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산식품마케팅] 회전초밥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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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제품개요
상황분석
소비자 분석
경쟁자 분석
SWOT 분석
세분화 & 타켓팅
포지셔닝
전략
상품
가격
유통
촉진
본문내용
세분화 및 타케팅
신선도와 영양은 필수요소로, 이용의 편리성을 추구하는 소비자
주 타켓층
*대상 연령- 50세 이상
* 지역-부산 (후에 경남 지방으로 확대 전략)
* 소득 수준-월 평균 100 ~150이상
부 타켓층
*2~30대를 비롯한 웰빙족

Positioning
웰빙족을 위한 신선한 회초밥 세트
기존 시장에서의 식품과의 차별화
건강관심도에 부합한 식품/서비스 제공
웰빙시대에 부응하는 식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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