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마케팅] Anheuser-Busch의 마케팅 사례(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03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Background information.
2.Anheuser Strategies.
1)The Marketing intelligence system.
2)Needs and Trends (Macro environment) (trend / mega trends).
3.What Were Anheuser-Busch’s Keys to success in the market?
4.How Companies Gather Information?
5.Why is data so important?
6.How The intelligence can be collected?
7.Competitors reveal intelligence information through.
8.Rcommendation.
9.Result
10.Question.


본문내용
Budnet, Anheuser-Busch's top-secret data network, gives the brewer a leg up on the competition by tracking beer-lovers' buying methods, as well as their rivals' product-display strategy.

a) The Marketing intelligence system
Tailor marketing campaigns. (Dynamics Strategy)
Know what you are, know what to act'.
Know the competitor.
Be customer.
b) Needs and Trends (Macro environment) (trend / mega trends)
Healthy trend


Anheuser uses the data to constantly change marketing strategies, to design promotions to suit the ethnic makeup of its markets, and as early warning radar that detects where rivals might have an edge.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 마케팅]BudNet-Anheuser-Busch Intelligence Tool(영문)
  • -네트워크를 베이스로한 실시간 창고 솔루션무선 네트워크와 소형기기를 통한 데이터 캡쳐재고관리, 진열상태에 따른 매출, 피드백 제공사례요약(결과)Bud-Net제공-네트워크를 베이스로한 실시간 창고 솔루션무선 네트워크와 소형기기를 통한 데이터 캡쳐재고관리, 진열상태에 따른 매출, 피드백 제공Bud-Net(정보 이동 과정)판매자판매정보 입력최신정보PDA &소형기기 Bud-Net경영진판매정보브랜드 분석가정보 분석새로운 마케팅 전략

  • 마케팅 원론 - DECOMAS 전략사례
  • 국제적으로 잘 알려진 ‘POSCO’로 CI를 바꿨고, 같은 해에 한국통신도 ‘KT’로, 한국담배인삼공사도 ‘KT&G’로 이름을 바꿨다. 기업 이름이 길수록 인지도와 기억력은 급속히 떨어지게 마련이다. 특히 포스코, KT, KT&G가 보여주듯, 글로벌화 추세에 따라 영문 서체로 기업 이름을 바꾸는 사례가 크게 증가하고 있다. - 거대 공장 이미지 탈피하려 소문자 ‘워드마크’ 영문 서체 중에서도 소문자 표기가 크게 증가하고 있는데, 이는 젊고 감성적인 기업 이

  • [경영학] 한국기업 브랜딩마케팅 전략 문제점 및 해결방안 조사분석(A+자료)
  • 마케팅 효과 극대 화에 한계를 갖고 있다. 국제상사와 프로스펙스, 코오롱스포츠와 액티브, 기호상사와 가파치 등이 그 사례들이다. ④ 무리한 영문 약자 상호는 원래의 상호와의 연계가 쉽지 않다. 그래서 오히려 전통적 인 상호의 가치를 상실하고 막대한 비용지출을 하게 될 위험이 있다. 따라서 원래의 상호가 충분한 인지력과 브랜드 파워를 가질 수 있을 때까지 원래의 상호가 충분한 인지력과 브랜드 파워를 가질 수 있었을 때까지 원래의 상호에

  • [국제경영] 넥슨 BNB 중국진출
  • 사례를 통해 중국 국제 마케팅현황을 분석하고자 한다. 회사 소개 넥슨의 10년, 숨가쁜 발전 ( 해외 진출 중심 연혁)1995 세계 최초 인터넷 그래픽 게임 바람의 나라 발표 1996 넥슨 부설 미디어 연구서 설립 ,바람의 나라 PC통신 상용서비스 개시 1997 미국 실리콘 밸리 넥슨 미국 현지법인 설립, 어둠의 전설 발표1998 영문판 바람의 나라 미국 상용화 , 일랜시아 발표 1999 일본어판 바람의 나라 발표 , 일본 현지법인 설립, 영문판 어둠의 전설 상용화200

  • 온라인 무역 클레임 - 전자 무역의 의의
  • 사례분석 외국무역에서 카드결제가 제대로 정착되어 있지 않은 상태에서 앞의 수표결제 경우처럼 카드회사들은 대금결제자가 부도가 나면 전부 기업에게 전가시킨다는 점을 명심해야 할 것이다. 이후 S사는 내부적으로 법적대응을 준비중에 있으나 지금까지 사례도 없고, 법적근거가 마련되어 있지 않아서 많은 곤란과 어려움을 겪고 있다.  다. 예방대책 아직까지 국제무역거래에서 카드결제는 국가간 법적 및 제도적인 보호장치가 없는 상태에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