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론] 부산 공연문화 활성화 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07 / 2019.12.24
- 3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조사의 필요성 및 목적
2.국내공연 문화의 현황
3.부산공연 문화의 현황
4.공연문화의 관객개발 연구
5.부산시민 공연문화 관람 실태 설문조사
6.조사 결과 분석
7.가설설정
8.부산 공연 문화 활성화 마케팅 전략
9.시사점
- 본문내용
-
공연문화 핵심 – 관객의 확보
공연문화 목표 – 관객의 계발
관객 – 한 순간의 흥미로 유지 ( X )
장기간에 걸친 꾸준한 예술교육과 관심
부산시민 공연문화의 절대적 비중은 “영화”
단 시간 내 충성도 높은 관객성장의 어려움
관람이 일상적인 여가활동 삶의 질 향상
조사대상 : 부산시민
조사지역 : 동대신동, 토성동,
남포동, 서면, 경성대주변
표본크기 : 313명
표본추출방법 :편의추출방법
조사방법 : 구조화된
설문지를 이용한 조사
자료분석 : 응답된 설문지를
나누어 데이터를 입력, 검토
→데이터 코딩, 편집과정
→ SPSS를 이용하여 분석
→ 교차분석을 통해 산출
열성관객 : 극적인 예술 체험을 하는 소비자
관심관객 : 평범한 예술 소비자
비 참여관객 : 예술체험에 대해 관심을 가진 적이 거의 없는 소비자
Target 1 : 열성관객+관심관객
Target 2 : 비 참여관객
각각의 target층에 맞게 시민들의 관심도를 높여 보다 많은 시민들이 공연문화를 즐길 수 있도록 포지셔닝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