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 관광동향 및 관광정보, 관광정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23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국가소개

1)위치 2)지형 3)기후

Ⅱ. 싱가포르의 국제관광동향

1) 관광경쟁력

2) 관광수지

3) 외래객의 입국동향

Ⅲ. 주요관광지역
▷주롱지역
▷싱가포르 북부
▷싱가포르의 섬들
▷명소와 기념관

Ⅳ. 싱가포르의 관광정책

1)관광정책 목표

2)관광전략

3)관광정책의 특징

4)관광정책기관

Ⅴ. 싱가포르 관광정책의 시사점 및 결론
본문내용
Ⅲ. 주요관광지역

▶ Jurong(주롱)

① Jurong Bird Park(주롱버드파크)
1968년, 싱가포르의 한 장관이 브라질 리오데자네이로에 방문했다가 그소의 거대 새장을 보고 힌트를 얻어 만들어 졌다는 세계 최대의 이 새 공원에는 전세계 600여 종,
9000여 마리의 새들이 살고 있다. 그 당시에는 공업단지 였던 주롱타운을 싱가포르 국민에게 도시생활을 잠시 벗 어나 자연 속에서 휴식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할 수 있을 거라 생각하고 기획하여 문을 열었다. 10년 전까지만 해도 싱가포르 최대 관광지 중 하나였던 이곳은 이제는 그 시설면에서도 좀 낡기도 했거니와 다른 테마파크에 손님을 빼앗기면서 지금은 그 명성을 조금씩 잃어가는 추세이다. 하지만 새를 좋아하고 관심있는 사람에게는 빼놓을 수 없는 명소. 펭귄관과 야행성 조류를 위한 월드 오브 다크니스관 등이 인기 있으며, 세계적으로 보기 드문 희귀종인 코뿔새 (Hornbills)와 큰부리새(Toucans)전시관이 하이라이트. 연못을 가득 채운 수십 마리의 플라밍고 무리도 볼거리다. 아이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곳은 새들을 팔 위나 근처에 앉게 하고 먹이를 직접 줄 수 있는 로리 로프트 (Lory Loft)다. 공원 안을 파노레일을 타고 한바퀴 돌아볼 수도 있다. 플라밍고 카페에서는 매일 11:00~16:00 사이에 점심식사를 할 수 있다. 통유리 창으로 보이는 수십, 수백 마리의 플라밍고들이 장관이다.

② China Garden & Japanese Garden(중국 정원과 일본정원)
서로 옆에 붙어있는 두 나라의 정원은 각기 다른
스타일의 풍경을 보여준다. 정식명이 裕華園인
중국정원은 '여름의 별궁'으로 알려져 있으며 북경의
이화원을 모방하여 만들었다.




③ Tang Dynasty Village(唐代의 빌리지)
아시아에서 가장 넓은 역사적 주제공원으로 7세기 당대의 수도인 장안을 재현해 놓은 곳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해외투자론] 쑤어다이스 캄보디아
  • 및 제도(9) 캄보디아인의 최고의 재테크 수단 - 부동산 투자3. 대한관계 4. 한국기업의 진출현황 및 애로점(1)우리기업의 진출현황(2)진출 장애요인Ⅱ. 특성1. 경제(1)경제개황(2)주요경제 정책(3) 경제 성장을 위한 분야별 해결 과제(4)최근 경제 동향(5)캄보디아 산업현황1섬유산업2정보통신산업3관광산업4농업5자원개발2. 정치, 사회(1)정치동향(2)사회동향(3)국제관계(4)국제신인도1외채상환태도2국제시장평가3종합의견3. 문화

  • [관광정책] 국내외 관광정책 사례 분석 및 우리나라 관광정책 개선방안 연구
  • 해외 관광 정책 사례 분석을 통한우리나라의 관광 정책 제언목 차Ⅰ. 서론1. 연구의 배경2. 연구의 목적3. 연구방법 및 범위 Ⅱ. 이론적 배경 1. 문화관광정책의 개념 2. 문화관광정책의 유형 3. 문화관광정책의 특성 Ⅲ. 국가별 관광정책 추진사례 분석 1. 한국의 관광 정책 분석 2. 싱가포르의 관광 정책 분석3. 호주의 관광 정책 분석 4. 중국의 관광 정책 분석 5. 종합분석 및 제언Ⅳ. 결론 참고문헌Ⅰ. 서론1. 연구의 배경‘고용 없는 저성장

  • [관광법규] 싱가포르의 관광법규와 진흥정책
  • 관광홍보를 하고 있다. 그 중에서 싱가포르의 치밀한 마케팅 전략을 가지고 있다. 기업이 마케팅 활동에서 개별 브랜드의 상품 광고와 함께 기업 브랜드 광고를 하듯이, 국가도 개별 캠페인뿐만 아니라 국가 브랜드, 국가 마케팅을 관리하는 것이 하고 있다. 국가 이미지가 관광산업 발전의 키워드가 됨은 누구나 주지하는 사실이다. 이처럼 싱가포르의 세계관광동향에 발맞춘 관광정책을 살펴보며 그에 행해지는 국가 관광홍보 및 마케팅 분석 에 대

  • [관광경영, 여행, 호텔, 관광정책]싱가포르(싱가폴)관광정책
  • 관광홍보를 하고 있다. 그 중에서 싱가포르의 치밀한 마케팅 전략을 가지고 있다. 기업이 마케팅 활동에서 개별 브랜드의 상품 광고와 함께 기업 브랜드 광고를 하듯이, 국가도 개별 캠페인뿐만 아니라 국가 브랜드, 국가 마케팅을 관리하는 것이 하고 있다. 국가 이미지가 관광산업 발전의 키워드가 됨은 누구나 주지하는 사실이다. 이처럼 싱가포르의 세계관광동향에 발맞춘 관광정책을 살펴보며 그에 행해지는 국가 관광홍보 및 마케팅 분석 에 대

  • 컨벤션산업론3공통)학생들이 본수업의 주교재인 컨벤션산업론(서승진, 2016, 한국방송통신대학교출판부)의 제I부(컨벤션산업의개요및현황)요약하고 컨벤션사례 하나를 선택정리0k
  • 관광, 레저산업, 숙박, 유흥, 식음료 산업, 교통, 통신 등 관련산업까지를 포함하는 종합산업이자 지식과 정보의 생산과 유통을 촉진하는 지식기반산업(Knowledge-based industry)의 핵심 산업이다. 우리나라의 컨벤션산업은 대형 컨벤션센터의 부재, 국제회의 전문인력의 부족, 국제회의 관련시설 및 업체의 수도권 집중, 지방 국제공항의 부족, 관련업계와의 공조체제 부족, 국제회의 정보부족, 마지막으로 국제회의를 육성 지원할 수 있는 기관 및 정책의 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