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덴탈 2080치약 마케팅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05 / 2019.12.24
  • 3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고객지향적인 상품개발 Process 전개방안
시장개황
제품의 특성 및 경쟁적 차별성
마케팅 전략 및 주안점
발매후 추이 및 현황
덴탈크리닉 2080 성공요인
현재의 시장과 향후 전략
본문내용
IMF시대를 맞이하여 소비가 위축됨에 따라 치약시장에서도 고가의 미백치약 제품이 쇠퇴하고 중저가 Family형 치약판매가 성장하는 상황이 되고, 소비자의 Needs는 치약의 효능은 뛰어나면서 중저가의 치약을 원하고 있었다. 애경산업(주)에서도 Big Hit Brand인 동의생금을 탄생시킨 기술력과 98년도 치약부문 고객만족도 1위 기업(한국능률협회컨설팅 선정)으로서 그 동안의 액상치약, 한방치약, 미백치약들을 개발하면서 축적된 Know-how와 치아건강운동 「2080운동, 20개의 건강한 치아를 80세까지」의 Vision을 가지고 덴탈크리닉 2080치약을 출시하게 되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애경산업 덴탈크리닉 2080 치약 마케팅 성공사례
  • 애경산업 덴탈크리닉 2080 치약 마케팅 성공사례목차* 애경산업(주) ‘덴탈크리닉 2080’ 마케팅 성공사례Ⅰ. 덴탈크리닉 2080치약 출시 배경Ⅱ. 덴탈크리닉 2080치약의 성공 요인 차별적 브랜드 네임 2080제품의 마케팅 믹스(4Ps Mix)전략 2080 캠페인 강화를 통한 브랜드 인지도 강화 전략 지속적인 제품 개발 및 브랜드 확장을 통한 브랜드 자산 강화Ⅲ. 마케팅 성과 사회적 기여도 덴탈크리닉 2080치약 수상내역* 애경산업(주) ‘덴탈크리닉 20

  • [마케팅]덴탈 크리닉 2080치약의 성공사례
  • 덴탈 크리닉 2080치약의 성공사례Ⅰ. 서론Ⅱ. 애경산업 개요1. 애경산업의 연혁2. 영업망3. 주요 생산제품Ⅲ. 덴탈 크리닉 2080치약의 개발과정1. 아이템 선정배경 2. 제품 개발과정3. 제품 특성 / 경쟁적 차별성Ⅳ. 시장진입 마케팅전략1. STP전략2. 4P전략 Ⅴ. 성과 및 주요성공 요인1. 성과2. 주요성공 요인Ⅵ. 현 문제점 및 향후 발전 방안Ⅰ. 서론생활필수품 시장은 소비자들의 브랜드 유사성이 70%가 넘는 시장으로 소비자의 구매 상품 고려군에

  • [마케팅 전략]덴탈크리닉 2080치약 성공사례 연구
  • 성공사례연구  덴탈크리닉 2080치약 20개의 건강한 치아를 80세까지라는 슬로건의 2080치약은 98년 12월에 발매되어 현재까지 치약시장의 돌풍 제품 성공요인 알아보기70년대 생산지향적기업의 마케팅 사고의 변화 80년대 판매지향적 90년대이후 시장지향적=고객지향적2080치약은 고객중심의 마케팅 사고에서 출발제품개발동기시장 환경 분석 : IMF시대 소비의 위축 고가의 미백제품중저가의 패밀리 형 치약쇠퇴소비자의 Needs치약의 효능은 뛰어

  • [마케팅] 애경산업 성공사례와 마케팅전략
  • 덴탈크리닉 2080치약IMF 이후 시장 상황의 변화고가의 미백 시장 중저가 Family형치약 개발 Know-How 축적, 치아 건강 운동제품의 특성 및 경쟁적 차별성1) 2080 치아 건강 운동 추진상품2) 2080 비전실현을 위한 상품3) 2대 치과 질환에 탁월한 치약4) 2080 Fomula, 색전이 없는 줄무늬 치약조성물5) 젊고 신선한 디자인6) 숫자 마케팅, Brand- Name7조스파크1974년 4월 출시대한민국 세제 판매 1위바이오 효소와 파워빌더의 효과적 작용오염 재부착 방지 기능, 특

  • 대한민국 마케팅대상
  • 마케팅과 고품질, 고객만족 중심의 차별화된 전략을 펼친  점.파리바게트, 파스꾸지, 타마티, 아멜리㈜ 파리크라상의 마케팅 전략프레시 벨(Fresh Bell )1> 인테리어형 점포2> CRM3> 사회적 마케팅4> 가맹점 관리브랜드 부문 – 덴탈클리닉 2080 치약- 수상 이유 차별적 브랜드 네임을 통한 비전과 제품 컨셉의 합치 덴탈클리닉 2080 치약의 성공사례 분석20개의 건강한 치아를 80세까지라는 슬로건 1> 제품 개발 동기2> 시장개황3> 제품의 특성 및 경쟁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