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판사업계획서] 방판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6.04 / 2019.12.24
  • 2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2(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회사소개
2.기업이념
3.관계사구성도
4.관계회사소개
5.사업구성도
6.주요상품소개
7.보상플랜
본문내용
HAN-A Metro 는 고품격의 화장품과 웰빙 건보식품을 제조하는 제조공장 및 유통회사와
유무선통신, 모바일 솔루션회사 및 명품수입회사를 계열사로 둔 회사로서 계열사의 전
상품을 방판/일반유통/특판 등의 마케팅을 통하여 높은 수익을 창출하고 있는 종합유통
전문 회사 입니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좋은정보 자료 감사합니다
  • jyki***
    (2015.12.04 10:13:59)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좋습니다,참고할만한자료입니다
  • im***
    (2010.03.23 17:40:05)
회원 추천자료
  • [창업마케팅, 창업사업계획서, 실버창업, 온라인 오프라인창업] 실버마케팅을 통한 온오프라인 창업
  • 사업진출⑤ 기 타 ; 전문판매망 확보 태평양 등 화장품 회사들로 시장에 진출2) 국 외(Nutrition Business Journal 참조)- 1999년 : 650억 달러 → 2000년 : 1,148억 달러(3년간 약 2배 성장) → 매년 10% 이상 성장세→ 미국 : 448억 달러 , 유럽 : 356억 달러 , 일본 : 195억 달러 , 아시아 : 137억 달러 SWOT 분석위 협Threat- 다국적기업, 국내 대기업, 동종업계 체인점사업 진출 예상- 기존 동종업계 가격파괴로 경쟁예상- 자본력, 조직력으로 시장진입 방해 가능성높아짐.

  • [공동투자계획서] 애니메이션 공동 투자 계획서
  • 애니메이션 공동 제작 투자 계획서전략사업본부목 차1) 투자 대상 작품 개요 – Cosmic Quantum Ray 2) MYP 소개 3) 방영권 계약서 (KIKA)4) 애니메이션 TV 시리즈 판매 보고서 (Provided by MYP, “Jakers!”) 5) Animation의 L&M 사례: “탑블레이드” (2001, 손오공) 6) 예상 수익 및 현금 흐름 – Best / Moderate / Worst7) 매출 프로젝션 – 국내 영상 / 라이센싱, 아시아 영상 / 라이센싱1. Executive Summary I. 애니메이션 사업 중장기 Roadmap2. Animation (CQR) 공동 제작 투자 계획 3. 별

  • [사업계획서] 美 셀프 다이어트 클럽
  • 방판)고객 반응과 사업성시장구성5. 마케팅 전략*이미지 메이킹 – 첫인상 중요, 고급스런 인테리어 공간 연출*고객 감동경영 – 가슴에서 우러나오는 무한한 애정으로 고객맞이*구전 마케팅 – “해보니깐 좋더라~~!!” 가장 좋은 광고는 입소문*토탈 멀티샵 – “美 셀프 다이어트 클럽에 가면”건강에 필요한 모든 것이 완비된 샵*체험 마케팅 – 체험을 통한 셀프다이어트클럽의 진정한 매니아층 구성6. 재무계획*투자계획(공동사업

  • 건강용품 사업계획서(온라인,오프라인 영업전략 등)
  • 사업진출⑤ 기 타 ; 전문판매망 확보 태평양 등 화장품 회사들로 시장에 진출2) 국 외(Nutrition Business Journal 참조)- 1999년 : 650억 달러 → 2000년 : 1,148억 달러(3년간 약 2배 성장) → 매년 10% 이상 성장세→ 미국 : 448억 달러 , 유럽 : 356억 달러 , 일본 : 195억 달러 , 아시아 : 137억 달러 SWOT 분석강 점Strength- 국내 최초 할인매장 형태의 체인점 탄생- 전국 체인점 동일이미지로 고객 신뢰도 제고- 고기능성 우수 제품, 최저가 판매- 다양한 제품구성으로 고

  • 아모레 퍼시픽 기업사례 분석
  • 사업부뷰티 파트너인 원방 판방판 리리코스아모레 카운셀러 뷰레이터35,445명2,070명시 판아리따움마트이니스프리아리엘지니허브니아1,201명870명237명MC&S메스코스메틱설록플로라ㅌ레이터1,161명181명① 아모레 카운셀러: - SSEP(영업력 향상 프로그램) 도입, 베스트 프랙티스 50항목 사례집 발간- ‘아름다운 사람들’이라는 자원봉사 동아리 중심으로 사회공헌 활동- ‘카운셀러 대회’를 개최, 카운셀러 고충상담 전화인 ‘카운셀러 0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