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후감] 고객에게 사랑받는 브랜드의 51가지 진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2.26 / 2019.12.24
  • 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고객에게 사랑받는 브랜드의 진실? 처음 나에게 할당 된 이 책의 제목을 듣고서부터 흥미를 느꼈다. 왜냐하면 나는 앞으로 장사를 할 생각이 있기 때문에 언젠가 공부 해 봐야겠단 분야였다. 내가 지향하는 것은 이 책에서 소개한 만큼의 상업적이고 규모가 큰 사업은 아니지만 고객에게 구애해야하는 일이니 상통한다고 생각했기 때문이다.
평소에 사실 나는 브랜드에 대한 관심과 사랑, 또는 고운시선으로 그것을 보진 않는 편이다. 실용적이고, 정말로 가치있는것에 의미를 두기 보단 남들에게 돈이 있어 보이기 위한, 어머 너 비싼 빽좀 들었구나? 나 루이비통가방 드는 사람이야~라고 무언의 뽐내기들을 하고 있는것 같은 느낌이 강했기 때문이다. 나는 도자기를 만드는 핸드 메이터이기 때문인지 그런 명품족 보다는 나 하나만의 아이덴티티를 나타내거나, 나에게 적절한 가격이면서 아름다워 보일 수 있는 것이 좋다.
하지만 어쨌거나 나도 수많은 브랜드의 홍수 속에 살고 있고 이왕이면 유명한 제품, 이왕이면 비싼 것을 가지면 좋고, 그 브랜드들 중에서 나와 가장 맞는 브랜드를 선호하는 것도 내가 추구하는 아이덴티티와도 상관성이 있다는 것을 깨닫고 더욱 흥미를 가지고 이 책을 읽어나갔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전략 사례조사
  • 고객을 대상으로 고급 화장품 브랜드 이미지를 굳혔지만 온라인 브랜딩은 거의 전무한 상태였다. 2001년 6월 www.hera.co.kr을 오픈하고 25~35세 여성을 대상으로 한 달 동안 웹사이트 런칭 프로모션을 진행했으며, 난수 스티커를 가을 메이크업 제품에 부착해 이벤트 페이지에서 바로 확인하는 이벤트를 실시한 후 신규회원 2만 명 확보라는 놀라운 결과를 얻었다. 덩달아 2001년 가을 메이크업 상품판매가 증가하여 온라인을 통한 오프라인 상품판매를 이루는

  • 독후감 176권 638Page (서평,독후감상문,독후감 모음)
  • 독후감)1. 1만 시간의 재발견 내용 요약1만시간의 법칙이론의 창시자 안데르스 에릭슨교수가 집필한 1만 시간의 재발견은 올바른 연습과 효과적인 실천 방법을 2가지 연습을 중심으로 풀어나가고 있다. 한 가지가 바로 ‘의식적인 연습’이다. ‘의식적인 연습’은 말 그대로 의식해서 연습해나가는 것이다. 책의 내용 중 초보 의사가 오랜 기간 진료를 해왔던 의사보다 더 진료를 잘 보는 경우가 있다고 했다. 이러한 일이 생기는 이유가 바로 의식적으

  • 2017년도인천공무원면접대사전
  • 사랑이다. 그 사람이 사랑스러우면 안 되는 것도 해주고싶다. 때문에 상대방에 대한 호감을 가지는 것이 중요하다. 그저 아주작은 것에서 호감을 느낄 수 있다. 사소한 데서 친절을 베풀면 된다.- 34 -④ 상대방의 의도를 빨리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다. 말하는 순간 상대방이 원하는 것은 무엇이고 그가 말하는 것은 무엇을 의미하는가를 잘파악해야 한다. 특히나 자신의 표현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은 자신의의사를 왜곡되게 표현하곤 한다. 그것은

  • [국제통상] 해외직접 투자전략 카르페디엠(Carpediem)
  • 브랜드 및 영업기반구축의 어려움시장 ․ 고객의 새로운 개척에 어려움능력 있는 인재획득의 곤란성 있음)▪ 투자의 안정성 결여 ․ 위험증대,초기의 운영손실이 클 수 있음▪ 기존업체와의 마찰 우려 있음▪ 투자의 자율성 ․ 융통성 부족▪ 인수과정상 여러 가지 문제점 발생 (막대한 인수자금소요 가격산정 ․ 절차복잡성 따른 실패우려 현지국의 정치적 저항 ․ 반대여론 우려)▪ 인수 후 운영상 문제점 발생(기존의 부실문제 해결 필요,

  • 2021년 사회복지직면접대비200문 200답(2021.5월제작)
  • 가지로나눌 수 있는데 서로 다른 가치관이 충돌하는 가치 갈등과 이해관계와욕구의 충돌로 생기는 이익 갈등이 있다. 공익과 사익이 대립하는 경우 이익 갈등에 해당되며, 이러한 사례는 쉽게 찾아볼 수 있다.또한 개인주의와 이기주의의 가치가 지배적이다. 개인주의의 사상은현대인들로 하여금 자기중심적인 인간관계를 맺게 만들었다. 이러한인간관계는 서로 간에 보이지 않는 벽을 쌓아 진실한 마음속의 만남을단절시키고 있어 현대인 모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