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마케팅] SEVEN LUCK CASINO의 서비스 마케팅 사례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09 / 2019.12.24
  • 2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선정동기
①Casino War
②Reversal
2. 기업소개
①세븐럭 카지노 소개
②세븐럭 카지노 연혁
③세븐럭 카지노 성장
3. 기업이념
①그랜드코리어레저(주)의 비전 및 미션
②세븐럭 카지노 기업이념
4. STP분석
①Market Segmentation
②Targeting
③Positioning
5. 7P분석
① Product
② Price
③ Promotion
④ Place
⑤ People
⑥ Physical evidence
⑦ Process
6. SWOT분석
① 강점(Strength)
② 약점(Weakness)
③ 기회(Opportunity)
④ 위협(Thread)
7. 비교분석
8. 결론
9. 참고문헌 및 웹사이트

본문내용
3. 기업이념

① 그랜드코리어레저(주)의 비전 및 미션


② 세븐럭 카지노 기업이념
최고의 경쟁력을 보유한 한국형 카지노 운영
깨끗하고 투명한 경영시스템 구축
청렴하고 전문성 있는 인력양성 및 관리
카지노 수익금의 공익재원화



4. STP분석

① Market Segmentation

연 도
외래관광객
(A)
순수관광목적 입국객(B)
카지노이용객
(C)
외래관광객 대비
점유율(C/A)
순수관광객 대비 점유율(C/B)
연평균 성장률(%)
1996
3,683,779
2,327,722
517,672
14.1
21.8
△18.2
1997
3,908,140
2,580,128
518,178
13.1
20.1
0.1
2000
5,321,792
3,874,481
636,005
12.0
16.4
△8.4
2007
6,448,240
4,388,429
1,176,338
18.2
26.8
4.8
2008
6,890,841

1,276,772
18.5

8.5
< 연도별 외래객 대비 카지노 이용객 현황 >


우리나라 카지노 시장은 과거에 비해 순수 카지노 이용객만 볼 때 약 2배에 달하는 성장을 해온 것을 볼 수 있다. 소수 카지노가 독점하며 카지노 산업을 이끌어왔던 지난 날과 달리 최근 여러 카지노 업체들이 생겨나며, 진정한 경쟁이 존재하는 시장으로 활발히 성장하고 있는 것이다. 그러나 지금 우리의 규모로는 카지노 산업이 우리나라 전반적인 측면에서 중요한 위치에 있다고 하기에는 너무도 미흡한 것이 사실이다. 2008년 관광외화수입 중 카지노 외화수입이 차지하는 점유율이 12%인 것을 보면 아직 카지노 산업이 관광산업에 있어 큰 비중을 차지한다고는 말할 수 없는 것이다. 하지만 세계적인 카지노 산업 시장
참고문헌
① 참고문헌 및 논문
카지노산업의 이해. 이충기. 일신사. 2001
카지노 경영론. 오수철. 백산출판사. 2005
카지노 코리아. 한국 카지노 산업 긴급 보고서. 조용장. 반디미디어. 2004
내국인 카지노갬블 수요분석. 이희찬. 한국호텔경영학회. 2009
국내 카지노산업의 활성화 방안에 대한 검토. 신동백. 한국산업경제학회. 2003

② 웹사이트
그랜드코리아레져(www.grandkorea.com)
한경비즈니스 (www.kbizweek.com)
아주경제 (www.ajnews.co.kr)
서울경제신문 (economy.hankooki.com)
글로벌투데이(media.miraeasset.com/contents/webzine_globaltoday01.jsp)
뉴시스(www.newsis.com)
한국경제티비(http://www.wowtv.co.kr)
아시아투데이(www.asiatoday.co.kr)
프라임경제(www.newsprime.co.kr)
스포츠월드(www.sportsworldi.com)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괜찬은 자료인것 같습니다.
  • luvv1***
    (2016.05.26 22:27:01)
회원 추천자료
  • 아시아 카지노 산업 분석 및 국내 카지노 산업의 문제점과 활성화 방안
  • 분석보고서마카오통계국마카오 언론종합중앙일보이데일리정글 매거진싱가폴 타임즈파이낸셜 뉴스매일경제파이낸셜 뉴스OSEN,http://www.rwsentosa.com/language/en-US/Hotelswww.wego.co.krhttp://www.design.co.kr/section/newsdetail.html?infoid=51619&category=000000010001외교통상부매일경제, 한국카지노 산업론 (채용식저),강원 도민일보제주특별자치도 관광협회 / 2008년GKL 홈페이지강원랜드 홈페이지문화체육 관광부한국 카지노산업의 발전 방안 – 이정철, 신철호국

  • [호텔경영론] 강원랜드 호텔 사례 연구
  • 마케팅을 펼치고 있으며, 카지노만 있는 것이 아닌, 가족형 리조트로 변신을 꾀하고 있다. 골프, 테마파크, 여러 공연 등 많겠지만, 새롭게 선보일 스키장이 준비 중이다.스키장은 가족단위 고객들을 유추할 수 있어, 가족적인 이미지를 꾀하고 있다. 서비스업인 강원 랜드는 서비스 품질 평가를 통해 서비스 수준의 향상은 물론 고객 불만을 최소화해 고객감동서비스를 실현하는 데 목적을 두어, 계속적인 서비스의 질을 높이고 있다. 또한, 질 높은 서

  • [여가산업론] 국내 카지노 현황과 활성화 방안
  • , p1026. 선동백, (2003. 4), ‘국내 카지노산업의 활성화 방안에 대한 검토’, 한국산업경제학회7. 이상직, (2003. 01. 09), 카지노산업의 발전방향, 산업연구원, p.338. 하동현, (2010. 08. 15), 카지노와 게임산업, 기문사, p.1129. 이충기, (2001. 08. 20), 카지노산업의 이해, 일신사, p.6110. 이존복, (2004. 05. 01), 강원랜드 카지노호텔 성공사례, 학술발표자료11. 이상우, (2000. 02. 15), 카지노 실무개론, 학문사, p.9812. 이정미, (2005. 09. 05), 호텔 카지노 경영론, 신성, p.102

  • [호텔경영전략] 한국 호텔산업의 발전 방안(카지노 관련 관광환경을 중심으로)
  • ‘여가활동’으로 인식할 수 있도록 새로운 수요를 창출하고 경쟁력 있는 카지노형태를 발전시켜 나간다면 한국의 호텔산업 성장에 이바지할 것이다.#1.참고문헌관광경영학회 학술지관광동향에 관한 연차보고서 / 2008 / 문화체육관광부한국 호텔 카지노산업의 효율적 마케팅 믹스에 관한 연구/ 1997 / 鄭恩瑛카지노산업의 이해 / 2008 / 이충기, 권경상, 김기엽 / 대왕사#2.인터넷 참고 사이트www.resortsentosa.tkwww.casinocity.com한국카지노업관광협회

  • [관광경영] 카지노 실태(정선카지노 VS 라스베가스)
  • 사례를 연구하여 충분한 제도적 장치를 통하여 최소 이윤 창출로 규제할 필요가 있다. 이를 위해서는 유럽 국가들처럼 지역별 카지노 수에 대한 쿼터 설정, 외국인 투자가의 지분 및 경영권 제한, 카지노 수익의 공익성 제고 등의 정교한 보완 장치의 마련이 선행되어야 한다.카지노에 대한 내국인 출입사례를 보면, 이집트, 네팔, 모로코 등 극히 일부 국가만이 금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난다. 이들 국가들은 모두 우리나라보다 훨씬 더 저소득 국가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