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전통차의 Take out전문 매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8.29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요 약


비전과 미션



비전/미션



초기/향후 글로벌 전략


제품 소개



전통차의 의의



기본전통차 제품


마케팅계획



Take Out



경쟁우위



마케팅믹스 전략(4P)



시장전망


관리/운영 계획



시장분석 및 전망



SWOT분석



경쟁업체 분석


재정



초기창업비용



예상이익잉여금



예상재무제표


기타 별첨






본문내용
□ 요 약
○ 요사이 몇 년간 사회 전반에 유행처럼 번진 웰빙 열풍은 변화의 속도가 빠른 현대인들에게 건강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먹거리에 관한 것에서 이전보다 더욱 더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또한 현대인들은 하루 24시간이 부족할 정도로 바쁘게 생활하며 패스트 푸드에 익숙해 져있습니다. 간편한 대신 영양가는 떨어지고, 맞지 않는 입맛의 문제도 있지만 한국적인 것에 대한 고찰은 이루어 지지 않았습니다. 저희 한차사랑은 이를 돌파구로 삼아 사업을 계획하게 되었습니다.저희 한차사랑은 식사 후 30분 내지 1시간의 시간을 활용하여 음료를 마시는 것을 착안, 대부분 커피를 마신다는 것을 착안하였습니다. 한국적인 것 중 웰빙을 챙기면서 바쁜 일상속에서 손쉽게 구매하여 먹을 수 있는 것 중 “전통차”을 찾게 되었습니다.패스트 푸드나 커피보다 더 한국적인 것이며 웰빙에 맞출 수 있고, Take Out이 가능한 제품으로서 이는 한국을 넘어서 세계로 나아갈 수 있는 요식제품이라 생각합니다.


1. 한사랑의 비전 / 미션
○ 한사랑은 전통차의 Take out전문 매장으로서 현재 우리의 고유문화인 차의 재부흥과 고유문화에 그치지 않고 세계로 나아가 한차의 세계향유를 느낄 수 있도록, 고전적인 이미지를 벗어나 현재 도시인들이 겪고 있는 상황에 가장 걸맞게 Take out이라는 영업방식을 택한 글로벌 비즈니스 요식업체로 나아가갈 업체입니다.

○ 한사랑의 비전과 글로벌 전략
● 한사랑의 2009년도의 비전은 “우리의 문화를 세계로!”라고 일축할 수 있습니다. 한차를 음식으로만 그치지가 않고 전통적인 한국인의 정서를 담고 있는 차의 제품을 세계로 수출하여 우리의 문화를 알리는데 앞장 서겠다는 의지에서 이렇게 담아 내었습니다.처음 사업등록을 마친 후 향후 글로벌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하여 고객들에게 이미지의 상승전략을 통하여 개인소점포로 그치지 않고 글로벌 기업으로 거듭날 것입니다.스타벅스와 던킨도넛을 경쟁업체로 삼고 가장 우선으로 차라는 제품의 이미지 상승전략을 펼칠 것이며, 평상시에도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마케팅 전략을 펼칠 것입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떡케이크 ricecake 사업계획서
  • (www.empas.com) ▶검색엔진 구글 (www.google.co.kr)▶한국전통음식연구소 (www.kfr.or.kr)▶궁중음식연구원 (www.food.co.kr) ▶http://members.tripod.com/~kkchung/health/ ▶다음미즈넷 http://cook.daum.net/▶떡사랑미소 http://www.dduksarang.com/▶경영조직의 이해 (허갑수,변상우,김학돈 공저)▶Organization Theory and Design (Richard L. Daft 저)지점Manager A지점Manager B지점Manager C지점tManager D교육매장관리마케팅Open전담물류지원 팀영업부프랜차이즈 관리부프랜차이즈 지원부

  • 관광 벤처 창업론 - 컵 죽 사업계획서
  • 매장 공간이 협소함출/퇴근 시간에 편중된 사업 아이템소자본 고수익 기대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 변화문제점 및 극복방안주말, 휴일의 적은 수요 프랜차이즈에 비해 부족한 전문성과잉경쟁직원교육 및 연수주말고객확보를 위한 다양한 마케팅 필요주변 외식업체와의 적절한 연계참고문헌서적「소자본 창업가이드」김동균 저,200중앙동 한성 부동산www.oddpack.co.kr http://blog.naver.com/new85se?Redirect=Log&logNo=40088071459http://www.fnnews.com126142432

  • [사업계획서] TAKE OUT 떡 전문점
  • 이해 (허갑수,변상우,김학돈 공저)▶Organization Theory and Design (Richard L. Daft 저)목차Ⅰ.서론1.창업동기Ⅱ.본론1.상호2.사업개요3.사장현황 및 분석4.매장운영 계획Ⅲ.조직구조 1.목적2.porter의 경쟁이론3.Miles&Snow의 전략이론4.조직 설계시 고려사항5.Ri-ca의 조직구조6.조직의 효율성 평가Ⅳ.결론지점Manager A지점Manager B지점Manager C지점tManager D교육매장관리마케팅Open전담물류지원 팀영업부프랜차이즈 관리부프랜차이즈 지원부

  • [창업계획서] 전통음료와 전통 떡 카페 사업계획서
  • Take-out 시장 (1) 테이크 아웃 문화 형성간편함과 나만의 개성을 추구하는 세대. 먹는 것도 예외일 수는 없는 것이다. 테이크 아웃 커피에서부터 테이크 아웃 샌드위치, 생과일 주스. 과히 테이크 아웃 열풍이라고 할 수 있다. 이러한 문화는 스탠딩이라 일컫는 새로운 신세대 문화를 낳았다. 테이크 아웃(take out)은 음식을 주 문, 포장해서 갖고 나간다는 의미이다. 대량 생산된 패스트푸드가 아니라 매장에서 직접 만드는 핸드메이드 음식이면서 들고 다

  • [사업계획서] 전통음료 Take-out점 사업계획서
  • 2003년 사업계획서- 전통 음료 Take-out점 -과목명 : 교수명 : 제출자 : 목 차I. 개 요1. 사업의 목적 2. 사업의 기대효과 3. 사업계획서의 개요 II. 외부환경 분석 및 시장전망1. 일반 환경 분석 2. 제품시장 현황 3. 경쟁업체 현황 4. 시장전망 III. Product & Price1. 제품2. 제품 가격 IV. SWOT 분석Ⅴ. 사업추진계획1. 사업의 방향 및 전개방안 2. 초기 점포입지 3. 조직. 인원계획4. Marketing strategy가. STP 도출 나. Place strategy 다. Promotion strategy Ⅵ. 자금조달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