
>>신진대사 원활하게 하고 노폐물 배출시킴, 신장병 치료, 인슐린 분비 활동 높임
식이섬유와 사포닌
>> 대장암 예방, 변비 개선
팥으로 만든 음식을 평소에 먹는 것이 가장 좋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조선호텔 레포트
  • 분석과 체력 검진 시스템에 의한 개인별 운동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운동을 지도를 한다. 연중 계절과 취미, 경향에 맞추어 골프, 산악 자전거, 스키, 워터 스포츠, 등산, 승마, 사격, 마라톤 등 다양한 아웃 도어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1.객실- deluxe room특징:전체적으로 베이지 컬러를 사용하여 아늑하고 차분한 분위기를 주며, 무드 있는 조명과 최고급 마감재를 사용하여 한층 더 고급스러움을 더해주고 있는 디

  • [레스토랑 창업경영론] 신개념 샐러드 & 건강음료 Bar
  • 인식에서 벗어나 대중적인 식문화의 생활 패턴으로 자리매김. 또한, 식품에 대한 안정성 논란이 여론화되면서 웰빙 열풍이 장기화 될 것이며, 나아가 well-being 에서 well-life로 발전되는 형태가 될 것임.(2) From fast to slow시간에 쫓기는 현대인들이지만 건강하면서 빠른 식사를 원하게 되었다. 즉 기름진 식사보다는 간편하면서 건강한 식단을 원하게 된 것이다. Slow food, but quick service는 최근 변화의 주인공이며, 이는 외식산업의 스타일 변화와 더불어 소비

  • `인델리 커리` 마케팅 전략
  • 분석최근 경제 불황으로 불황형 소비 패턴이 자리 잡아 ‘간편 조리음식’의 수요 증가와 웰빙에 대한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관심으로 인한 ‘슬로푸드’의 수요증가가 동시에 일어나고 있다. 시장 조사기관, AC 닐슨이 두 가지 콘셉트를 잘 접목시킨 제품이 바로 카레로, 카레는 대가족 형식에서 소가족이 늘어가는 현대사회에서 간편 조리음식의 폭발적 증가의 추세에 적합하고, 바쁜 직장인들이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식품으로서 간편 조리음식임

  • [마케팅] 코카콜라 마케팅전략- 펩시콜라와의 마케팅 전략 비교 분석
  • 인 마케팅Place - 언제 어디서나 살 수 있음 - 미국에서 원액을 공급받아 한국에서 생산하는 유통생산 방식Price - 보통 음료수와 같은 가격- 파는 곳에 따라 다른 가격Product - 4가지 종류의 콜라(코카콜라, 코카콜라 라이트, 체리코크, 코카콜라 라이트 레몬) - 3가지 크기Promotion - 비교광고에 중점 - 무료 시음회 - 스포츠 마케팅에 중점Place - 원액을 공급 받아 생산하는 방식 - 보다 많은 패스트푸드 점에서 제공 Price - 코카콜라보다 싼 가격Pro

  • (마케팅 사례) 베니건스의 외식산업 시장 선두 탈환을 위한 마케팅 전략 분석(stp, 4p, swot 포함)
  • 분석 (STP분석) (1) 시장세분화(2) 타겟팅(3) 포지셔닝2) 마케팅믹스 4P (1) 제 품 (product)① 보다 차별화된 음식② 최적의 시스템③ 고객 최우선주의④ 카멜레온 전략 (2) 가 격 (price) ① 메뉴별 가격대② 가격 만족도(3) 유 통 (place) ① 매장② 홈쇼핑(4) 촉 진 (promotion) ① 이벤트② 카드사 제휴3) SWOT 분석 Ⅲ. 결 론 1. 마케팅 대안 제시2. 향후 전략 3. 레포트 후기 4. 그 외 기사 Ⅰ. 서 론 1. 회사 선정 동기산업의 발달과 국민소득의 증가로 인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