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 경영전략, 메가스터디성공요인, 성공사례] 메가스터디 경영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10.20 / 2019.12.24
  • 3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Part 1. 기업개요
Part 2. 외부환경분석
Part 3. 내부환경분석
Part 4. 경영전략방향
Part 5. 참고문헌
본문내용
Part 1. 기업개요
회사명: 메가스터디 주식회사
(megastudy Co., Ltd.)

대표이사: 손주은

본사주소: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603-54 덕원빌딩

자본금: 3,170,333,500원

임직원수: 599명 (계약직 포함)

주요사업: 온라인 강의,
교재 서비스, 오프라인 학원 등
참고문헌
http://www.megasyudy.net/
http://finance.naver.com/coinfo/detail.nhn?code=MJE0ODY2NDYzMQ

대신증권 재무 분석

Mtn리더스 클럽-손주은 사장과 인터뷰

http://sunday.joins.com/article/view.asp?aid=12205
(마케팅 전략- 신시장 개척)
http://www.hani.co.kr/arti/specialsection/newspickup_section/352691.htm
메가 스터디가 경쟁우위에 서 있는 이유.
http://news.chosun.com/site/data/html_dir/2009/02/16/2009021600045.html
경쟁우위에 서 있는 이유
http://blog.joins.com/media/folderListSlide.asp?uid=drjhoon&folder=65&list_id=
10083964
마케팅 전략.(2008년 기사.)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원론] [마케팅원론]메가스터디의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요인과 거리요인에 따라 메가스터디의 효용성이 차이나는 것을 차별적 반응이라고 볼 수 있다. (5) 시장세분화의 효과 메가스터디의 경우 고3수험생을 위해 특화된 e-learning 시장을 창출하여 선발기업으로서 기업(브랜드)과 제품(강의), 서비스(홈페이지)의 차별화에 성공하였다. 그리고 차별화에 기반한 전략으로 학생의 다양한 욕구에 부합하도록 차별적 욕구에 대응하는 차별화된 다양한 제품, 즉 다양한 강의를 제공해 왔다. 2. Targeting (표적시장의

  • [경영전략] 메가스터디의 전략과 성공요인 분석
  • 성공배경학원 강의를 그대로 녹화현장감을 느낄 수 있게 함실제 수업을 듣는 것보다저렴한 가격창업자의 정신독립심, 확신, 성취욕구손사탐 우선 등록 특전마지막 부분은 온라인 강의스타강사쌩쌩서비스교환의 지속성자원성자원의 조달기술환경창업가를 통한 가치창출학생들의컨텐츠에 대한 충성도경쟁력강사의 사적인 이익과회사 전체의 이익의충돌이 없고자신의 이익과 기업가치 상승이라는 효과를 얻음성공요인 분석손 주

  • [경영사례] 온라인 교육기업 메가스터디 성공사례
  • 메가스터디의 외부 환경과 내부 환경 등을 분석해 봄으로서 이 기업이 성공한 핵심 요인이 무엇인지 알아보고자 한다. 2. megastudy 소개 2.1. 회사 개요회사명 : 메가스터디 주식회사 (www.megastudy.net) 대표이사 : 손주은 설립일 : 2000년 7월 12일 소재지 : (137-861)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538-5 영림빌딩납입자본금 : 3,030,000,000원 직원수 : 110명 주사업분야 : 교육 서비스업, 온라인 입시강의, 학습 컨텐츠 제공 2.2. 경영진 소개-CEO 손주은서울대 서양사학과

  • 이러닝 메가스터디 기업 경영 분석
  • 대한민국 대표 지식기업목차서론본론결론기업 선정 이유기업 선정 목표메가스터디의 성공요인 및 보완점2. 메가스터디의 어제와 오늘 그리고 미래3. e-러닝 산업의 발전 방향 제시기업소개CEO / 연혁 / 기업문화기업 경영 분석SWOT분석 / STP전략 / 정량분석 / BCG매트릭스 / 가치사슬*2, 기업 경영 분석에서는 SWOT분석을 통하여 메가스터디의 내외부 환경에 대하여 분석을 하고 STP전략으로 좀더 세부적인 시장과 주 고객 대상을 도출해 내고자 했습

  • [경영학원론] 손주은(주)메가스터디 대표 분석
  • 메가스터디는 위기를 기회로 바꿔 도리어 시장지배력을 높이는 데에 성공하였다. 메가스터디가 초창기에 내세운 전략에는 아래와 같이 3가지가 있다. 1) 온라인 + 오프라인 교육그는 사업을 시작할 때 높은 강의의 수준과 높은 품질의 동영상 두 가지를 특화 시키는 전략을 세웠다. 그리고 메가스터디에 동영상 강의를 신청하는 학생에 한해 오프라인 손사탐 강의에 우선 등록시켜주는 특전을 부여하고, 오프라인의 강의의 마지막 부분은 온라인으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