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스컴] 대형 기획사의 언론플레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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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들어가기 - 언론플레이란 무엇인가
2. 우리 주위의 연예계 언론플레이
3. 대형 기획사의 연예계 언론플레이
4. 언론플레이에 대한 전문가의 의견
5. 결론
본문내용
연예계 언론플레이의 분류기준

언론플레이의 주체

언론플레이의 목적과 의도

언론플레이의 방법과 매체

소녀시대 '소원을 말해봐’ 49건
센트럴 중 트렌드세터 부문 3주 연속 1위
투표자 히트리스트 인턴내셔널 차트 1위
그랜드 투표자 히트리스트 2주 연속 1위
필리핀 음반판매량 집계 오딧세이 10월 첫째 주 1위


슈퍼주니어 ‘Super girl’ 126건
중국 음악차트 인위에평윈방 차트 1위
중국 음악 라디오 '뮤직 라디오‘ 탑 음악차트 정상
지우티엔인위에 1위
대만 파이브뮤직 중화음악 차트 상위권에 랭크


11.10 이문세 라디오 중에서 

.....'와  아이디어가 참 참신해. 좋네.'
 이렇게 제가 보내줬거든요, 문자를.
그랬더니 그냥 역대 붉은 노을 리메이크 중에 제일 좋았다고 극찬했다고,
약간 뻥을 쳐가지고.. 그렇게 기자분들에게 그랬더군요.. 에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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