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이동식 횟집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8.27 / 2019.12.24
  • 1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사업의 개요
1-1. 사업 개념
1-2. 사업 목적
1-3. 기대효과
1-4.사업추진능력
2. 사업 아이템 내용
2-1. 아이템의 특성
2-2. 핵심 아이템
2-3. 핵심기술
2-4. 자사분석
2-5. 경쟁 업체 분석
2-5. 경쟁 업체 분석
3. 사업화 추진계획
3-1. 마케팅 계획
3-6. 소요자금 및 조달계획
이동식 횟집차량
<이동식 횟집에 대한 설문조사지>
4. 사업 계획 지연 또는 차질시 대안
본문내용
1. 사업의 개요


1-1. 사업 개념
본 사업은 기존에 소비자들이 집 근방에서 저렴한 가격에 싱싱 회를 접하기가 매우 어려운 점을 감안해서 소비자들에게 좀더 저렴한 가격에 싱싱한 회를 이동식 차량을 통해 제공하는 사업이다. 직접 바닷가에 나가서 이제 막 잡은 싱싱한 회를 구입해 이동식 차량에 비치돼 있는 수족관에 보관하고 소비자들이 많이 밀집해 있는 주거지역에서 그 주민들에게 회를 제공하는 형태로, 그 자리에서 직접 회 뜨는 모습을 보여줌으로써 신선함과 위생도를 높여 소비자들의 신뢰를 높일 수가 있다.또한 본 사업은 '이동식'횟집이기 때문에 상권을 쉽게 바꿀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1-2. 사업 목적
사람들이 대체적으로 회를 좋아하는 편이지만, 바닷가에서 비교적 떨어진 지역에 거주하는 소비자들은 회를 저렴한 가격에 구입하기가 어렵고, 그 회의 신선도 또한 보장할 수도 없다. 때문에 내륙지방의 소비자들은 기념일과 같이 특별한 날에만 회를 먹을 수 밖에 없다. 때문에 이 이동식 횟집은 이동식 차량을 통해 그날그날 잡은 신선한 회를 저렴한 가격에 내륙지방의 소비자들에게 제공하는 것에 그 목적이있다. 또한 대부분의 사람들이 회를 식사대용으로써만 접할 수 있기 때문에 술안주로써 약산의 회를 구입해 가볍게 먹기에는 어려운 점이 많았다. 하지만 이 이동식 횟집은 소량의 회도 판매하므로써 소비자들이 좀더 손쉽게 회를 접할 수 있게 한다. 그리고 더불어서 소비자들이 보는 앞에서 직접 물고기를 잡아 회를 떠줌으로써 음식의 신선도를 높일 수 있다. 기존의 횟집은 음식을 조리하는 곳과 식사하는 곳이 구별돼 있어, 소비자들이 직접 음식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볼 수가 없었다는 점에서 이동식 횟집에 대한 소비자들의 믿음과 신뢰도를 더욱 향상시킬 수가 있다. 그리고 '이동성'있게 소비자들에게 음식을 배달도 해줌으로써 소비자들에게 더많은 편리함 또한 제공해 줄 수가 있다. 이처럼 이동식 횟집은 소비자들에게 좀더 신선한 회를 저렴한 가격에 쉽게 제공할 수 있다.
1-3. 기대효과
1. 아직 대중화가 되지 않은 이동식 횟집이 많은 대중들에게 질좋은 서비스를 제공하므로써 이동식횟집의 대중화에 기여할 것이다.

2. 이동식차량 안에 회의 신선도를 유지할 수 있는 기구를 탑재하고 고객이 보는 앞에서 음식을 마련해 줌으로써 음식에 대한 고객의 신뢰도를 높인다.

3.회의 생산지역인 해안가와 소비지역인 내륙의 거리를 좁히고, 회를 저렴하게 제공함으로써 소비자들이 회를 좀더 쉽게 접하는데 기여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 이동식 복합공간 -커피와 술
  • 사업개요Business Plan1.시장분석 국내 커피시장의 규모 – 2조 8천억 원 RTD 25%원두커피 32%인스턴트커피 43%커피 시장은 매년 20%성장 1.시장분석 커피문화의 고급화저가 생두(베트남산) 고가 생두(콜롬비아산) 1.시장분석 1. 시장분석 티타임 문화가 자리잡기 힘든빡빡한 일상과 적은 여가시간커피에 대한 욕구는 고급화현실적인 상황 1.시장분석 1. 시장분석 빠페 (Barfe) 이동식 복합공간 2.이동식공간 빠페 고객에게 찾아가는 이동식 공간 Take

  • [사업계획서] 이동식 넥타이 대여차
  • < 유통관리 - 사업계획서 >이동식 넥타이 대여차제출일: 2007. 6. 14. 목- 목차 -1. 사업소개-사업개요 및 로고/브랜드네이밍2. 사업동기-사업아이템 선정의 배경3. 사업대상사업에 적합한 대상의 선정4. 시장 및 경쟁사 분석-넥타이 대여 관련 시장 및 경쟁사 분석5. 운영계획-영업, 마케팅, 조직 운영방법6. 입지선정

  • 사업계획서 이동식 푸드트럭 컴 밥
  • 계획서 요약02필요성 및 배경 03사업개요사업계획서CONTENTS당신을 전문가로만들어 드립니다.공감마녀의 매직 PPT04입지 및 상권분석05홍보 및 마케팅 전략 06자금 조달 계획사업 계획서01창업자 인적사항사업계획서인적사항학력 : 아르바이트 경력 : 2011.12~2012.02 스키강사 2014.06~09 호프집 아르바이트2014.12~2015.01 조선소 아르바이트아이템 분야아침을 챙겨 먹기 힘든 회사원이나 학생을 주 고객으로 선정한 컵 밥.창업 사업개요이동식 푸

  • [글로벌 사업계획서] 터키 시장 사업 진출 계획 -이동식 카펫 청소 서비스
  • 이동식 즉석 세탁 서비스2. 사원 : 대여를 통한 대량 세탁 서비스사업 item : 이동식 카펫 청소 서비스How?1. 시장진입 : 기존 운수 회사와의 M&A인력과 자본 활용(운전수의 지리에 대한 정보와 기존 트레일러 활용)2. 세탁 방법 : 공기를 이용한 세탁 물 빠짐 카펫손상 방지,세탁 시간 단축, 서비스 비용 절감3. 서비스 거점 : 이스탄불 주변의 이슬람사원과 재래식 장터(바자르)4. 브랜드 이미지 확립 : 롤모델의 예 – 사업 정의 : “ 빠르고 저렴

  • 이동식 애견 미용장례용품센터 사업계획서
  • o-CREAG이동식 애견 미용.장례.용품센터사업계획서Ⅰ. 서 론Ⅱ. 본 론Ⅲ. 결 론1. 사업선정배경2. 개요3. 목표지역4. 비즈니스 모델5. 서비스 및 제품내용6. 마케팅7. 가격정책8. 조직도9. 협력사 관리10.미래 예상수익분석11. 기대효과12. 최종목표13. 미래의 Go-Care목차o-CREAG서론Ⅰ.1.사업선정배경2.개요1.사업선정배경(1) 애견 수 (단위 : 만마리) 2002200620102016애견 수애완견 수Ⅰ.서론o-CREAG4321876512111091.사업선정배경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