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케이션] 버락 오바마 커뮤니케이션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5.08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커뮤니케이션의 개념 및 종류
2.선정동기
3.오바마 프로필
4.오바마 커뮤니케이션의 특징
5.기타 인물들의 커뮤니케이션
6.결론 및 시사점

본문내용
커뮤니케이션의 필요성

기업에서 업무력이나 판단력이 뒤지지 않음에도
브리핑이나 대인관계에서 신뢰받지 못함


미국

- 대중화술(Public Speaking)
졸업인증 요건
- 대화, 토론, 연설훈련 필수과목



커뮤니케이션의 정의

라틴어'communis(공통되는, 공유하다)’ 유래
파생단어 Communuty(공동체)

▶우리가 관련 맺고 있는 사람
혹은 세상을 통해 메시지를 주고
받고 해석하는 과정

▶시간의 경과와 더불어 진행되며
나와 상대방이 상호 연결되는 일련의 행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