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상거래] 맞춤형 인테리어 사이트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4.09 / 2019.12.24
- 2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회사소개
2.시장분석
3.사업전략
4.재무계획
- 본문내용
-
인테리어의 대한 관심이 급증하는 요즘, 또한 인테리어의 다양한 욕구를 충족시켜주는 쇼핑몰들의 증가.
그러나 직접 배치할 수 없는 그저 선택한 상품을 보고 자신의 집의 구조와 상품을 상상을 하며 구매하는 쇼핑몰들이 많음 .
하지만 시크릿의 장점인 상상을 하지 않아도 되는 시스템을 도입하여 소비자의 욕구를 조금이나마 충족 시킴.
Strength
3D 가상 모델하우스
모델링 실시간 확인 가능
시공업체 연결로 인한 복잡함 감소
Weakness
제품을 실제로 볼 수 없음
인지도 미약
폭이 넓지 않은 타겟층
Opportunity
핵가족, 싱글족이 증가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 증가
Threat
경영진의 경험부족
다양한 경쟁업체
소비자 욕구의 빠른 변화
내방은 내가 디자인 한다!
싸이월* 미니룸에서 착안한 씨크릿룸.
자신의 주거공간을 본사가 판매하는 제품으로 사이버상
에서 실제로 구성 설계한 뒤 그것을 그대로 적용해 실시간
견적까지 내볼 수 있는 셀프 디자인서비스
최고 수준의 3D 기술을 이용, 가상모델 하우스를 구현
2차원평면도와 3차원3D투시도로 전환되어 입체적으로 확
인 가능
무료로 제공 완성된 디자인을 갖고 상담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