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여행사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2.24 / 2019.12.24
  • 31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회사 소개

2. 산업분석

3. 기업의 비전 및 전략

4. 각 분기별 미션 및 전략, 전술, 성과

5. 우리 기업의 미래

본문내용
VIPS TOUR의 구체적 사업 영역


21세기 여행포탈 서비스를 대표하는 업체로서 급변하는 여행시장 정보와 고객의 Mind에 부합하는 다각적인 서비스 개선과 업무 System 구축 그리고 전 세계를 연결하는 통합 On-line System을 구축함으로써 지금까지 축적된 사업 Intra를 토대로 일원화된 고객 서비스를 하고 있는 ㈜ VIPS TOUR 와 함께 여러분의 Business를 펼쳐 나가십시오.

국내 여행

해외 여행



● 문화유적 탐방 여행
● 제주 패키지 여행
● 골프 및 렌터카 예약
● 제주 특급 호텔 예약

● 해외 직영 네트워크를 통한 차별화된 여행 서비스 제공
● 고객의 다양한 요구를 반영한 특화여행브랜드 출시
● 규모의 경제를 통한 경쟁력 있는 가격대의 여행상품 공급
배낭 여행 &개별 여행(FIT)

항공권 (Air Ticket)



● 출장 및 자유여행 구성요소를 선택 구성하는 개별여행
● 전세계 항공권 예약
● 전세계 호텔 및 유레일 패스 예약

● 유럽, 미주, 대양주, 동남아, 일본, 중 국, 특수지역 등 전세계 항공권 예약
● 국내항공권 예약 및 발권
● 단체 그룹 예약 및 발권
허니문 여행 (Honeymoon)

해외호텔 & 해외 패키지 예약 서비스



● 동남아, 남태평양, 유럽, 미주 등 전 세계 여행
● 고품격 맞춤 허니문

● 전세계 호텔 예약 대행
● 제주 호텔 예약 대행
● 동남아, 남태평양, 유럽, 미주, 중국, 일본, 필리핀 등 전 세계 맞춤 여행
골프 & 테마 여행(Golf & Thema)

기업체, 단체 등 상용 인센티브 여행



● 고급 골프여행 문화를 추구하는 골프 여행
● 골프 투어, 가족 여행, 크루즈 여행
● 휴양 여행, 성지순례, 문화 탐방 등

● 국제 회의 및 박람회
● 기업, 단체 연수 ∕ 기획
● 대학교 어학연수
● 지역 모임 등
토탈 여행정보 서비스

여권 및 비자발급 대행 서비스



● 다양한 여행 정보 DB 구축
● 정보 나눔터를 이용한 고객간의 정보 교류
● 여행일정표에 여행상품과 관련된 동 영상 서비스 실시를 통한 가상체험 제공
● 지역 전문몰 운영 - 손쉬운 검색

● 고객을 위한 대행 서비스



☆ 글로벌 사업

VIPS TOUR는 아시아, 유럽, 미주 지역 등 총 20여개의 주요 여행지에 직영 법인 및 사무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직영 네트워크의 투명한 운영과 차별화된 서비스는 높은 고객 만족으로 이러져 고객 로열티를 높이고 재 구매를 창출하는 선순환 구조를 만들어왔습니다. VIPS TOUR는 2010년까지 해외직영 지사를 50여개로 확대하여 전 세계를 연결하는 네트워크로 발전시킬 계획입니다.








⑶회사 조직도










⑷경영원칙

① 경영 기법

저희 VIPS TOUR 여행사 임직원 모두 "정직하고 정확한 서비스"의 이념을 갖고 항상 새로운 마음으로 고객의 만족을 위하여 최선을 다 할 것입니다. 직원 모두가 주인이 되는 회사, 여행업계의 선도자로서 모범이 되는 회사를 이루어 고객, 직원, 회사의 주주, 3자가 모두 3WIN을 이룰 수 있는 회사가 되겠습니다.

고객 만족 경영
- 전임직원은 준비된 서비스 정신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친절,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직원 만족 경영
- 전임직원이 고객만족에 전념할 수 있도록 급여 및 복리후생에 힘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 인터넷 여행사
  • 목 차 -나라바 사업 계획서 목차-0. 요 약1. 회사개요2. 제품 및 서비스3. 기술현황4. 마케팅5. 생산 및 시설계획6. 조직 및 인적자원7. 주요 예상 위험 및 대처방안8. 향후 사업 추진 방향(비전) 요 약 1) 회사현황(1)회 사 명: 주식회사 나라바(2)대 표: 공영춘, 나길웅, 장윤수, 조찬호(3)경영이념: 자유, 신뢰, 안전, 편리, 선교나라바는 즐겁고 저렴한 여행을 추구하는 마음이 젊은 이들을 위한 편리하고 넓은 세계지도 입니다.(4) 사업모델

  • [사업계획서]웨딩 사업계획서
  • 사업의 필요성이 더더욱 증대되는 계기가 될 것이다. 물론 후발업체의 성장으로 이익이 감소될 가능성이 있으나 선점 기업의 특성상 그에 따른 이익 감소는 기업을 발전 시켜나가는데 있어서 큰 위협이 되지 않는다고 본다. ※ 참고 자료 통계청 : http://www.nso.go.kr/경쟁업체 웨드유: http://www.wedyou.com/경쟁업체 우소나 웨딩 스케치: http://www.woosona.com/ 경영학 원론』,다산 출판사, 신유근, 2000디지털 시대의 경영학』,박영사, 유필

  • 여행사 경영연구
  • 여행사의 설립에 필요한 법규의 조항정리-43. 여행사의 조직 관리와 직제별 업무84. 여행사의 인사관리(전문요원 자격과 인사관리)-95. 여행상품 관리126. 여행사 경영분석397. 결 론-45≪목 차 ≫1. 여행사의 개념과 분류 1-1 여행사의 개념여행사란 여행상품을 생산.판매하고, 관광자를 안내하며, 관광자와 관광관련업자를 위하여 상호 알선하고, 관광관련 사업자의 사용권(이용

  • [관광업 경영][관광산업 경영][관광업 경영평가][관광업 경영성과]관광업(관광산업)의 경영형태, 관광업(관광산업)의 경영구조, 관광업(관광산업)의 경영학, 관광업(관광산업) 경영성과, 관광업(관광산업) 경영평가
  • 근로시간제 자율도입․선택적 보상휴가제 등참고문헌김병태(2009) - 경영시스템, 청주대학교 경영경제연구소김정옥(2005) - 현대관광경영의 이해, 대왕사김운봉(2011) - 한국 관광경영 전후의 심리적 변화, 대구대학교도미경(2005) - 관광경영분석에 관한 비교 연구, 한국문화관광학회류장열(2011) - 관광산업의 비재무적 경영위기 요인에 따른 개선방안 연구, 한국전산회계학회윤대순(2004) - 관광자관광경영의 중요요인에 관한 연구, 관광경영학회

  • [KCU][계절학기 A+] 대한민국 1%가 될 수 있는 소자본 창업과 경영 족보
  • 사업계획을 수립- 구체적이고 상세한 목표시장에 대한 분석- 원자재 구매계획- 자금조달 및 운용계획- 해당사업분야의 재무와 손익분석사업계획서를 작성하면서 사전준비효과를 보는 것이 바람직함- 사업계획서는 각종 정부지원기관이나 자금조달 시 반드시 필요함3. 무료로 운영되는 각종 창업지원기관을 활용하라우리나라는 그 어느나라보다도 소상공인과 중소기업들을 위한 지원제도가 많음- 중소기업청- 중소기업진흥공단- 중소기업지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