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한국인에 어울리는 스테이크 하우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2.24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사업개요
재무계획
사업장과 인테리어
제품원가
상권분석
차별화 전략
VIPS & OUTBACK Steak house
제품소개
Main menu & Side dish
Drink (wine & beer)
마케팅
수익률
본문내용
사업장 임대료
홍대(동교동) 상권시세 70평, 보증금 4,000만/ 월세 280만
인테리어
실공사(목공,전기,설비,타일,도장,금속등) 800,000만원/평
철거공사가 있을시 약1,000,000만원
간판이  약3,000,000만원
주방기기가 약 8,000,000만원
집기류(테이블,의자,소품)가 약 8,000,000만원
관리비 약 공사비의 10%
대략 6,500만원정도 선


소고기
안심 (tenden loin)
가격: 200g/4000원선

등심 (sirloin)
가격: 200g/4000원선

갈비 (beef ribs)
가격: 200g/3000원선


돼지고기
삼겹살 (belly)
가격: 200g/2500원선


양고기
양갈비 (cof rack)
가격: 200g/2500원선


택영 & 원준
연봉: 각각 3천만
연간 저축액: 각각 1천5백만씩 / 3천만
3년간 저축 9천만
연간 수익율 13.3333%
3년후 1억
주택담보대출
각각 5천씩 / 1억
자본금 2억


위치
지하철 2호선 홍대입구역 5번출구 도보 5분 식당가 중심 위치

주변시설
주차공간
연계 상권구성


안심스테이크
등심 안쪽에 위치 가장 연함 고기결이 곱고 지방적어 담백 부위 중 가장 적음
등심스테이크
갈비 위쪽에 붙은 살안심, 채끝과 함께 상급고기 육질이 연하며 지방이 적당히 섞여있어 맛이 좋음


립스테이크
뼈주변의 살로서 육질이 단단하고 씹는 맛이 좋음
삼겹살스테이크
육질이 부드럽고 육즙이 풍부 한국인 입맛에 맞음


양갈비스테이크
양고기의 효능
정력과 기운을 돋우고 오장을 보호

당뇨, 술중독, 몸의 독성해소, 장해독, 피부미용,골다공증에 효능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名作]독후감 모음집(A+, 100권) -] 독후감 과제로 고민하지 마세요. 독후감 고민은 이 파일 하나로 끝!
  • 사업가 로저가 일과 가정의 문제들로 지쳐있을 때 인생에서 새로운 반환점이 될 청소부 밥을 만나면서 일어나는 사건들에 대해서 이야기하고 있다. 로저는 트리플에이라는 기업의 사장으로 남들이 보기에는 성공한 사업가로 보인다. 하지만 그는 밖에서는 회사일로 인해서 하루종일 쉴틈이 없고, 집에서는 일 때문에 가정에 소홀하게 되면서 아내와의 마찰이 심해지고 있었다. 이렇게 힘든 삶에 지쳐 야근을 하고 있던 로저는 어느날 본인의 회사를 청

  •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아웃백마케팅전략,아웃백분석,패밀리레스토랑,경영전략분석
  •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경영 전략 보고서차례선정기업비전과 목표설정사업영역목표 시장, 소비자소비자 욕구소비자 욕구 충족경영이념과 경쟁관계경영이념경쟁관계사업구조와 기능 평가회사개요재무정보경영실적핵심사업 파악주요 경영목표의 설정외부 환경의 분석거시환경 분석경제적 환경사회, 문화적 환경정치적 환경기술적 환경인구통계적 환경법률적 환경Porter의 산업 환경 분석기존 기업간의 경쟁신규 진입자의 위협

  • 아웃백 경영전략
  • 사업확장을 견제할 출자총액제한제도 부활 논의가 나오고 있다.기술적 환경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전용 애플리케이션 출시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www.outback.co.kr)가 2011년 1월 아이폰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런칭했다. 아웃백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아웃백 전 메뉴 및 매장 검색은 물론 제휴 할인카드 안내 등 유용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신용 카드, 통신사 카드 등 할인 카드를 적용해 주문한 메뉴에 대한 결제 금액도 미리 계산해 볼 수

  • 크리스피 크림 도넛 마케팅전략
  • 어울리는 음료의 판매는 이익 창출의 한 몫을 차지하고 있다. 4-3. 가격전략 분석(1) 품질에 따른 높은 가격 책정크리스피 크림 도넛은 각각의 매장 내에서 도넛 생산 시설을 모두 갖추고 즉석에서 도넛을 생산하므로 높은 생산 원가가 들게 된다. 도넛과 음료의 원료에 있어서도 크리스피 크림 도넛은 세계 각국의 최고급 원두 및 밀가루를 미국 본사로부터 매주 각 매장으로 배달 받는다. 따라서 타 도넛 사업자와 비교했을 때, 더 높이 책정되는 생산

  • [경영학] 한식 전문 레스토랑 한쿡 경영전략
  • 사업의 Globalization 실현입니다.궁극적으로 국내 한식 패밀리레스토랑에서 최고의 위치뿐만 아니라, 해외 진출을 통해 한 국 음식과 문화를 외국에 알리는 것이 목표입니다.이에 따라 한쿡은 2006년 미국 진출을 위한 준비가 진행 중 입니다.2. 한쿡의 대외적으로 알려줬으면 하는 방향이나 추구하는 이미지는 어떤건가요?(즉 image making은 어떤 쪽으로 하실 건지요? 전통적 한국 식당 아니면 웰빙을 위한 식당으로 나 가실건지요. 아니면 얼마전 메뉴 선정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