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교육] 쥐와 고양이 활동교육계획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4.15 / 2019.12.24
- 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생활주제
활동명
활동목표
활동 집단
활동준비물
시간
도입
(5분)
전개
( 15분)
마무리와
평가
( 5분)
평가
- 본문내용
-
C:친구 한명이 나와서 고구마 먹는 흉내를 낸다.
T: 고양이가 생쥐를 볼 때 어떻게 볼까?
C: 막 얄밉게 노려봐요~
T: 고양이처럼 생쥐를 보자
C: 노려본다.
T: 누가 나와서 생쥐를 보는 고양이가 되어볼까?
C: 저요!!
T: 고양이는 어떻게 할까?
C: 생쥐를 잡으러 가요!!
T: 음악이 드르르륵~하면 생쥐는 어떻게 할까?
C: 빨리 생쥐 집으로 도망가요!
T: 고양이에게 잡힌 쥐는 어디에 있을까?
C: 고양이집으로 잡혀가요!
◎ 게임방법을 의논한다.
T: 고양이와 생쥐가 되어서 게임을 해 보자
바닥에 고양이 집과 생쥐 집이 있는데 생쥐는 구멍에서 어느 선까지 나오기로 할까?
C: 파란색선이요
T: 고양이는 부엌에서 어느 선까지 나오기로 할까?
C: 빨간색선이요
T: 고양이는 생쥐를 어디까지 쫓아갈까?
C: 파란선까지요!
T: 고양이에게 잡힌 생쥐는 어떻게 할까?
C: 고양이 집에 갇혀있어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이문열 필론의 돼지 에 대하여 이문열 약력 이문열 작품 세계 필론의 돼지 줄거리
- [인문학] `사랑손님과 어머니` 작품속 시점표현, 소설과 영화의 비교
- 이야기나누기 수업 계획안 - 사랑하는 우리가족 가족을 위해서 우리는 무슨 일을 할 수 있나요
- 만5세 이야기나누기활동
- 아동, 유아 교재·교구 제작계획안 - 나와 가족 - 만 5세 - 너는 특별하단다 - 동화 들려주기, 이야기 나누기
- 인간행동과사회환경-자기 자신의 삶과 현재의 습관, 성격, 문제 등을 깊게 성찰해보고 이를 토대로 지금까지 수업에서 다룬 이론가들 중 자신에게 가장 공감이 가는 이론가는 누구이며 어떤 점에서 그러한지를 상세하게 기술하십시오 다른 이론가들의 입장과 구별되는 어떤 점이 자신의 삶과 성향을 이해하는 데 보다 유용하였는지를 논리적이고 깊이 있게 서술하시오
- `유리동물원` 등장인물 분석
- 만2세 (4세) 1년분량 부모상담일지,개별상담일지 5명 10페이지
- 관찰일지 만2세 1학기(3-8월) 10명
- 아리스토텔레스의 시학 요약정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