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WKBL 한국 여자 프로농구 활성화 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30 / 2019.12.24
- 2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여자프로농구
Ⅱ. 여자프로농구의 현재 문제점
Ⅲ. 여자프로농구 활성화 방안
Ⅳ. 기대효과
- 본문내용
-
천하무적 야구단은 ‘WBC’의 우승이 있었기에 그 인기를 몰아 예능에서 편성될 수 있었던 것이라 볼 수 있다. 그러나 WKBL은 비인기 스포츠로, 매스컴에서도 외면당하고 있는 걸로 안다. TV 프로그램은 시청률을 확보해야 하는데 과연 WKBL이 시청률을 끌어 낼 수 있는지도 의문이다. 프로그램 제작자가 있을 지도 의문이다.
김연아, 야구, 월드컵 등등 스포츠 신드롬에 맞춰 제작된다면 괜찮을 것 같다. WKBL이 비 인기 종목이지만 매스컴을 통해 인기종목으로 상승할 수 있는 가능성도 있다고 보여진다. ‘슬램덩크’라는 만화도 꾸준한 인기를 끌어왔던 것처럼 농구를 소재로 한 예능 프로그램도 괜찮을 듯 하다. 단, 스포츠로 TV 미디어에서 살아남기란 어렵기 때문에 더욱 많은 노력과 연구가 필요할 것이다.
그럼요. 언제든지 참여할 수 있을 겁니다. 프로 농구의 인기가 많이 떨어져서 안타깝지만, 그래도 취미로 농구를 즐기는 일반사람들은 많다고 봅니다.
이런 프로그램이 제작된다면 농구를 하는 동호회사람들이나 팬, 매니아들에겐 정말 반가운 소식이네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