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WKBL 한국 여자 프로농구 활성화 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30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여자프로농구
Ⅱ. 여자프로농구의 현재 문제점
Ⅲ. 여자프로농구 활성화 방안
Ⅳ. 기대효과
본문내용
천하무적 야구단은 ‘WBC’의 우승이 있었기에 그 인기를 몰아 예능에서 편성될 수 있었던 것이라 볼 수 있다. 그러나 WKBL은 비인기 스포츠로, 매스컴에서도 외면당하고 있는 걸로 안다. TV 프로그램은 시청률을 확보해야 하는데 과연 WKBL이 시청률을 끌어 낼 수 있는지도 의문이다. 프로그램 제작자가 있을 지도 의문이다.
김연아, 야구, 월드컵 등등 스포츠 신드롬에 맞춰 제작된다면 괜찮을 것 같다. WKBL이 비 인기 종목이지만 매스컴을 통해 인기종목으로 상승할 수 있는 가능성도 있다고 보여진다. ‘슬램덩크’라는 만화도 꾸준한 인기를 끌어왔던 것처럼 농구를 소재로 한 예능 프로그램도 괜찮을 듯 하다. 단, 스포츠로 TV 미디어에서 살아남기란 어렵기 때문에 더욱 많은 노력과 연구가 필요할 것이다.
그럼요. 언제든지 참여할 수 있을 겁니다. 프로 농구의 인기가 많이 떨어져서 안타깝지만, 그래도 취미로 농구를 즐기는 일반사람들은 많다고 봅니다.
이런 프로그램이 제작된다면 농구를 하는 동호회사람들이나 팬, 매니아들에겐 정말 반가운 소식이네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프로농구 활성화 방안
  • report프로농구활성화방안목차1. 들어가며 2. KBL의 현황 (1) KBL 출범 (2) 관중 현황 (3)구단 수입현황3. 문제점 과 대응방안문제점1 - 해결방안문제점2 - 해결방안문제점3 - 해결방안문제점4 - 해결방안문제점5 - 해결방안4. 마치며1.들어가며지난 4월, 한국 프로농구 KBL 2005~2006 시즌은 울산 모비스의 우승으로 막을 내리며 현재 프로농구가 휴식기에 들어갔고, 현재는 여자프로농구 여름시즌이 진행 중이다. 그러나 이 프로농구를 어쩐지 성황리에 마

  • WKBL 활성화를 위한 마케팅 방안
  • MY STORY , OUR WKBL1WKBL 활성화를 위한 마케팅 방안2IndexI. WKBL 소개II. 문제 인식 및 해결방향III. 전략의 배경IV. 전략 V. 기대효과VI. 결론3I. WKBL 소개 출처 : WKBL 홈페이지부천 약87만안산 약70만명용인 약86만구리 약20만청주 약64만춘천 약27만출처 : chosun.com국내 여자농구는 실력과 연고지 규모 면에서 좋은 상황연고지별 인구현황과 여자농구의 세계랭킹연고지별 인구현황여자농구팀 세계랭킹4국제 대회 좋은 성적과 수도권 연고지에도 불구

  • [스포츠마케팅] 프로 농구 관중 증대 방안 -SK 홈구장 이전을 통한 관중증대 플랜
  • 프로야구나 프로축구 비한다면 관중의 수가 많이 부족한 상태이다. 또 소비자들의 다양한 욕구와 관심을 보다 정확한 파악을 통해 시장을 세분화할 필요가 있으며, 이에 대한 대책이 필요한 실정이다.따라서 본 프로젝트는 경기시설의 위치적 요인에 근거하여 관람객의 경기장으로의 유도를 확보하는 방안을 분석하고 이에 따른 마케팅 플랜을 수립하는데 그 필요성을 두고 있다.1-2. 연구 목적 및 접근방법본 프로젝트는 프로농구 관람의사에 영향을

  • 2011년창업아이템(오피스텔임대사업,정보검색대행업,파티관련사업,보디가드사업)
  • 마케팅 6. 스포츠 마케팅사업1.들어가기지난 여름 스포츠계를 강타한 프로야구가 폐막되자마자 다시 실내스포츠 농구붐이 일고 있다. 프로야구나 프로농구는 개막전부터 국가적인 관심거리가 되곤한다. 또한 스포츠스타들은 인기 연예인 못지않은 인기를 모으고 있으며 극성팬들의 성화에 못이겨 몸을 사릴정도로 유명인사가 되기도 한다. 그러나 프로야구나 농구를 제외한 대부분의 스포츠는 국민들에게 외면 당하는 경우가 많다. 권투 축구 배구

  • [홍보마케팅][PR마케팅][홍보]홍보마케팅(PR마케팅)의 정의, 홍보마케팅(PR마케팅)의 성공요인, 홍보마케팅(PR마케팅)의 효과, 홍보마케팅(PR마케팅)의 문화콘텐츠사업, 홍보마케팅(PR마케팅)의 인터넷사업 분석
  • 프로젝트’ 발굴 및 집중 지원성공 가능한 유망프로젝트 조기 발굴을 위해 기획부터 해외마케팅까지 One-stop 서비스체제로 일괄 지원하여 세계적으로 한국을 대표하는 ‘스타콘텐츠’로 육성한다.- 스타를 활용한 마케팅 및 게임 등 전략분야별로 매년 적정 수의 프로젝트 선정 지원5) 세계적인 문화콘텐츠 행사 개최로 콘텐츠 배급기지화- 국제 규모 견본시, 해외투자유치 설명회, 비즈니스포럼 등을 개최하여 국내외 유수 콘텐츠업체, 투자자, 개인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