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마케팅] 횡성한우축제 마케팅 계획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2.11 / 2019.12.24
- 33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수행동기
Ⅱ. 횡성한우축제 개요
Ⅲ. SWOT 분석을 통한 비교분석
- 횡성한우축제
- 철마 한우불고기 축제
- 광주 김치 문화축제
- 강점도출 및 약점보완
Ⅳ. STP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Ⅴ. 4P (Promotion)
Ⅵ. 시사점
Ⅶ. 수행과정
Ⅷ. 과제수행후기
- 본문내용
-
HOENGSEONG HANU FESTIVAL
떠오르는 관광산업 형태 → 지역관광지 활성화
1995년부터 시작된 ‘횡성한우 명품화 사업’으로 군 전체가 활성화
지속적인 관리, 다양한 행사 등을 통해 횡성을 대한민국의 한우산업을
선도하는 지역으로 성장
한우 관련 산업 일자리 창출로 인한 횡성군의 인구 증가(2007년부터 증
가세)
차별화 전략에 따른 지역 특성 산업 육성 성공
What is ‘HOENGSEONG HANU FESTIVAL’?
2004년을 시작으로 2008년까지 5회 개최(2009년은 신종 플루로 인해 취소)
연평균 50만여명이 찾는 유명축제
‘올해의 한우 브랜드 경진대회’ 3회 연속 1등 차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제주항공 경영전략, 마케팅,서비스전략연구및 제주항공의 향후전략연구
- 대한항공 기업전략 성공사례 분석과 대한항공 서비스분석,SWOT분석 및 향후전략 제언
- OTT서비스 넷플릭스(Netflix) 린캔버스(Lean Canvas)모델 분석 PPT
- [mis, 경영정보시스템] 태광실업의 정보시스템
- [경영정보] 나이키 정보시스템
- [국제경영학] `Wal-Mart` 월마트 멕시코진출전략
- [기업과 경영의 이해] 월마트의 한국진출 실패 사례
- 월마트 멕시코 Wal-Mart de Mexico 자유무역화에 따른 월마트의 진출전략
- 주니어보드운영(안)
- [애플기업분석]애플의 경영전략(혁신적인 제품개발) 보고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