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맥도날드 맥모닝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4.24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맥모닝 소개
출시배경ㅇ
Target
전략
대체식품
결론

본문내용
맥모닝소개


맥도날드의
다양한 영업활동
------------------

Drive through 24시간 매장
배달 서비스

아침식사를 해결하고자 하는
직장인, 학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

조사하는 중에 ‘맥모닝’이라는 제품이
실제로는 소비자의 욕구를 충족시키지
못한 점들이 꽤 있음을 발견


이 제품(맥모닝)이 기업(맥도날드)관점에서
기획, 생산, 판매 되는 사례라고 생각하게 되었고,

이 추론을 마케팅 개념과 이론에 근거하여
더욱 논리적으로 밝히고자 이 제품을 선정 하였다

출시배경

기업관점

‘웰빙’ 흐름 속에서
아침시장의 중요성이 커짐

한국맥도날드는 이미 해외 맥도날드에서
‘맥모닝’ 메뉴를 경험해본 소비자들로부터 한국에서도 출시해달라는 의견을 지속적으로 받음


맥모닝메뉴 출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맥도날드 마케팅 전략 및 제언
  • I ‘m lovin’ it! 맥도날드‘맥도날드’ 기업의 이해맥도날드의 역사QSR맥도날드 메뉴맥모닝런치타임맥카페맥도날드의 마케팅RMHC타사와의 비교 전략적 제언19551968빅맥 탄생 레이크록 맥도날드 설립 1979해피밀 탄생 1975에그맥머핀 메뉴 추가 1980햄버거 대학의 18개 과목이 미국내 대학에서 학점으로 승인1988한국맥도날드 1호점 압구정 오픈2003글로벌 브랜드 캠페인(I’m lovin’ it) 시작 기업의 이해역사QSR메뉴맥모닝런치타임맥카페

  • 맥도날드의 마케팅
  • I ‘m lovin’ it! 맥도날드‘맥도날드’ 기업의 이해맥도날드의 역사QSR맥도날드 메뉴맥모닝런치타임맥카페맥도날드의 마케팅RMHC타사와의 비교 전략적 제언19551968빅맥 탄생 레이크록 맥도날드 설립 1979해피밀 탄생 1975에그맥머핀 메뉴 추가 1980햄버거 대학의 18개 과목이 미국내 대학에서 학점으로 승인1988한국맥도날드 1호점 압구정 오픈2003글로벌 브랜드 캠페인(I’m lovin’ it) 시작 기업의 이해역사QSR메뉴맥모닝런치타임맥카페

  • [마케팅] 맥도날드 `맥모닝` 마케팅 전략
  • 맥모닝의 포지셔닝 : 위 포지셔닝 맵에서 보면 맥모닝은 현재 던킨도넛이나 롯데리아와 비슷한 곳에 자리하고 있음을 알 수 있다. 맥모닝 주변에 있는 이 경쟁사들은 맥모닝과 비슷한 제품이나 서비스를 갖고 있어 경쟁이 더욱 치열해 질 것이이라고 예측할 수 있다. 이런 경쟁에서 살아남기 위해 우리는 적절한 마케팅 믹스를 사용하여 고객들의 마음에 타 경쟁사 보다 더욱 간편성이 강한 제품으로 차별화하여 포지셔닝 하고자 한다.  기존 맥도날드

  • [마케팅] 맥도날드 `맥모닝` 마케팅 전략
  • 「맥도날드 ‘맥모닝’」- 14조제출일: 2007년 12월 06일 -목차-선정동기기업 및 제품소개상황분석-아침시장분석-3C-SWOT-산업구조분석STP4P(New)-제품,가격-유통-촉진결론참고문헌선정동기사회구조가 변하면서 아침식사를 거르는 사람이 많아지고 있는데 이러한 현상과 반대로 사회 전반적으로는 웰 빙 열풍이 불면서 아침식사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다. 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아침이 중요한데도 아침식사를 하지 않는 이유를 조사해보니 아침

  • [마케팅] 맥도날드 맥모닝 마케팅계획
  • Marketing Plan Of McMorningMcDonalds CorporationTable of ContentsCompany DescriptionStrategic Focus and PlanMcMorning DescriptionIndustry Analysis : Trends about breakfast marketCompetitors in the breakfast marketSWOT Analysis of McMorningSTP Analysis of McMorningMarketing Program - 4P AnalysisImplementation PlanFinancial DataEvaluation and a proposal1. Company DescriptionMcDonalds began in 1940, with a restaurant opened by brothers Richard and Maurice McDonald in San Bernardino, California. Their introduction of the Speedee Service System in 1948 established the principles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