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광고] 동화와 광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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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시작하며...

2.동화가 광고에서 사용되는 세가지 형태
1) 패러디 형태
2) 동화의 재 해석
3) 새로운 동화의 창조

3. 광고에 동화가 주로 사용되는 제품의 분류
4. 우리가 만드는 동화 광고
본문내용
시작하며

할 일 없이 TV 앞에 누워 무심코 채널을 돌리다 보면 하루에 수 백 개의 광고를 보게 됩니다. 그 수많은 광고들 속에는 동화 속 이야기나 영화 이야기를 패러디 한 재미있는 광고가 많은데요, 저희 4조는 이런 수많은 광고에 사용 된 동화 이야기를 조사해 보았습니다.
재미있게 감상 해 주세요!


동화가 사용되는 형태(1) –패러디(KOREA)


제품명 : 네네치킨
사용 된 동화 : 백설공주
치킨과 백설공주는 특정한 관련이 있는 것도 아니고 패러디가 특별한 의미를 갖는 것도 아니지만 인기 연예인들이 친숙한 동화를 패러디 함으로써 코믹성과 친근함을 부여하였다.


제품명 : Sansol (어린이 감기 시럽)
사용 된 동화(소설) : 해리포터
어린이 감기 시럽 광고인 만큼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영화의 등장인물을 컴퓨터 그래픽으로 재탄생 시키면서 어린이들의 약에 대한거부감을 줄이는 효과를 내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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